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필수 아이템 트렌치코트 화보 공개올리비아비, 올해 제품 카테고리 확장"온라인 시장 내 경쟁력 확보"
-
패션기업 세정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올리비아비(Olivia.B)는 데일리로 입기 좋은 싱글 버튼업 트렌치코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올리비아비는 지난해 8월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에서 론칭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올해 제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온라인 시장 내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힘쓰고 있다.
올해는 트렌치코트와 루즈핏의 코튼 블라우스, 스탠다드 슬림핏의 슬랙스 팬츠 등 간절기에 두루 활용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아이템인 싱글 버튼업 트렌치코트는 여유로운 핏감이 매력적이다. 허리 스트랩과 제품 뒷면 트임이 있어 어느 체형이나 부담없이 스타일링할 수 있다. 컬러는 베이지, 네이비, 브라운 3가지로 출시됐다. 싱글 버튼업 트렌치코트 소매는 버클 대신 매듭 소매로 디자인해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볼륨감 있는 소매를 연출할 수 있다.
올리비아비 관계자는 "이번 봄 신상 트렌치코트는 시즌 구분 없이 한 번 사면 두고두고 오래 입을 수 있기에 실속 있는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요즘 소비 추세에 부합하는 아이템"이라며 "좋은 소재의 기본물에 실루엣, 트임 등의 적당한 포인트를 더해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어 봄 필수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