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에서 즐기는 간식 대전' 이마트 과일·초밥 등 할인
이마트가 ‘집콕족’을 위해 바나나, 수입포도 등 과일류와 꼬치·튀김류·초밥 등 즉석조리식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먼저 ‘바나밸리 바나나’를 한 송이 2980원(1.1-1.2kg 내외/콜롬비아)에 판매하며, 이모티콘과 말풍선이 그려진 스티커와 나눔 봉투를 증정한다
2020-04-03 한지명 기자 -
신라면세점 제주점, 4월 주말·공휴일 10일간 휴점 결정
신라면세점 제주점이 4월에 총 10일을 휴점하기로 결정했다. 휴점하는 날은 주말 8일과 공휴일인 21대 국회의원 선거일(4월 15일), 부처님 오신 날(4월 30일) 등 총 10일이다.회사 측은 "연중무휴로 운영하던 신라면세점 제주점이 휴점하기로 한 이유는 코로나19의
2020-04-02 한지명 기자 -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개학에 3월 노트북 매출 전월比 20% 증가
개학이 연기되고 온라인 개학이 결정되면서 3월 들어 PC 품목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3월 한 달간 판매된 PC 품목 매출액이 지난 2월에 비해 약 15% 늘었다고 2일 밝혔다. 같은 기간 데스크탑과 노트북의 매출액은 지난 2월에 비
2020-04-02 강필성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행안부와 총선 투표 독려 캠페인
이랜드월드의 SPA 스파오가 지난달 11일 행정안전부와 맺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투표 참여 독려를 위한 캠페인 협약에 따라 오는 3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캠페인을 연다고 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한 표의 가치라는 주제로 투표의 가치를 금액으로 환산한 가격표를
2020-04-02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나주배로 만든 '배 칠러' 출시… 국산 원재료 수급 강화
맥도날드는 본격적인 봄철을 맞이해 신제품 '배 칠러'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배 칠러는 시원하고 진한 단맛으로 한국인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는 국내산 나주배를 사용했다. 과일 칠러는 맥도날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이스 음료 메뉴다. 과즙과 얼음을 최적의
2020-04-02 김보라 기자 -
교촌치킨, 매콤한 불맛 신메뉴 '교촌신화' 2종 출시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신화(辛火) 2종 및 사이드메뉴 교촌에그마니샐러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교촌신화는 불맛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대응해 출시한 제품으로 24가지 재료를 블랜딩해 완성한 스모키한 불맛이 특색이다. 은은하게 매콤한 불맛의 한 마
2020-04-02 김보라 기자 -
오리온, 봄 한정판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누적판매량 500만개 돌파
오리온은 봄 한정판으로 선보인 ‘초코파이정 딸기블라썸’이 출시 3주 만에 누적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해 출시해 완판을 기록한 봄 한정판 ‘초코파이정 피스타치오&베리’에 비해 2배 이상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판매에 가속도가
2020-04-02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대구·경북 의료진에 2억원 상당 커피 기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의료진과 보건소 의료진 및 직원들을 위해 약 2억원 상당의 스틱형 원두커피 ‘비아’ 2만9000개를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스타벅스는 지난 3월, 비아 1만5000개를 희망브리지 전국
2020-04-02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코로나19 극복 위해 임직원 헌혈증 기부
SPC그룹은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혈액 수급 부족 현상 해소에 도움이 되고자 임직원들의 헌혈증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3월말까지 진행한 임직원 헌혈증 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인 140장의 헌혈증은 대한적십자사와 대구지역 의료기관 등
2020-04-02 임소현 기자 -
QR코드 찍으면 알바비 자동 계산…CU, 노무관리 앱 론칭
CU가 업계 최초로 편의점 노무관리 업무를 꼼꼼히 챙길 수 있는 노무 통합 솔루션 어플리케이션(앱) '퇴근해CU'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퇴근해CU'는 가맹점주 및 스태프를 대상으로 근로계약서 작성, 근태 관리, 급여 계산 등 스태프 고용에서부터 근무에 이르기까지
2020-04-02 한지명 기자 -
홈트레이닝·화상 면접까지… GS홈쇼핑, 언택트 사내문화 확산
GS홈쇼핑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언택트(Untact·비대면)’ 사내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태로 경제적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을 위해 ‘재택 회식’ 프로그램도 마련했다.GS홈쇼핑은 임직원들이
2020-04-02 한지명 기자 -
역대급 흥행… GS25 ‘펭수’ 협업 신제품, 최근 1년새 최다 발주 기록
GS25는 펭수와의 콜라보 상품이 역대급 진기록을 세우고 있다. GS25는 지난 3월 말 펭수와 협업해 프레시푸드 4종, 펭수 우산 2종, 펭수 양말 4종을 출시한 바 있다.2일 GS25에 따르면 펭수 프레시푸드는 출시 첫날 전국 가맹점에서 20만개 이상의 주문량이 몰
2020-04-02 한지명 기자 -
KT&G ‘릴 하이브리드 2.0’, 전국 대도시로 판매지역 확대
KT&G는 오는 6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2.0’의 판매지역을 전국 주요 대도시로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추가되는 판매처는 경기지역 14개, 지방 15개 도시의 편의점 1만1172개소이다. 이로써 ‘릴 하이브리드 2.0’은
2020-04-02 강필성 기자 -
티몬, 10년만에 업계 최초 月단위 흑자전환 성공
티몬이 3월 실적을 집계해 결산한 결과, 1억6000만원의 월간 흑자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월단위로 영업이익이 플러스가 된 기록은 소셜커머스로 시작해 조단위 거래액을 기록하고 있는 유통 기업들 가운데 최초다. 10년째 적자 상황인 업계 현황 속 유일한 성
2020-04-02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임직원 기부금으로 가맹점 마스크 10만장 지원
세븐일레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점포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 경영주들을 위해 본사와 임직원이 힘을 모았다.세븐일레븐은 회사와 임직원이 1대1 매칭그랜트 방식을 통해 92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하고 마스크 10만 장을 구입해 전국
2020-04-02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