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점 26주년 이마트, 햇감자 100톤 할인판매… 100g에 388원
이마트가 개점 26주년 기념 마지막 행사를 선보인다.이마트는 개점 26주년 기념 행사 마지막주인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갓 수확한 이모작 햇감자를 100g당 388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평년에 햇감자를 100g당 450~500원 남짓에 판매했던 것과 비교하면 2
2019-11-21 김보라 기자 -
"젊어진 진주에 30대가 움직였다"
드라마 속 중년 여성의 목을 장식했던 진주가 30대 여성 백화점 고객들의 필수 패션 액세서리로 떠오르고 있다.최근 뉴트로(예전의 것을 최신 트렌드로 다시 선보이는 트렌드)의 인기와 함께 유명 드라마에서 진주 액세서리가 자주 소개되며 30대에는 발랄함, 40대에게는 품격
2019-11-21 김보라 기자 -
"진짜 산타클로스가 온다"… 롯데百 '핀란드 공식 산타 방문 이벤트'
롯데백화점은 한 달 가량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6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핀란드 공식 산타와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백화점에 방문하는 핀란드 공식 산타는 교황청이 승인하고 핀란드 관
2019-11-21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제5회 베트남 물산전' 선봬
롯데마트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전 점에서 제5회 베트남 물산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진행하는 베트남 물산전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선보이는 행사로 베트남의 문화와 상품들을 전시하고 판매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2019-11-21 김보라 기자 -
신세계TV쇼핑, 신개념 모바일 방송 '출근길 뮤직 하이' 론칭
신세계TV쇼핑은 매주 금요일 오전 8시 30분, 미디어 커머스 방송 오싹한 라이브에서 음악과 쇼핑을 함께 즐기는 신개념 쇼핑 방송 출근길 뮤직하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출근길 뮤직하이는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을 보며 신세계TV쇼핑 모바일 페이지에서 한 주간 가장 많
2019-11-21 김보라 기자 -
신라모노그램 BI 확정… 정통성과 새로움의 조화 담아
신라호텔이 새롭게 도입하는 어퍼 업스케일(upper upscale)급 호텔인 ‘신라모노그램’의 BI(브랜드 아이텐티티)를 확정하면서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움직임에 속도를 내고 있다.신라호텔은 내년 2월 베트남 다낭에 첫 번째 신라모노그램인 ‘신라모노그램
2019-11-20 임소현 기자 -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서 '폴란드 구스 침구 세트' 특가 방송
NS홈쇼핑이 21일 오후 6시 30분에 진행되는 카카오TV라이브, NS몰 앱을 통해 '프리미엄급 폴란드 구스 커위털 이불배개 풀세트'를 특가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프리미엄급 폴란드구스 커위털 이불배개 풀세트'는 시중 가격 대비 65% 할인된 가격에 방송 중 즉시
2019-11-20 한지명 기자 -
세정그룹 '인디안', 45주년 기념 '블랙라벨 라인' 출시
웰메이드의 대표 브랜드 인디안이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트렌드를 입힌 '블랙라벨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올해 45주년을 맞은 인디안은 풍부한 브랜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니트 웨어부터 셋업 정장, 헤비 아우터까지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여
2019-11-20 김보라 기자 -
직매입으로 덩치 키운 이커머스업계…'오픈마켓'도 잡는다
쿠팡·마켓컬리 등 직매입을 기반으로 성장한 기업들이 오픈마켓을 강화하거나 신설하고 있다. 매출 규모를 키울 수 있지만, 비용 부담도 큰 직매입 비중을 낮추는 대신 오픈마켓 형식의 중개판매 비중을 높여 실속을 챙기는 투트랙 전략으로 수익성 개선에 나선 것이다.20일 관련
2019-11-20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2019 제품안전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롯데홈쇼핑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제품안전의 날' 행사에서 홈쇼핑 업계 최초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제품안전의 날'은 산업통산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과 한국제품안전관리원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제품의 생산·유통·
2019-11-20 박소정 기자 -
GS25, 고객이 직접 쓴 새해인사 담긴 PB 물티슈 나온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특별한 새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고객이 직접 쓴 새해 인사를 PB(자체상표)상품에 담아 선보인다고 20일 전했다.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PB상품은 높은 가격대의 상품 보다는 생활 필수품으로 가장 실용적이고 사용 빈도
2019-11-20 박소정 기자 -
'상생정책의 결실' 이디야커피, 국내 최초 3000호점 돌파
이디야커피는 20일 대전광역시 서구에 대전배재대점을 오픈하며 국내 커피전문점 최초로 가맹점 30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01년 중앙대 1호점을 연 이후 18년만이다.국내에서 외식업 프랜차이즈 중 가맹점을 3000개 이상 보유한 곳은 베이커리 전문점
2019-11-20 김보라 기자 -
이마트24, '민생미세먼지 마스크' 출시… 10개 5500원
이마트24는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계절을 맞아 가격을 낮춘 고품질 마스크 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이마트24가 지난해 월별 미세먼지 마스크 매출을 살펴본 결과 11월 매출이 전월대비 3.8배(287.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월별 매출비중 역시 11월
2019-11-20 박소정 기자 -
주 52시간 근무제 안착에… 특급호텔, 연말 점심 행사 수요 증가
주 52시간 근무제 및 일과 개인 삶의 균형을 의미하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을 추구하는 추세에 맞춰, 연말 송년회 또한 점심 시간 대에 진행하려는 기업들이 늘면서 호텔 행사 수요도 늘고 있다.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주요 특급호텔에 점심
2019-11-20 임소현 기자 -
전자랜드, 고객의 소리 반영한 PB ‘아낙 무선청소기’ 선봬
전자랜드가 자체브랜드(PB) '아낙'을 통해 스틱형 무선청소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전자랜드는 30년 이상 청소기를 판매하며 얻은 고객의 소리를 참고해, 청소기에 가장 필요한 지속성과 편의성을 기준으로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아낙 무선청소기는 LG 정품
2019-11-20 박소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