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百, 집밥족 증가에 '김치냉장공·전기밭솥' 인기
코로나19바이러스 우려로 인해 집밥 수요가 증가함과 동시에 지난달 23일부터 ‘으뜸 효율 가전제품 구매 비용 환급 제도’까지 시행되면서 고효율 김치냉장고와 전기밥솥이 백화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롯데백화점에 입점한 김치냉장고 시장점유율1위 브랜드 ‘위니아 딤채’의
2020-04-07 한지명 기자 -
이마트 트레이더스-호주청정우, 연중 최대 규모 페스티벌 진행
이마트트레이더스는 다음달 3일까지 전국 18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네 번째로 진행되는 고객 감사 페스티벌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호주축산공사가 함께 기획, 합리적으로 만나
2020-04-06 강필성 기자 -
롯데물산, 이례적 ‘유상감자’… 日 롯데홀딩스에 1905억원 지원
롯데월드타워를 운영하는 롯데물산이 이례적인 감자에 나섰다. 전체 주식의 10%를 유상으로 소각, 감자키로 한 것. 이 과정에서 롯데물산의 주요 주주인 일본의 롯데홀딩스는 약 1905억원 이상을 챙겨가게 될 전망이다. 6일 롯데물산에 따르면 회사 측은 29일 임
2020-04-06 강필성 기자 -
BAT코리아, '던힐 파인컷 더블캡슐' 라인업 출시
BAT코리아는 2개의 캡슐을 적용해 한 번에 최대 네 가지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더블캡슐 제품인 ‘던힐 파인컷 멜로우 크러쉬(Dunhill Fine Cut Mellow Crush)’와 ‘던힐 파인컷 트로피컬 크러쉬(Dunhill Fine Cut Tropical
2020-04-06 강필성 기자 -
"안쓰는 물건 편의점에 맡기고 넓게 사세요"… CU, '마타주 셀프 접수' 개시
CU는 점포 내 택배 기기를 활용해 짐을 보관해주는 ‘CU 마타주 셀프 접수’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연중무휴 운영하는 편의점의 특성을 활용해 1인 가구에 알맞는 생활편의를 제공하기 위해서란 설명이다.마타주는 마타컴퍼니가 운영하는 짐 보관 전문 어플리케이션이다. 고
2020-04-06 한지명 기자 -
11번가, 고객들의 생생한 의견듣는 '소통 프로젝트' 실시
11번가가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생생한 의견을 듣는 '소통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월간 십일절' 등 11번가의 할인행사와 상품을 비롯해 '꾹꾹', '올프라임 멤버십', 'SK페이포인트'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을 적으면 된다. 4월
2020-04-06 한지명 기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T멤버십 고객 최대 30% 할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6일부터 10일까지 T멤버십 앱에 접속하면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할 수 있다.
2020-04-06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는 봄 시즌을 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홍삼정 에브리타임 봄에디션은 일러스트 작가 게으른스낵(LAZY SNACK)의 삽화를 담은 틴캔 패키지 안에 홍삼정 에브리타임(50포*2개입)을 구성G했다. 게으른스낵(LAZ
2020-04-06 김보라 기자 -
농심, 튀기지 않은 건면 신제품 '옥수수면' 출시
농심은 용기면 신제품 옥수수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옥수수가 들어있어 고소하고 부드러우며, 튀기지 않은 건면이라 담백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농심은 친숙하면서도 차별화된 맛을 내기 위해 면의 재료로 옥수수를 택했다. 옥수수는 빵과 과자, 시리얼,
2020-04-06 김보라 기자 -
"충성 고객 모셔라"… 'GS25 ·CU' VIP 멤버십 전쟁
경제불황과 소비심리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편의점 업계가 ‘회원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구매력이 높은 충성 고객을 적극 공략해 매출 확대에 나서겠다는 전략이다.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은 오는 5월 1일부터 온-오프라인플랫폼 고객을 하나로 연결하는 통
2020-04-06 한지명 기자 -
줄줄이 문 닫는 면세점에… K-뷰티 매출도 빨간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화장품업계에 빨간불이 켜졌다. 주요 판매 채널인 면세점들이 영업시간을 단축하거나 휴점에 돌입하면서 매출 타격이 커지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4월 한달 간 매주 월요일마다 삼성동 코엑스점의
2020-04-06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무설탕 모닝롤·탕종식빵' 식사대용 건강빵 출시
신세계푸드가 건강 식재료를 활용한 식사대용 건강빵을 선보인다.신세계푸드는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가정에서 식사를 대신해 빵을 즐기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것에 주목했다. 실제 신세계푸드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매장 ‘E-베이커리’와 ‘트레이더스
2020-04-06 임소현 기자 -
현대그린푸드, 맞춤형 건강 식단 '그리팅' 팝업스토어 오픈
현대그린푸드가 맞춤형 건강식단 브랜드 ‘그리팅(Greating)’의 판매 채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달 그리팅 전용 온라인몰 ‘그리팅몰’ 운영을 시작한 데 이어, 이번에는 백화점 안에 전문 영양사가 직접 반찬을 판매하는 이색 팝업스토어를 열기로 한 것이다.현대
2020-04-06 임소현 기자 -
쿠팡 마켓플레이스, 나만의 쇼핑몰 ‘스토어’ 리뉴얼 오픈
쿠팡은 마켓플레이스의 개인 온라인 쇼핑몰인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입점 판매자의 편의성과 개별 스토어의 인지도 및 접근성을 높였다.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은 ‘스토어 커스터마이징(개인화)’이다. 판매자가 브랜드 특성을 반영해 스토어
2020-04-06 강필성 기자 -
SPC 파리바게뜨, 갓 나온 빵으로 배달 주문하세요… 업계 최초
파리바게뜨가 자체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에서 매장별 빵 나오는 시간 정보를 해피오더 앱을 통해 제공하는 ‘갓 구운 빵’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고 6일 밝혔다.파바 딜리버리의 ‘갓 구운 빵’은 점포별로 생산한 지 1시간 이내의 제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실시
2020-04-06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