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내리고 퀄리티는 높여기초와 색조 20여 품목 3000~5000원대배우 오대환과 함께한 빡특가 영상 공개
-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기초부터 메이크업까지 고품질의 제품을 10년 전 가격(일명 빡특가)으로 선보이는 초심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브랜드숍의 본질적 가치인 고품질, 착한 가격에 집중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상품 개발부터 제조, 물류, 유통 등 전 과정에 걸친 비용 절감으로 가격 경쟁력을 높였으며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예정이다.
첫 선을 보인 빡특가 제품은 어린 녹차 기초부터 퓨어 샤인 립 틴트와 립스틱, 파운데이션, 컨실러,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까지 총 21 품목이며 가격은 3000원에서 5000원대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와 함께 2편의 빡특가 영상도 공개했다. 최근 MBC 인기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을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오대환이 상품기획팀장 역을 맡아 '나 때는 말이야~' 라는 대사로 감칠맛 나는 꼰대 연기를 선보인다. 유튜브에서 해당 영상을 시청하면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어 재미와 이익을 모두 챙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2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기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와 블루투스 테이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