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폴 "추억 담긴 헌 옷 가져오면 새 옷 드립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빈폴멘·빈폴레이디스(백화점·가두점 정상 매장 기준, 아울렛·면세점·온라인 제외) 매장에서 헌 옷을 새 옷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빈폴의 '헌옷 줄게, 새옷 다오' 추억 소환 이벤트는 1989년부터 2001
2019-07-08 김보라 기자 -
KT&G, ‘2019 사회적기업 육성 유공자’ 고용부 장관 표창 수상
KT&G가 지난 5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고용노동부 주관으로 열린 ‘2019 사회적기업 육성 유공자’ 시상식에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여 받았다.이번 시상식은 우리 사회에 부족한 사회서비스의 확충과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는 우수한 사례를 발굴하여 사회적 기업의
2019-07-08 임소현 기자 -
"맥주박의 가치 있는 변신"… 이니스프리,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 출시
이니스프리는 버려지는 맥주박에서 새로운 가치를 발견해 두피와 바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은 청정 제주를 위한 이니스프리의 두 번째 업사이클링 뷰티 프로젝트다. 버려지는 자원에 새로운 가치를 발견해
2019-07-08 김보라 기자 -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에디션' 출시
삼광글라스는 자사의 영유아용 제품 라인 글라스락 베이비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이 컬래버레이션(협업)한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국민 이유식기로 각광받는 글라스락 베이비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의 첫 합작이다.
2019-07-08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윔블던 라인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LF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영국 윔블던 챔피언십(The Wimbledon Championships)과의 협업 라인 출시를 기념해 명동 스페이스 H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헤지스는 최근 패션업계 전반에 불고 있는 스포
2019-07-08 김보라 기자 -
SPC그룹, 여름방학철 맞아 '해피포인트·빵나눔차' 지원
SPC그룹은 여름방학철을 맞아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SPC그룹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학교 급식을 지원받지 못하는 결식우려 아동들을 위해 해피포인트를 지원한다.SPC그룹은 2017년부터 매 방학시즌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결식
2019-07-08 김보라 기자 -
BBQ, 황금올리브치킨순살·사이드 3종 출시
제너시스BBQ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치맥의 계절, 여름을 맞아 새로운 메뉴로 소비자를 찾아간다.BBQ는 황금올리브치킨순살과 황금올리브순살양념, 사이드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사이드 메뉴는 각각 BBQ베이비립과 BBQ닭껍데기,
2019-07-0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세라마이드 AK' 美 특허권 취득
애경산업은 독자 개발한 유사 세라마이드인 세라마이드 AK가 미국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애경산업의 유사 세라마이드는 2016년 국내 특허권을 취득, 2018년 일본과 중국 올해는 미국까지 총 4개국의 특허권을 취득했다.애경산업 중앙연구소가 2009년부
2019-07-08 김보라 기자 -
롯데주류, 돌아온 '처음처럼 미니어처 시즌 1.5 패키지' 출시
롯데주류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처음처럼 미니어처’ 시즌 1.5를 출시한다.롯데주류는 지난 4월 한정판 미니어처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다. 이 제품은 공개된 후 기존 병제품에서 3분의 1로 줄어든 귀여운 사이즈, 소주 보관 컨테이너를 연상시키는 미니 플라스틱 박스
2019-07-08 임소현 기자 -
무더위에 보양식 '인기'… 신세계푸드 '올반삼계탕' 판매 2배 늘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신세계푸드가 보양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인 올반 삼계탕이 인기가 심상치 않다. 8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 5~6월 올반 삼계탕은 6만 5000개가 팔려 지난해 같은 기간 2만 8000개에 비해 2배 이상(132% 증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2019-07-08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 오픈… "온라인 사업 강화"
CJ제일제당이 미래 성장 동력인 온라인 플랫폼 강화에 나섰다. HMR의 마지막 최대 격전지가 온라인으로 바뀌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자사 식품몰에 집중하겠다는 행보다.CJ제일제당은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CJ THE MARKET)'을 새롭게 오픈하고, 동시
2019-07-08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러시아 첫 오프라인 행사 '블라디보스톡'서 진행
하이트진로가 러시아 맥주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하이트진로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하이트 브랜드 알리기 행사인 ‘하이트 섬머 폼 페스티벌(Hite Summer Foam Festival)’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이트진로가 러시아에 맥주 판매를
2019-07-08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부터 일본 맥주까지"… 日 불매운동 확산에 유통업계 '촉각'
# 소비자 A씨는 자주 즐겨먹는 '코젤'맥주가 일본 브랜드라는 말에 깜짝 놀랬다. A씨는 "일본기업 리스트를 찾다가 체코맥주인 줄 알았던 코젤이 모회사가 일본기업이라고 하더라"면서 "아사히가 지분을 샀다고 한다. 따지면 일본기업 아니냐"라며 당분간 구매하지 않을 것이라
2019-07-08 김보라 기자 -
일본 불매운동 확산… 여행업계 "성수기 영향 미미할 것"
일본의 한국에 대한 '경제보복' 조치가 사회적인 이슈로 부상하고 유통가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지난주부터 주말 내내 '일본 불매 리스트'가 온라인 등을 통해 확산됐고, 일본 여행도 '가지말자'는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여행업계에도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다만 일각에서는
2019-07-08 임소현 기자 -
파르나스호텔, 한국서비스대상 호텔 부문 3년 연속 종합대상
파르나스호텔이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19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호텔 부문 종합대상’을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2017년부터 3년 연속 수상이다.파르나스호텔는 호텔 전문 기업으로 현재 삼성동에 위치한 5
2019-07-07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