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주 맛, 0.1도 차이…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
롯데주류가 27일부터 ‘처음처럼’의 알코올도수를 낮춰 리뉴얼 한다고 25일 밝혔다.롯데주류는 소주를 가볍게 즐기며 마시는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저도화 트렌드에 따라 ‘처음처럼’의 알코올 도수를 16.9도로 내리기로 결정했다.이를 통해 ‘처음처럼’의
2019-11-25 한지명 기자 -
삼양식품, 국물에 깊은 맛 더한 '삼양라면' 리뉴얼 출시
라면의 원조 삼양라면이 한층 깊어진 맛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시 태어났다.삼양식품은 맛과 디자인을 개선해 삼양라면 오리지널과 삼양라면 매운맛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새로워진 삼양라면 오리지널은 소고기 풍미가, 매운맛은 햄 풍미가 보강돼 국물맛이 더욱 진해졌다
2019-11-25 김보라 기자 -
풀무원USA, 美 두부시장 점유율 75%… "올 매출 2000억 예상"
미국에서 고기를 대체할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주자로 두부가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미국인 식탁에 오르는 두부 4개 중 3개가 풀무원 두부인 것으로 파악됐다.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미국 법인 풀무원USA가 미국 두부시장에서 올해 3분기 누적 시장점유율 75.0
2019-11-25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대박라면', 말레이시아 잡고 아시아로 확대
신세계푸드가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대박라면의 수출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25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글로벌 할랄푸드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해 3월 말레이시아에 출시한 대박라면의 누적 판매량이 5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품목별로는 대박라면 론칭시
2019-11-25 김보라 기자 -
켄싱턴 베어스타운, 29일 19/20 겨울 시즌 개장
수도권 레저 복합리조트 베어스타운은 29일 ‘19/20 겨울 시즌’을 개장한다. 초급자 코스인 리틀베어 슬로프 1면을 우선 개장하며, 기상 상황에 따라 추후 순차적으로 개장할 예정이다. 수도권 최대 규모의 설원에서 즐길 수 있는 베어스타운은 19/20 겨울 시
2019-11-24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서울, ‘마이 리틀 팩토리’ 이벤트 실시
롯데호텔서울은 연말연시를 맞아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체험을 모두 원하는 호캉스 고객들을 겨냥해 ‘마이 리틀 팩토리(My Little Factory)’ 이벤트를 선보인다. 국민 볼펜 모나미의 교육법인 ‘모나르떼’와 컬래버레이션하여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의 22층
2019-11-24 임소현 기자 -
던킨도너츠, 활동성·보온성 높인 ‘패딩 블랭킷’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2019 ‘윈터 플레이(Winter Play)’ 캠페인을 통해 ‘패딩 블랭킷’을 선보이고,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던킨도너츠는 오는 29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패딩 블랭킷을 5900원
2019-11-24 임소현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노숙인 위해 8300만원 상당 의류 기부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이랜드재단, 서울시와 진행한 ‘웜테크 서울캠페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이랜드월드 최운식 대표와 재단법인 이랜드재단의 김욱 국장, 서울시 관계자, 사단법인 서울노숙인시설협회 배명희 협회장, 모델
2019-11-24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빕스 1호 등촌점 리뉴얼… ‘빕스 프리미어’로 탈바꿈
1997년 론칭해 22년간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트렌드를 선도해 온 빕스가 1호점을 새 단장했다. CJ푸드빌은 빕스(VIPS) 등촌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빕스 프리미어(VIPS Premiere)’로 새롭게 문을 연 등촌점은 브랜드 론칭 때부터 근간이 된
2019-11-24 임소현 기자 -
롯데쇼핑, 반려 식물 호텔까지 등장… 시니어 고객 매출로 이어져
5060시니어 세대를 중심으로 반려 식물 열풍이 불고 있다. 백화점과 아울렛에 입점한 정원 테마 카페가 중장년층에게 높은 인기를 끈 데 이어 올해 6월에는 반려식물 전용 호텔이 백화점에 입점하면서 시니어 고객을 쇼핑 공간에 끌어들이는데 성공했다.올 한해 미세먼지와 황사
2019-11-24 임소현 기자 -
이마트 하반기 결산 10위에 와인 등극… 초저가 와인 '도스코파스' 통했다
이마트가 2019년 하반기 매출(7/1~11/17)을 분석한 결과, 와인이 처음으로 매출 10위권에 등극하며 대중 주류의 반열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올해 하반기 와인 매출은 21.5% 신장하며 지난해 하반기 21위에서 올해 10위로 무려 11단계 상승했다. 주류 분류
2019-11-24 임소현 기자 -
‘트로트’에 빠진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트로트 열풍에 힘입어 백화점 문화센터에서 ‘노래교실 강좌’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올 초부터 트로트를 주제로 한 다양한 TV 프로그램이 화제가 되면서 트로트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이 바뀌고 있어서다. 여기에 트로트 특유의 직설적인 가사와 흥겨운 멜로디가 젊은층에게까지 호응
2019-11-24 임소현 기자 -
10주년 맞은 이랜드 스파오, 10살 동갑내기 '펭수'와 만나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10주년을 맞아 동갑내기 ‘펭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2009년 토종 SPA 브랜드로 시작해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스파오는 연매출 3200억원 규모의 국내 1위 SPA 브랜드다. 올해 10살을 맞이한
2019-11-22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이웃 사랑 실천하는 김장 나눔 행사 진행
CJ푸드빌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CJ푸드빌은 지난 20일 경기 남양주에 위치한 남양주청소년수련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2019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CJ나눔재단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2019-11-22 임소현 기자 -
BBQ, 대만 샵인샵 매장 성공에 힘입어 정식 로드샵 오픈
제너시스 BBQ가 대만의 수도 타이페이시 중심에 BBQ 정식 매장인 CDR(Casual Dining Restaurant) 타입 ‘BBQ 대만 경성점’ 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중국, 미국, 캐나다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고
2019-11-22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