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 카트·셀프 스캔 계산대 직접 테스트하며 공 들여

    '아마존' 추격 나선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의 집념… "내 기준에 미칠 때까지"

    한국의 아마존을 꿈 꾸는 신세계그룹의 새로운 혁신이 무인화 기술로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신세계가 연구·개발하고 있는 무인화 기술을 직접 테스트하고 챙기면서 업계의 관심도 모아지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정용진 부회장은

    2018-03-30 김수경
  • "봄철 피부를 지켜라"… 청호나이스뷰티, 시몬말레 '세럼 마스크 클렌저' 출시

    청호나이스의 화장품 브랜드 '나이스뷰티'가 봄맞이 신제품을 출시했다.정수기 회사로 알려진 청호나이스는 1996년부터 '나이스뷰티'라는 브랜드로 화장품 사업을 함께하고 있다. 정수기의 '깨끗한 물' 이미지가 좋은 성분의 화장품과 깨끗한 피부까지 연결된다는 착안에서다.나이

    2018-03-30 김희진
  • 매일유업, 중앙연구소 소장에 양진오 전무 내정

    매일유업은 매일유업 중앙연구소 소장에 양진오 전무를 내정했다고 30일 밝혔다.양진오 전무는 1988년 매일유업에 입사, 식품안전센터장, 연구소 부소장 등을 역임했다.

    2018-03-30 김보라
  •  돌아온 야구의 계절 …외식·프랜차이즈업계, 마케팅 경쟁 '후끈'

    2018년 프로야구가 개막하면서 외식·프랜차이즈 업계의 마케팅 경쟁도 달아오르고 있다. 야구장에 신규 매장을 출점하거나 다양한 관련 제품을 선보이며 야구팬 공략에 나섰다. 프로야구가 한 해 800만명이 넘는 관중을 불러모으는 국내 최고 인기

    2018-03-30 김보라
  • 롯데제과, 빼빼로·목캔디 가격 100~300원 인상

    롯데제과는 다음 달 1일부터 빼빼로·목캔디의 가격 및 중량을 조정하기로 했다고 30일 밝혔다.이에 따라 빼빼로는 권장소비자가격을 기존 1200원에서 1500원으로 300원 올리고 중량도 함께 올려 중량당 가격은 6.0~8.1% 수준으로 인상된다. 주력 제품인 초코빼빼로

    2018-03-30 김보라
  • LG생활건강, '숨37°' 새 모델에 배우 이종석 발탁

    LG생활건강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 이종석을 자연∙발효 브랜드 숨37°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럭셔리 브랜드로는 혁신적으로 남성 모델을 선정하며 새로운 시도를 꾀했다. 반듯하면서도 섬세하고 은은한 매력을 지닌 이종석의 이미지가 오랜 시간

    2018-03-30 김보라
  •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모델 강다니엘 발탁

    대세 아이돌그룹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맥주 모델이 된다.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새로운 모델로 강다니엘을 발탁하고 2018년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가 추구하는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와

    2018-03-30 김수경
  • CJ오쇼핑, 업계 최초 ‘AI 음성 주문·결제 서비스’ 도입

    목소리만으로도 TV홈쇼핑 방송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TV를 보던 시청자가 ‘저거 주문해줘’라고 말하면 TV 속 상품이 자동 결제되는 서비스가 개발돼 SF영화에나 나올 법한 이야기가 현실로 이뤄지게 된 것.CJ오쇼핑은 SK텔레콤과 연계한 ‘AI(인공지능) 음성

    2018-03-30 진범용
  • 롯데百 온라인몰 엘롯데, 오픈 6주년 기념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엘롯데’가 오픈 6주년을 맞아 4월 4일까지 ‘0원딜’, ‘100대 축하 상품전’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30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4월 1일까지 10시부터 13시까지 하루 1종류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며, 특가 상품 구

    2018-03-30 진범용
  • 투썸플레이스, 소프트 아이스크림 출시 3개월만에 매출 60% '껑충'

    투썸플레이스는 우유를 주원료로 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 매출이 출시 3개월만에 기존 요거트 아이스크림 대비 60% 넘게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초 2002년 브랜드 론칭과 함께 15년 넘게 판매해 온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우유 맛의 소프트 아이스크

    2018-03-30 김보라
  • 신세계TV쇼핑, 업계 최초 여행상품 주제로 한 오프라인 콘서트 연다

    신세계TV쇼핑이 홈쇼핑·T커머스 업계 최초로 여행 상품을 주제로 한 ‘여행의 신세계 콘서트’ 를 연다.30일 신세계TV쇼핑에 따르면 ‘여행의 신세계 콘서트’는 유럽여행을 떠나거나, 유럽여행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강연이다. 30일 오후 1시

    2018-03-30 진범용
  • 미세먼지 공포에 코마스크·세척기 '불티'

    고농도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마스크·코 세척기 등 관련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30일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에 따르면 미세먼지 농도가 급격히 올라간 지난 24일부터 29일까지 코마스크 매출을 집계한 결과, 전주 같은 기간보다 312%나 늘어난

    2018-03-30 김보라
  •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스마트 카트 '일라이' 깜짝 공개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세계최초 스마트 카트 '일라이(eli)'를 깜짝 공개했다. 정 부회장은 29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라이' 소개 영상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바로 전날인 28일 코엑스 전시홀에서 열린 신세계 그룹·파트너사 채용 박람

    2018-03-29 김수경
  • "미세먼지에 백화점 방문객 증가"… 신세계百, 지난 주말 실적 3.6% 신장

    신세계백화점이 신한카드와 손잡고 봄나들이 고객 잡기에 나섰다. 지난해 4월, 첫선을 보인 신세계 신한카드 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 것.29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주부터 연일 지속되는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백화점이 고객들의 나들이 공간으로 거듭나고

    2018-03-29 진범용
  • 스텔라 아르투아, '지금 이 순간을 즐겨라' TV 광고 첫 방영

    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지금 이 순간을 즐겨라'라는 주제로 한 신규 광고를 다음달 1일 첫 공개한다. 29일 스텔라 아르투아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유럽의 어느 '카페(Le Café)'에서 벨기에 프리미엄

    2018-03-29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