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침대없는 팝업스토어 연 시몬스'… 성수동 하드웨어 스토어 오픈
시몬스가 '침대없는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침대없는 광고'로 매출 증대에 성공한 시몬스가 마케팅업계에 또 한번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6일 시몬스에 따르면 지난 4월1일 성수동에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 운영을 개시했다. 시몬스 관계자는 "
2020-04-06 임소현 기자 -
홈플러스, ‘생필품 품귀’ 싱가포르에 PB 화장지 수출
홈플러스가 싱가포르에 자체 브랜드(PB) 화장지 2종을 긴급 수출한다. 싱가포르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생활필수품 품귀 현상이 심각한 상황이다.홈플러스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동남아시아 전자상거래 플랫폼 ‘큐텐(Qoo10)’에 PB브랜드 ‘심플러스(simplus)’
2020-04-06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오프라인 전용 멤버십 '트레이더스·피코크 클럽' 도입
트레이더스와 이마트 피코크가 전용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과 ‘피코크 클럽’을 오는 7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트레이더스 클럽과 피코크 클럽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무료 멤버십이다.트레이더스는 ‘트레이더스 클럽’을 선보이고, 신세계포인트(S-point
2020-04-06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백화점 큰 손 '식품 VIP' 따로 모십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업계 최초로 4월부터 ‘식품관 VIP고객’만 따로 뽑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VIP 등급인 ‘식품관 코어(core·핵심) 고객’은 신세계백화점 식품관을 월 2회 이상 방문하고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선정된다. 코어 고객은
2020-04-06 한지명 기자 -
합병 논란 삼광글라스 "비율 산정 과정에 문제 없어"
삼광글라스 주식회사는 최근 이사회 결의를 통해 발표한 이테크건설(투자부문), 군장에너지와의 합병 관련, 일부 주주들의 주장에 대한 반박 입장을 밝혔다.삼광글라스 소액주주 비상대책위원회는 6일 "이번 합병 건이 특수관계인의 경영 승계를 위해 악용되었고, 특히 상장법인인
2020-04-06 김보라 기자 -
"불황에 닫힌 지갑, '리퍼브'로 연다" 롯데아울렛 광교, '벤스' 팝업스토어 오픈
불황 속 실속 소비를 노린 ‘리퍼브 전문 매장’이 뜨고 있다.롯데아울렛 광교점은 오는 6월 30일까지 이탈리아 모던 디자인 가구 브랜드 ‘벤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벤스는 모던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30~40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 본
2020-04-06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e파란재단∙신한카드, 손소독제 2만개 기부
홈플러스 사회공헌재단 e파란재단과 신한카드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어린이들과 취약계층을 위해 손소독제를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기부 물량은 2만여 개로, 대구지역 100여 개 초등학교 돌봄교실, 대구∙경북 10여 개 지역주민센터,
2020-04-05 임소현 기자 -
"사은품으로 양파 드려요"… 현대百, 판로 막힌 급식용 농산물 재배농가 지원
현대백화점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 돕기에 팔을 걷었다. 구매 사은품으로 ‘무안 양파’를 증정하고, 총 100톤 가량의 농산물을 식품관에서 반값에 판매하기로 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2020-04-05 임소현 기자 -
대구 CU 가맹점 50곳, 도시락 수익금 전액 의료진 돕기 기부
대구 지역 CU 가맹점주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밤낮 없이 힘쓰고 있는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 등을 위해 4월 한 달 동안 판매된 도시락 수익금을 전액 기부한다.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대구 지역의 유동인구가 크게 줄어들면서 해당 지역 점포들 역시 유례없는 어려움을 겪
2020-04-05 임소현 기자 -
아성다이소, 대구 의료진에 행복박스 500개 전달
아성다이소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에 힘쓰고 있는 대구광역시 의료진에 행복박스를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아성다이소는 물티슈, 바디워시, 일회용 밴드 등 위생용품과 안마기, 손목보호밴드 등 건강용품 등으로 구성된 행복박스 500여개를 전달했다. 이번 지원
2020-04-05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좌석 30% 더 줄인다…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사회적 거리 두기 운영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매장 테이블과 좌석 공간을 최대 1/3 가량 줄이는 시행을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다.확대 방안으로 테이블 간 간격을 비롯해 다인용 테이블의 의자 간격을 1~1.5m씩 조정하고, 테이블당 좌석은 2인석 중심
2020-04-05 임소현 기자 -
롯데쇼핑, 봄바람에 나들이객 북적… 교외형 아울렛 ‘순풍’
최근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집안 생활이 근 한달 반이 넘어가며 무료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롯데쇼핑은 주말 야외 나들이 인파가 점차 증가하며 이동 중에 이천, 파주, 기흥 방면에 위치한 교외형 아울렛 방문 인원이 증가하고 있다고
2020-04-05 강필성 기자 -
이마트 피코크 "맛없으면 100% 환불"… 맛에 대한 자신감
이마트는 지난 2일부터 새로운 고객 만족 제도인 ‘피코크 100% 맛 보장제도’를 도입했다고 5일 밝혔다. ‘피코크 100% 맛 보장제도’는 피코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맛에 대해 만족하지 못한 경우 환불해주는 제도이다. 오프라인 매장 구매 상품만 가능하며,
2020-04-05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코로나19 피해 중소 협력사 지원 나서
NS홈쇼핑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 협력사 지원에 나선다.NS홈쇼핑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노력에 동참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중소 협력사 지원 정책을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중소 협력사 지원 정책은 피해 협력사의 유형에 따라 '방역
2020-04-03 한지명 기자 -
위메프, 4월 4일 444원부터 초특가 '44데이' 진행
위메프는 월과 일이 같은 날인 오는 4월 4일에 숫자 4를 활용한 특가데이 '44데이'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위메프는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44데이를 통해, '내가 4고 싶던 거 다 4는 날!'을 주제로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오는 4일 0시부터 4시간
2020-04-03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