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 일일 판매량 50만개 돌파

    남양유업의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가 지난 5월 출시 이후 100일 만에 일일 판매량(180ml환산 기준) 50만 개를 돌파했다.제품 트렌드 변동성이 낮은 유업계 특성상 히트한 상품이 많지 않다는 점을 감안하면 맛있는우유 GT 슈퍼밀크의 판매 돌풍은 매우 이례적이다

    2018-08-29 임소현 기자
  • CJ CGV 베트남 홀딩스, 올해 상장 추진… 현지 기업설명회 개최

    CJ CGV는 지난 23일 베트남 호찌민에 위치한 CGV 베트남 본사에서 기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업설명회는 베트남 극장 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현지 시장 내에서 CGV가 어떤 역할을 하고 있는지, 향후 전망은 어떠한지에 대해 설명하고자

    2018-08-29 임소현 기자
  • 고객과 접점 확대 나선 이케아코리아

    이케아 '온라인' 판매 시작… "경쟁 심화는 오히려 좋은 현상"

    "다양한 업체가 사업을 확대하면, 홈퍼니싱과 관련한 사회적 관심도 높아진다. 홈퍼니싱 사업이 치열해지는 것은 고무적인 현상이다." 안드레 슈미트갈(André Schmidtgall)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28일 FY19 신규 브랜드 캠페인 '75년째 집 생각뿐'

    2018-08-29 진범용 기자
  • 이케아 코리아, 2018 회계연도 매출 4716억원… 전년比 29%↑

    이케아 코리아가 2019년 회계연도를 맞아 지난해 주요 성과 및 신규 브랜드 캠페인 ‘75년째 집 생각뿐’을 29일 발표했다.이케아 코리아에 따르면 2018년 회계연도(2017년 9월~2018년 8월) 매출은 작년 대비 29% 상승한 4716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

    2018-08-29 진범용 기자
  • 해태제과, 쿠킹교자 3탄 '고향만두 치즈갈비교자' 출시

    해태제과가 쿠킹교자 시리즈 3번째 제품인  '고향만두 치즈갈비교자'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교자만두의 특징을 살려 조리법에 따른 다양한 맛을 구현했다. 군만두로 먹으면 육즙이 농축된 매콤한 갈비 맛이 진하고, 찐만두는 고소한 치즈의 풍

    2018-08-29 임소현 기자
  • 유통업계, AI(인공지능) 기술로 '스마트쇼핑' 경쟁

    유통업계가 ‘AI(인공지능)’ 확보 경쟁에 돌입했다. 과거와 같이 고객을 기다리는 서비스만으로는 생존이 어렵다는 판단에서다. 거기에 소비자 눈길을 사로잡는 동시에 장기적으로 비용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유통업계는 연구개발기관을 세우고 유력 기업과 업무협

    2018-08-29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스팸 추석 선물세트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세트의 베스트셀러 '스팸'의 신규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스팸 선물세트 광고는 '스팸은 누구에게나 최고의 선물'을 핵심 메시지로, 공중파 TV방송용 1개 편과 종편 및 유튜브 채널용 2개 편으로 제작됐다.

    2018-08-29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하남점에 '업스테어스 룸' 열어

    신세계푸드는 복합쇼핑몰에서 워크숍, 파티, 교육, 모임 등을 원하는 단체 고객을 위해 데블스도어(DEVIL’s DOOR) 하남점에 '업스테어스 룸(Upstairs Room)'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최근 워라밸 열풍을 타고 도심 속 워크숍으로 레저와 외

    2018-08-29 김보라 기자
  • 이랜드·삼성물산 차별화로 정면돌파… 아웃도어 K2 사업 진출 고심중

    판 커지는 SPA 시장… 'K2·이랜드' 토종 패션업체도 영토확장

    본격적인 패션업계의 성수기인 하반기를 맞아 'SPA(제조·유통 일괄화 의류)'의 판이 커지고 있다. 업계의 불황 속에서도 글로벌 SPA브랜드가 잇달아 론칭하면서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SPA란 제품을 대량으로 생산해 제조원가를 낮추고 유통 단계를 축소해 저렴한

    2018-08-29 김보라 기자
  • 현대홈쇼핑, 패션 PB ‘밀라노 스토리’ 가을시즌 첫 방송

    현대홈쇼핑이 30일 밤 10시 50분부터 ‘밀라노 스토리’의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방송인 정지영씨와 함께 ‘밀라노 스토리’ 가을 시즌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밀라노 스토리’는 ‘이탈리안 스타일과 본질’(The nature of Italians)’을 브

    2018-08-29 진범용 기자
  • 가정 간편식 열풍에… 맛술 ‘미림’ 판매 호조

    롯데주류의 요리 전용 맛술 ‘미림’이 매년 두 자리 수 성장세를 보이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롯데주류는 ‘미림’의 매출이 2013년부터 2017년까지 연평균 약 16% 성장률을 기록하며 5년 만에 두 배로 성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도 성장세가 이어지며 2018년

    2018-08-29 한지명 기자
  • '편의점에 문화를 섞다'… 이마트24, '동작 구름×노을카페' 2곳 오픈

    이마트24가 문화가 있는 라운지, 동작 구름×노을카페 2곳을 31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동작대교 남단 양쪽에 위치한 이마트24 동작 구름(동작대교 상류)×노을(동작대교하류) 카페는 1~5층으로 돼 있으며, 총 53평 규모이다. 영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자정

    2018-08-29 진범용 기자
  • 반찬가게로 변신하는 CU… 관련 매출 전년比 120% 급증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된 이후, 평일 저녁에 집밥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CU의 반찬 카테고리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9일 CU에 따르면 최근 3년간 반찬류 매출은 2016년 8.0%, 2017년 13.1%, 2018년 (상반기) 49%로

    2018-08-29 진범용 기자
  • 신세계百, 여성 패션 사업 힘준다… '분더샵 콜렉션 佛 봉마르셰 입점'

    신세계백화점 대표 편집숍 ‘분더샵(BOONTHESHOP)’의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 ‘분더샵 콜렉션’이 9월, 세계 4대 패션 도시인 파리에 입성한다.29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 최고급 백화점 바니스 뉴욕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의 문을 두드린 분더샵 콜렉션이

    2018-08-29 진범용 기자
  • 롯데百,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시작… '고객 취향따라 품목·구색 늘려'

    롯데백화점이 31일부터 9월 22일까지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백화점 전 점포에서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지난 3일부터 진행한 사전예약판매는 27일까지 매출이 17.7%의 신장률을 기록하면서 호조를 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올 추

    2018-08-29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