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I코리아, 10년 만에 본사 이전… '종로타워'에 새둥지
담배회사 JTI코리아가 서울 종로타워로 본사를 이전하고 재도약에 나선다.22일 업계에 따르면 JTI코리아는 오는 25일 서울 종로타워 신사옥으로 본사 사무실을 이전한다. 기존의 서울 광화문 흥국생명 빌딩으로 사무실을 이전한지 약 10년 만이다.JTI코리아 본사는&nbs
2019-11-22 한지명 기자 -
[단독] BAT코리아 '켄트' 가격 '3500원→4000원'으로 14% 인상
글로벌 담배회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최근 신제품 궐련형 담배 켄트(KENT) 2종의 가격을 슬그머니 인상한 것으로 확인됐다. 인상 폭은 500원이다. 저가 마케팅으로 ‘시장 교란’ 행위가 발생하고 있다는 논란을 의식한 게 아니냐는 지적이 나
2019-11-22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겨울 히트 상품 '설향딸기샌드' 12월 초 출시
편의점 업계도 겨울 효자 아이템이자 시즌 메가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은 딸기샌드위치 출시 준비에 본격적으로 나섰다.세븐일레븐은 내달 초 딸기의 고장인 논산 '설향' 딸기를 담은 '설향딸기샌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편의점 딸기샌드위치는 일
2019-11-22 박소정 기자 -
CU, 단맛이 강한 '설향 生딸기' 판매 시작
CU는 역대 가장 빠른 시기인 11월 2주차부터 올해 첫 수확된 '설향 딸기'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설향 딸기'는 논산, 산청 등 국내 유명 산지에서 수확한 상품으로, 단맛이 강하고 과육이 단단해 국내에서 생산되는 딸기의 약 84%를 차지할 만큼 대중
2019-11-22 박소정 기자 -
바디프랜드, 추워진 날씨에 안마의자 온열∙온풍 기능 인기
최근 초겨울의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안마의자’를 이용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온열, 온풍 기능이 인기를 끌고 있다. 환절기를 지나 겨울에 접어들면서 안마의자로 건강을 챙기려는 고객들이 많아졌고, 그 중에서도 온열, 온풍 마사지와 같은 프리미엄 기능에 대
2019-11-22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미백 화장품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아모레퍼시픽이 ‘2019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안티에이징(미백) 화장품으로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수여식은 지난 21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렸다.전 세계가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며 고기능성의 안티에이징 화장품, 특히
2019-11-22 임소현 기자 -
NS홈쇼핑, 4차산업혁명 대비 'T커머스 발전 방안 세미나' 개최
NS홈쇼핑이 T커머스의 발전을 위해 각계 전문가의 지혜를 모은다. NS홈쇼핑은 오는 25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T커머스 발전 방안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4차산업혁명 기반의 새로운 ICT 기술들 출현과 이들과 접
2019-11-22 박소정 기자 -
지역농가 손잡으니 '상부상조'… 수급 안정·판로 마련에 관광활성화까지
식품업계가 지역 농가 상생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기업에게는 안정적인 수급이 가능해지고 농가에는 판로 확보, 지역에는 관광활성화라는 '윈윈' 효과가 가능한만큼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국산 쌀 소비 진작과 지역 농가와의 상생
2019-11-22 임소현 기자 -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반찬 라인업 강화… 온라인 반찬 시장 공략
한국야쿠르트가 반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반찬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맞벌이와 1인가구가 증가하고, 간편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온라인 반찬몰 시장이 급성장 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작년 온라인 반찬몰 시장 규모는 1000억 원을 넘어섰으며 국내
2019-11-22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내달 1일까지 겨울 정기세일 실시
금강제화가 다음달 1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130여개 도시 400여개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를 비롯해 랜드로바, 클락
2019-11-22 임소현 기자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주대복’과 세공클래스 진행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지난 20일 용산에 위치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 4층 VIP 라운지에서 ‘주대복(周大福)’과 함께하는 펜던트 세공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28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홍콩의 주얼리 세공 장인 ‘량랑(梁浪)’과 ‘량츠웨이(梁志偉)’가
2019-11-21 한지명 기자 -
동아오츠카, 직원 컴플라이언스 교육 실시
동아오츠카가 지난 20일 본사 대강당에서 컴플라이언스(법규준수) 교육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교육은 본사 전 직원을 대상으로 기업의 공정성을 확보하고, 안정적인 조직문화를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동아오츠카는 해마다 임직원을 대상으로 연 2회 컴플라이언스 교육을 진행
2019-11-21 임소현 기자 -
빙그레 '닥터캡슐 1000', 리뉴얼 이후 판매 호조
빙그레의 마시는 '발효유 닥터캡슐 1000'은 8월에 리뉴얼한 후 판매호조를 이어가고 있다.이번에 리뉴얼 된 닥터캡슐 1000의 이중캡슐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를 캡슐로 감싸 위산과 담즙산으로 유산균이 사멸하는 확률을 줄이고 장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게
2019-11-21 김보라 기자 -
오비맥주, ‘물과 사람 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
오비맥주는 ‘물과 사람 사진 공모전’을 통해 전국의 학생과 일반인이 응모한 물 사진 중 우수 작품 26점을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오비맥주는 지난 20일 서울 을지로2가에 위치한 할리스커피 을지로입구점에서 ‘물과 사람 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열고 우수 작품에 대해 시
2019-11-21 한지명 기자 -
이니스프리, 러시아 시장 진출… 멀티브랜드숍 '리브 고쉬' 3개점 입점
이니스프리는 21일(현지 시각 기준) 러시아 3대 뷰티숍 '리브 고쉬 (Rive Gauche)' 오프라인 매장 3곳에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리브 고쉬는 3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러시아 프리미엄 멀티브랜드샵으로 러시아 대표 화장품 유통사다. 이니스프리가 멀티브랜
2019-11-21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