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정통 초코맛 콘아이스크림 ‘월드콘 초코’ 출시

    롯데제과가 ‘월드콘 초코’를 선보였다.월드콘 초코는 초코 아이스크림 속에 초콜릿 칩과 블랙쿠키 칩이 들어 있다. 롯데제과의 정통 초콜릿 ‘가나초콜릿’의 원료를 그대로 사용하여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콜릿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제품 출시로 월드콘은 오리지널 바

    2019-08-02 임소현 기자
  • 던킨도너츠, ’라 메종드 아모린’ 카라멜로 8월 이달의 도넛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라 메종드 아모린(La Maison D'Armorine)’과 협업한 8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라 메종드 아모린은 70년 전통의 프랑스 카라멜 전문 브랜드로, 명품 소금으로 알려진 프랑스 게랑드 천연 소금이 들어간 버

    2019-08-02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청정라거 테라, 전주가맥축제에서 만나요”

    청정라거 테라가 대한민국 대표 지역맥주축제로 자리매김한 ‘전주가맥축제’와 함께한다.하이트진로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전주종합경기장 야구장에서 열리는 ‘제 5회 전주가맥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내 공장에서 당일 생산한 테라를 공급하고 축제 흥행몰이에

    2019-08-02 한지명 기자
  • 현대百, 모바일 앱 오픈 기념… 무료 음료권·H포인트 제공

    현대백화점은 공식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우선 현대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카페H 무료 커피 이용권을 매일(1일 1잔) 제공한다. 카페H는 현대백화점 회원을 대상으로 커피 등 테이크아웃

    2019-08-02 한지명 기자
  • 크린랲 공정위 신고에… 쿠팡 “공정거래법 위반 사실 없어”

    쿠팡이 크린랲과의 거래에 있어 공정거래법을 위반한 사실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쿠팡은 2일 오후 입장문을 통해 “쿠팡은 고객이 늘 좋은 상품을 가장 싼 가격에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를 위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만드는 제조사를 직접 찾아가

    2019-08-02 한지명 기자
  • 황경호 롯데백화점 베트남 법인장 "한국식 쇼핑 서비스가 인기 비결"

    “베트남은 발전 가능성이 높은 나라입니다. 현재는 오토바이가 교통수단의 90%를 차지하지만, 현재 지하철이나 버스 등 교통도 더 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N)을 생각하면 아세안 지역을 공략하는 거점으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어려움이 있다고 하지만

    2019-08-02 호치민=한지명 기자
  • 한샘, 10월까지 결혼행진카드 이벤트… 결혼지원금 20만원 지원

    한샘이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과 지원금 지급, 신혼 집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결혼지원금을 지급하는 결혼행진 카드와 가구 할인 혜택 지원 등으로 나뉘어

    2019-08-02 임소현 기자
  • 11번가 “2분기 연속 흑자 달성”

    11번가가 수익성 중심 경영으로 올해 2분기 연속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2일 SK텔레콤의 영업실적 공시를 통해 공개된 11번가의 2·4분기 실적은 매출액 1458억원, 영업이익 4억원으로 1·4분기에 이어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했다. 수익성 중심 경영으로 매출은

    2019-08-02 한지명 기자
  • 크린랲, 쿠팡 공정거래법 위반 공정위 제소

    식품포장용품 기업 크린랲이 지난달 31일 온라인쇼핑몰 쿠팡을 상대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에 신고했다고 2일 밝혔다.크린랲은 최근 쿠팡이 자사의 대리점에 대해 수년간 지속돼 온 공급 거래를 일방적으로 중단하여 △부당한 거래

    2019-08-02 한지명 기자
  • 풀무원, '얄피만두' 300만 봉지 누적 판매… 출시 3개월만에 2위로 껑충

    풀무원 ‘얄피만두’가 올해 1000만 봉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할 전망이다.풀무원식품은 3월말 출시한 ‘얇은피꽉찬속 만두’가 출시 3개월 만에 300만 봉지 이상 팔리며 올 2분기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종합 2위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19-08-02 임소현 기자
  • 미니스톱, 맥주와 잘 어울리는 ‘트윈까스 도시락’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돈까스와 치킨까스를 한번에 담은 ‘트윈까스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트윈까스 도시락’은 고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등심돈까스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치킨까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점

    2019-08-02 한지명 기자
  • 위메프, 2019년 경력MD 수시채용

    위메프가 2019년 경력MD 수시채용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MD 유관 경력 5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유통 및 제조사 영업 경험자와 히트상품 및 브랜드 기획 경험자는 우대한다.가전·디지털, 자동차·공구, 패션의류·잡화·뷰티, 식품 리빙 등

    2019-08-02 한지명 기자
  • 일본 불매운동 장기화에 한국 소비경제 마저 역풍

    일본 불매운동이 장기화 조짐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이 눈에 띄게 위축되고 있다. 이미 침체돼 있던 소비 심리가 더욱 얼어붙는 것은 물론, 최저임금 급상승 등으로 불안하던 고용 시장에도 적색불이 켜졌다.2일 여론조사 전문기관 리얼미터가 지난달 31일

    2019-08-02 임소현 기자
  • "30대 이상 혼행 여행지로 ‘국내’ 선호"… 5명 중 4명이 '혼행'

    1인 가구가 크게 증가로 혼술(혼자먹는술), 혼밥(혼자먹는밥)이 일상화된 가운데 혼행(혼자가는여행)족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1일 G마켓이 최근 2주(7월15~28일) 동안 총 993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나홀로 여행'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응

    2019-08-01 한지명 기자
  • "작은 사치도 힘들어진다"… 루이비통, 방도 스카프 가격 10% 인상

    럭셔리(명품) 브랜드의 가격 인상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루이비통이 인상 대열에 합류했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최근 일부 스카프 가격을 인상했다. 이에 따라 모노그램 컨피덴셜 방도의 가격은 24만원에서 27만5000원으로 10.2% 올랐다. 상대적으로

    2019-08-0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