• 편의점 수입맥주 매출 비중 60% 넘어… 맥주 수입량도 매년 늘어

    국산보다 저렴한 수입맥주 "잘 나가네"…세금 역차별 지적

    국산보다 저렴한 수입맥주가 국내 맥주 시장을 위협하고 있다. 과세표준 차이 때문에 국산 맥주가 세금에 있어 '역차별'을 받는다는 지적도 제기되고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는 수입 맥주가 국산 맥주보다 더 낮은 가격에 판매되고

    2018-04-29 편집국
  • 남성편집숍 하우디, 스타필드 고양에 키덜트족 위한 매장 선봬

    남성전문 큐레이션샵 하우디(Howdy)가 '어른이'들을 위한 공간을 스타필드 고양에 준비한다. 이마트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챙기느라 정작 자신을 위한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3040 어른이들을 위한 상품들을 한데 모아 특별 매장을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하

    2018-04-29 김수경
  • ‘미세먼지 제로는 숲 지킴이부터’…LG생활건강, 무공해 캠페인 전개

    LG생활건강의 비욘드는 '서울숲과 함께하는 미세먼지 FREE! 도시 숲 지키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서울숲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비욘드는 미세먼지, 황사 등 각종 외부 오염물질을 정화하는 데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도시 숲에 주목했다. 이에 도심 속에

    2018-04-29 김보라
  • “명산 등반할 사람 모여라”…블랙야크 ‘클럽데이’ 성료

    블랙야크는 28일 전라북도 무주군 덕유산리조트에서 ‘2018 블랙야크 클럽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클럽데이는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정보 포털인 마운틴북을 각 아웃도어 활동 별로 세분화한 블랙야크 클럽(Black Yak Club)으로 개편한 후 진행한 첫

    2018-04-29 김보라
  • KTH, 1분기 영업익 4억원… 전년比 60% 감소 "플랫폼사용료 등 비용 증가 영향"

    KTH는 올해 1분기 매출 619억원, 영업이익 4억원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3.8%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K쇼핑 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플랫폼사용료 및 마케팅 비용 증가의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60% 감소했다. 

    2018-04-27 김수경
  • 빈폴레이디스, 내추럴한 '봄 드레스 컬렉션'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레이디스는 내추럴하고 세련된 패턴이 돋보이는 드레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빈폴레이디스는 서정적인 플라워 프린트부터 모던한 스트라이프 패턴, 뷔스티에 및 오프숄더의 롱드레스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는 데일리 드레스를 선보였다.이와 함께 데님

    2018-04-27
  • CJ오쇼핑, 1분기 영업익 432억원… 전년比 11.9%↑ "패션·잡화 판매 호조 영향"

     CJ오쇼핑이 올해 1분기 전년 동기 대비 11.9% 증가한 432억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27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취급고는 전년 동기 대비 10.6% 성장한 9998억 원으로 지난 해 4분기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분기 취급고를 기록했으며 영업

    2018-04-27 김수경
  • BYC, '2018 제2회 유아모델 콘테스트' 개최

    BYC는 '2018 제2회 BYC 유아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BYC 유·소아 브랜드 라미(Rammi)의 유아 모델을 선발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20~36개월 유아를 둔 부모·보호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응모 방법은 BYC 공식 온라인 쇼핑몰의

    2018-04-27 김보라
  • 종근당 빈혈치료제, 美 '제법 특허' 취득

    종근당은 2세대 빈혈치료제 바이오시밀러 'CKD-11101'이 미국에서 제법 특허를 취득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취득한 특허는 CKD-11101의 주성분인 다베포에틴 알파의 신규 제조법 특허로, 구조가 복잡해 정제가 어려운 다베포에틴 알파를 높은 순도로 정제하는 차

    2018-04-27 손정은
  • 당뇨치료제도 '콜라보'… 제약사 '영업전략'으로 자리매김

    당뇨병 치료제를 보유한 제약사들이 영업력이 강한 타 제약사들과 잇따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그만큼 시장의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공동영업 계약을 통해 입지를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당뇨병 치료제는 DPP-4억제제, 치아졸리딘(TZD), 설

    2018-04-27 손정은
  • 이디야커피, 국내 커피전문점 최초 2500호점 돌파

    이디야커피는 국내 커피전문점으로는 처음으로 2500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2500번째 매장은 광주광역시 무등산점이다.이디야커피는 지난 2001년 3월 중앙대점 오픈 이후 17년만에 가맹점 2500호 시대를 열게 됐다. 맛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다는

    2018-04-27 김보라
  • GS홈쇼핑, 말레이시아서 'GWG' 개최… "스타트업 CEO·VC 등 250여명 참가"

    GS홈쇼핑이 지난 2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벤처 네트워킹을 위한 'GWG(Grow with GS) Malaysia 2018'을 개최했다.27일 GS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GS홈쇼핑과 중국계 벤처캐피탈인 '고비 파트너스(Gobi P

    2018-04-27 진범용
  • "벌써 여름?"…외식업계 '빙수 마케팅' 돌입

    한낮 온도가 20도까지 올라가면서 외식업계의 대표 여름 디저트 빙수 경쟁이 벌써부터 시작됐다. 그동안 이르면 5월에나 나오기 시작했지만 최근들어서는 빙수 출시 시기도 앞당겨지는 추세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파리바게뜨는 1인용 빙수 제품인 '

    2018-04-27 김보라
  • 효도선물로 '안마의자' 인기…"바디프랜드 주문량 최대 50%↑"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오면서 부모님께 드릴 '효도선물'로 안마의자에 주목하는 자녀 세대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27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5월 전후 안마의자 주문량은 평월과 비교해 적게는 30%, 많게는 50% 이상 증가한다. 제품 주문이 몰리는 것은 물론 전시장을 방문

    2018-04-27 김보라
  • 롯데, 파키스탄 초코파이 공장 준공…"무슬림 시장 공략"

    롯데가 파키스탄에 제과 공장을 가동하며 무슬림 시장에서 제과 사업을 본격 확장한다. 전 세계 무슬림은 18억명 이상으로 추산된다. 27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파키스탄 현지 법인 롯데콜손은 최근 펀자브주 라호르시에 연간 약 600억원 생산 규모의 초코파이 공장을

    2018-04-27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