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TV쇼핑-한샘, 집콕족 집을 바꾸는 '가상현실 리모델링' 방송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5일 저녁 9시 30분, VR(Virtual Reality)을 적용한 가상 스튜디오 리모델링 특집 방송 ‘체인집’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VR을 적용해 선보일 상품은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로, 3.3㎡당 79만원의 파격적인

    2020-03-24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유기견 입양 캠페인… "사회적 문제 해결 앞장서"

    대형마트에서도 착한 소비가 뜬다.롯데마트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모든 점포에서 ‘유기견 입양 캠페인’을 진행하며 착한 소비를 제안한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반려동물 산업 성장에 따라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유기견에 대한 인식 변화를 위해,

    2020-03-24 강필성 기자
  • 롯데쇼핑, 해외 이커머스사업 구조조정… “수익성 중심으로 재편”

    롯데쇼핑이 해외 이커머스 사업을 모두 정리하고 오프라인 사업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현지 e커머스 법인 청산과 지분 매각 절차에 돌입했다.롯데쇼핑은 인도네시아에서 현지 재계 2위 살림그룹과 손잡고 2017년 시작한 온라인 쇼핑몰 아이롯데닷

    2020-03-23 한지명 기자
  • 동아오츠카, 20년 연속 KBO 공식음료 스폰서십 체결

    동아오츠카는 KBO 리그 공식음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체결식에는 정운찬 KBO 총재,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류대환 KBO 사무총장, 이진형 KBO 경영본부장, 이진숙 동아오츠카 상무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과 동반자 관계를 공고히 할 것

    2020-03-23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신사의 품격 담은 ‘에스코트’로 위스키 시장에 새바람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018년 7월에 선보인 ‘에스코트 바이 스카치블루(ESCORT by ScotchBlue, 이하 ‘에스코트’)’ 2종이 저도 위스키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무연산 제품인 ‘에스코트’, 17년산 위스키 ‘에스코트 17’의

    2020-03-23 한지명 기자
  • 한국P&G·11번가, 생필품 기부·프로모션 진행

    한국P&G는 23일 11번가와 함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생활 위생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11번가x P&G 워너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날 11번가에서는 팸퍼스, 다우니, 페브리즈, 오랄비, 질레트,

    2020-03-23 김보라 기자
  • 롯데리아, 닭 통째 튀긴 '1인혼닭' 출시

    롯데리아는 싱글족 1인 가구 증가와 배달 주문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한 마리 통으로 즐길 수 있는 1인혼닭 치킨을 2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100% 국내산 닭으로 만든 1인혼닭은 조각 낸 닭이 아닌 홀(whole) 타입의 닭 한 마리를 통으로 튀겨낸 제품으로 겉은 바

    2020-03-23 김보라 기자
  • 동서식품,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한정판 원두 GS25서 판매

    동서식품은 늘어나는 홈카페족을 겨냥한 로스팅 원두제품인 '맥심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체레'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GS25 편의점에서만 판매되는 한정판 제품이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남쪽의 작은 마을인 코체레 지역에서 수확한 프리미엄 싱글

    2020-03-23 임소현 기자
  • 빙그레, 4월말까지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 접수

    빙그레는 '제34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을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공모전 접수는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공모전은 수도권, 남부권으로 나눠서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홈페

    2020-03-23 임소현 기자
  • 한샘, 새로운 혜택으로 무장한 '통합멤버십' 리뉴얼 오픈

    한샘이 새로운 혜택으로 리뉴얼한 ‘한샘 멤버십’을 오픈 했다고 23일 밝혔다.한샘 멤버십은 지난 2013년 하반기 최초 런칭 이후 누적된 약 400만명의 멤버십 가입 고객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특성별 혜택을 준비했다. 이를 통해 한샘은 새롭게 리뉴얼된 ‘한샘 멤

    2020-03-23 임소현 기자
  • 이랜드 스파오, 터키산 소재 사용 '리사이클 데님' 선봬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터키산 최고급 원단을 사용한 리사이클 데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스파오의 리사이클 데님은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상품으로 국내 SPA 브랜드 중 최초로 CCS(Content Claim Standard)에 부합된 터

    2020-03-23 김보라 기자
  • LF 아떼, 국내 최초 비건 선 케어 신제품 출시

    LF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는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선 케어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아떼가 권위 있는 비건 화장품 검증 기관인 프랑스의 이브(EVE)와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

    2020-03-23 김보라 기자
  • 마트 대신 편의점 간다… CU, 생필품 50종 할인

    CU가 알뜰 장보기 프로모션을 이달 23일부터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일반적으로 편의점 행사는 매월 1일 변경되지만, 최근 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맞춰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의 기간과 범위를 확대한 것이다. CU

    2020-03-23 한지명 기자
  • 미국·유럽 코로나19 급증에… 화장품·패션업계도 '난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화장품·패션 선진 시장인 유럽과 미국 등지로 빠르게 확산하면서 관련 업계의 위기감도 고조되고 있다. 23일 세계 각국의 코로나19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사이트인 월드오미터에 따르면 지난 22일 오후 기준 유럽 내

    2020-03-23 김보라 기자
  • 교외형 아울렛 방문객 늘었다… 코로나19 한파 속 매출 훈풍

    유통업계가 모처럼 웃었다. 따뜻한 봄 날씨가 본격화 되면서 그동안 얼어붙던 아울렛 매장에 가족단위 나들이가 크게 늘어났기 때문이다. 업계에서는 아울렛의 방문자 급증이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로 침체된 유통업계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수 있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020-03-23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