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작년 매출 6289억원·영업익 497억원…'역대 최대실적'

    애경산업이 탄탄한 생활용품사업을 기반으로 화장품사업이 급성장하며 지난해 역대 최대실적을 기록했다.애경산업은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6289억원, 49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4.1%,24.4%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2018-03-30 김보라
  • 네이처리퍼블릭, '수분폭탄 비행크림' 웹드라마 화제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6일 공개한 B급 스릴러 무비 형태의 웹드라마 '미스터리 뷰티 플라이트' 영상이 나흘 만에 약 5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공개된 영상은 주력 제품인 아이슬란드 수분크림(일명 비행크림)의 특징을 극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건조한 기내를

    2018-03-30 김보라
  • BGF-BGF리테일, 분할 후 첫 주총… 후계구도 공식 출범

    BGF와 BGF리테일이 회사 분할 이후 첫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채택된 안건을 모두 통과시켰다. 이번 주총은 최대 주주변경 및 지주사 전환 등으로 변화한 BGF의 첫 데뷔전이었던 셈이다.30일 BGF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BGF사옥 본관 7층 대강당에서

    2018-03-30 진범용
  • GC녹십자, 일반의약품 강화… 약점 극복 나서는 이유는?

    GC녹십자가 일반의약품 마케팅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주력 사업부분인 혈액제제와 백신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했던 일반의약품 부문에 힘을 주려는 분위기다.GC녹십자의 국내 매출 가운데 35%는 혈액제제, 25%가 백신이다. 의약품 부문 40% 가운데 일반의약품의

    2018-03-30 손정은
  • 이효율 풀무원 대표 "글로벌 전략 마련해 제2의 도약 준비"

    풀무원이 11년 연속 토크쇼 형식으로 주주들과 소통하는 열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풀무원은 서울 중구 예장동에 위치한 문학의 집 서울에서 주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풀무원 열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효율 대표는 인사말에서 "풀무원은

    2018-03-30 김보라
  • [포토] 청년 CEO와 함께하는 마켓 놀러오세요~!

    현대백화점이 4월 1일까지 신촌점 앞 야외광장인 연세로 스타광장에서 청년 스타트업 브랜드와 함께 '신촌 청년 CEO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서대문구와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의 협업을 통해 ‘게이트리스’, ‘로렌츠’, ‘호미캔들’ 등 청년 스타트업 4

    2018-03-30 진범용
  • 스마트 카트·셀프 스캔 계산대 직접 테스트하며 공 들여

    '아마존' 추격 나선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의 집념… "내 기준에 미칠 때까지"

    한국의 아마존을 꿈 꾸는 신세계그룹의 새로운 혁신이 무인화 기술로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신세계가 연구·개발하고 있는 무인화 기술을 직접 테스트하고 챙기면서 업계의 관심도 모아지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정용진 부회장은

    2018-03-30 김수경
  • "봄철 피부를 지켜라"… 청호나이스뷰티, 시몬말레 '세럼 마스크 클렌저' 출시

    청호나이스의 화장품 브랜드 '나이스뷰티'가 봄맞이 신제품을 출시했다.정수기 회사로 알려진 청호나이스는 1996년부터 '나이스뷰티'라는 브랜드로 화장품 사업을 함께하고 있다. 정수기의 '깨끗한 물' 이미지가 좋은 성분의 화장품과 깨끗한 피부까지 연결된다는 착안에서다.나이

    2018-03-30 김희진
  • 매일유업, 중앙연구소 소장에 양진오 전무 내정

    매일유업은 매일유업 중앙연구소 소장에 양진오 전무를 내정했다고 30일 밝혔다.양진오 전무는 1988년 매일유업에 입사, 식품안전센터장, 연구소 부소장 등을 역임했다.

    2018-03-30 김보라
  •  돌아온 야구의 계절 …외식·프랜차이즈업계, 마케팅 경쟁 '후끈'

    2018년 프로야구가 개막하면서 외식·프랜차이즈 업계의 마케팅 경쟁도 달아오르고 있다. 야구장에 신규 매장을 출점하거나 다양한 관련 제품을 선보이며 야구팬 공략에 나섰다. 프로야구가 한 해 800만명이 넘는 관중을 불러모으는 국내 최고 인기

    2018-03-30 김보라
  • 롯데제과, 빼빼로·목캔디 가격 100~300원 인상

    롯데제과는 다음 달 1일부터 빼빼로·목캔디의 가격 및 중량을 조정하기로 했다고 30일 밝혔다.이에 따라 빼빼로는 권장소비자가격을 기존 1200원에서 1500원으로 300원 올리고 중량도 함께 올려 중량당 가격은 6.0~8.1% 수준으로 인상된다. 주력 제품인 초코빼빼로

    2018-03-30 김보라
  • LG생활건강, '숨37°' 새 모델에 배우 이종석 발탁

    LG생활건강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 이종석을 자연∙발효 브랜드 숨37°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럭셔리 브랜드로는 혁신적으로 남성 모델을 선정하며 새로운 시도를 꾀했다. 반듯하면서도 섬세하고 은은한 매력을 지닌 이종석의 이미지가 오랜 시간

    2018-03-30 김보라
  •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모델 강다니엘 발탁

    대세 아이돌그룹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맥주 모델이 된다.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새로운 모델로 강다니엘을 발탁하고 2018년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가 추구하는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와

    2018-03-30 김수경
  • CJ오쇼핑, 업계 최초 ‘AI 음성 주문·결제 서비스’ 도입

    목소리만으로도 TV홈쇼핑 방송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TV를 보던 시청자가 ‘저거 주문해줘’라고 말하면 TV 속 상품이 자동 결제되는 서비스가 개발돼 SF영화에나 나올 법한 이야기가 현실로 이뤄지게 된 것.CJ오쇼핑은 SK텔레콤과 연계한 ‘AI(인공지능) 음성

    2018-03-30 진범용
  • 롯데百 온라인몰 엘롯데, 오픈 6주년 기념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엘롯데’가 오픈 6주년을 맞아 4월 4일까지 ‘0원딜’, ‘100대 축하 상품전’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30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4월 1일까지 10시부터 13시까지 하루 1종류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며, 특가 상품 구

    2018-03-30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