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일도 미니멀리즘 시대… 롯데마트, 체리·자두 등 미니과일 인기

    작은 과일들의 기세가 매섭다. 롯데마트가 지난 3년간(2016~2018년) 과일 매출을 살펴보니, 크기가 작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미니 과일들의 인기가 높아진 것으로 분석됐다.실제로, 체리의 경우 2017년에 26.0% 2018년에 7.6% 매출이 증가했으며, 자두

    2019-07-10 임소현 기자
  • "무더위 보양식도 맛있게·더 간편하게"…이마트가 선보이는 '여름 미식회'

    복날 보양식은 삼계탕이라는 전통적인 보양식 공식이 깨지고 장어, 민어, 전복 등 프리미엄 보양식 시장이 뜨고 있다.이마트가 지난 2년간 한 여름철인 7~8월 주요 보양식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통적 보양식 재료인 ‘백숙용 생닭’의 매출 비중은 감소한 반면, 장어, 전복,

    2019-07-10 임소현 기자
  • 신세계 "잠 못 드는 열대야, 수면 컨설팅 해드립니다"

    여름을 맞아 장마와 폭염이 교대로 이어지고 있다. 찌는 듯한 열대야에 불면을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숙면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최근 서점가에는 수면을 다룬 과학 서적이 베스트셀러로 떠오르기도 했다. 하루에 8시간을 자지 않으면 만성 수면

    2019-07-10 임소현 기자
  • 홈플러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대형할인점부문 4년 연속 1위

    홈플러스가 대표 유통기업으로서 서비스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홈플러스는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4년 연속 대형할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서비스품질지수 평가는 최근 1개월 이내에 2회 이상 대형마

    2019-07-09 임소현 기자
  • 동원F&B, '수산 간편요리 KIT' 3종 출시… 수산 HMR 시장 공략

    동원F&B가 동원 50년의 수산물 전문 노하우가 담긴 신제품으로 수산물 가정간편식(HMR) 시장 공략에 나선다.동원F&B는 간편하게 비벼먹는 수산 간편요리 KIT 3종(골뱅이비빔, 꼬막간장비빔, 꼬막매콤비빔)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들을 통해

    2019-07-09 김보라 기자
  • 대상 종가집, 숙성도 따라 골라먹는 김치 신제품 2종 출시

    대상 종가집이 숙성도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김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종가집은 중부식, 전라도식 등 양념의 맛에 따라 포기김치를 출시하던 김치 시장에 숙성도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하며 포장김치 선도 업체로서의 면모를 보였다.닐슨데이터에 따르면

    2019-07-09 김보라 기자
  • 이랜드리테일, ‘이 맘을 나눠요’ 아동의류·용품 보상판매

    이랜드리테일이 전국 5개 매장에서 10일부터 23일까지 아동용품 및 의류 보상판매 ‘이 맘을 나눠요’ 행사를 진행한다.이 맘을 나눠요는 이랜드리테일이 굿윌스토어와 손잡고 고객이 사용하지 않는 아동용품 및 아동의류를 기증하면 이랜드리테일 유통점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

    2019-07-09 임소현 기자
  • 사조그룹, 캐슬렉스 제주·이성대 여름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사조그룹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캐슬렉스 제주 골프텔 한정특가 타임세일(TIME SALE)과 캐슬렉스 이성대 골프 복합 문화센터 썸머(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골프텔 한정특가 타임세일은 오는 16일부터

    2019-07-09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꼬깔콘, ‘프로듀스 X 101’ 효과 톡톡

    롯데제과 꼬깔콘이 ‘프로듀스 X 101’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롯데제과는 지난 달 꼬깔콘을 구매 인증 이벤트로 Mnet 프로듀스 X 101의 현장 경연 티켓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총 50장의 티켓이 걸린 1차 이벤트 참여자가 1만4000여명에 달할 정도

    2019-07-09 임소현 기자
  • 까사미아, ‘홈카페족’ 겨냥한 감성 테이블웨어 신상품 선봬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여름철 카페 대신 집에서 소확행을 즐기는 ‘홈카페족’을 위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테이블웨어 신상품을 출시했다.카페에서처럼 근사한 음료와 디저트를 집에서 즐기는 ‘홈카페(Home+Café의 합성어)’가 이번

    2019-07-09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녹차 부산물 활용한 신기술 녹색기술 인증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기존에 폐기되던 녹차 부산물에서 기능성 생리 활성 물질을 효율적으로 제조하는 신기술을 국내 최초로 개발해 녹색기술인증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녹차는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의 기

    2019-07-09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 IoT 분리수거함 ‘칠성사이다 재활용 증진 캠페인’ 실시

    이달부터 부산에 위치한 주요 상업지역 4곳에 다 마신 음료 페트병 및 캔을 버리면 칠성사이다 제품을 보상받을 수 있는 IoT(Internet of Things, 사물인터넷) 분리수거함이 설치된다.롯데칠성음료는 지난 5일 부산시민공원에서 ‘부산시청’, ‘부산시설공단’,

    2019-07-09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2019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 컵' 한정 판매

    맥도날드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2019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 컵'을 론칭하고 10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맥도날드는 코카-콜라와 지속적으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코카-콜라 컵은 2007 코카-콜라 클래식 컵 출시

    2019-07-09 김보라 기자
  • 페르노리카 릴레, 한여름 힐링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 선봬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랑스 보르도 화이트 와인 베이스의 아페리티프(aperitif 식전 주) 릴레(Lillet)가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의 위해 도심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힐링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먼저 7월부터 8

    2019-07-09 임소현 기자
  • 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 블랙에디션 4도어 냉장고 론칭

    롯데하이마트가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4도어 냉장고(모델명: HRF-SN418BFP)를 ‘블랙에디션’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해 첫 선을 보였던 하이메이드 4도어 냉장고의 외관을 블랙메탈 소재로 씌워 고급화하는 한편, 선반을 늘려 공간효율성을 강화했다

    2019-07-09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