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정위, 쿠팡 '불공정행위' 현장 조사 착수
최근 불거진 쿠팡의 납품업체에 대한 갑질 논란과 관련, 공정거래위원회가 현장 조사에 착수했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이날 오전부터 쿠팡의 본사를 방문해 '불공정행위'에 대한 현장조사에 나섰다. 이번 조사는 앞서 LG생활건강과 위메프가 쿠팡을 '갑질'
2019-07-09 임소현 기자 -
신세계면세점, 칼팍과 럭셔리 여행 VIP 고객 유치 총력
신세계면세점이 한진관광의 럭셔리 여행 패키지 브랜드 칼팍(KALPAK)과 제휴를 맺고 내∙외국인 VIP 고객 유치에 나선다.최근 뷰티, 패션에 이어 여행에서도 ‘럭셔리’가 떠오르고 있다. 해외여행 인구가 증가하고 여행의 패턴이 다양화하면서 남들과 차별화된 럭셔리 여행
2019-07-09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11일부터 여름 상품 최대 40% 할인… "물가 안정 책임진다"
롯데마트가 재고 부담을 줄이고,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패션, 잡화, 침구류 등의 여름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빅세일은 총 400여개 품목, 20억원 규모의 행사로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열린다.
2019-07-09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국내 최대 규모의 빅데이터 분석 공모전 후원
롯데홈쇼핑은 SAS코리와 국내 최대 규모의 빅데이터 분석 공모전 'SAS 분석 챔피언십'을 진행하고 빅데이터 인프라 구축에서 나아가 인재 발굴에도 나선다. 지난 8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롯데홈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오리엔테이션에는 참가자 100여 명이 참석했
2019-07-09 김보라 기자 -
강릉 씨마크 호텔, 여름 성수기 맞아 ‘씨마크 페스티벌’ 개최
강릉 씨마크 호텔은 강릉시의 문화 관광을 활성화하고 호텔을 찾는 고객과 강릉 시민에게 문화 예술 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제4회 강릉 씨마크 페스티벌 2019’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다음달 3일부터 10일까지 8일간 호텔 야외공연장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강릉
2019-07-09 임소현 기자 -
간장 명가 샘표, 새 간장 브랜드 '새미네부엌' 내놨지만…
국내 간장 시장 규모가 지속적으로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국내 간장 시장 1위 샘표식품이 새로운 간장 브랜드 '새미네부엌'을 내놨지만 방향성을 잡지 못하고 있다. 여러가지 브랜드를 통해 사업 다각화를 꾀한 샘표는 실적 개선에는 성공하고 있지만 주 전공인 간장 시장의 규
2019-07-09 임소현 기자 -
"메이드 인 코리아 옛말?"… 中 C뷰티에 'K뷰티 위상' 흔들
화장품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 K뷰티의 위상이 흔들리고 있다. 몇 년 간 두자리 성장세를 보이던 이 시장에서 5개월 만에 수출 감소세로 전환했다. 이는 지난 2016년부터 중국의 사드(THADD) 보복과 전자상거래법 규제, 중국 로컬 브랜드의 성장으로 풀이된다. 업계에선
2019-07-09 김보라 기자 -
호텔신라, 씨트립과 전략적 제휴 확대 MOU 체결
호텔신라는 지난 8일 아시아 시장에서의 양사 간 파트너십 확대를 골자로 씨트립과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호텔신라와 씨트립은 글로벌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협력하고 논의하기로 했다.협약식은 량찌엔장(梁建章) 씨트
2019-07-09 임소현 기자 -
이마트24, 페이코로 결제하면 '드링크백' 선물
이마트24와 페이코가 손잡고 환경 사랑에 대한 인식과 고객 편의를 모두 높일 수 있는 드링크백 선물 캠페인을 진행한다.오는 1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이마트24에서 페이코로 3회이상 결제 시 선착순으로 ‘멸종위기동물 캐릭터 드링크백’을 받을 수 있다.
2019-07-09 임소현 기자 -
헬로네이처, 150만 채식 인구 장보기 돕는 '비건존' 오픈
온라인 푸드마켓 헬로네이처가 까다로운 비건 장보기를 쉽고 빠르게 해결하는 비건 전문 존(#VEGAN)을 사이트 내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헬로네이처 비건존은 국내 비건 인구가 급증함에 따라 보다 간편한 비건 장보기가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한국채식연합에
2019-07-09 임소현 기자 -
CJ몰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 7월 한달 간 고객 경품 이벤트
CJmall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7월 생방송 누적 주문금액 상위 101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쇼크라이브 X 101' 이벤트를 진행한다.CJ ENM 오쇼핑부문이 1월부터 6월까지 CJmall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의
2019-07-09 임소현 기자 -
세븐일레븐, 신한은행과 전략적 제휴 위한 MOU 체결
세븐일레븐은 신한은행과 함께 전략적 제휴를 위한 상호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세븐일레븐과 신한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임직원 대상 창업 컨설팅 진행, 퇴직직원 및 임직원 가족들을 위한 창업조건 우대, 가맹점주 금융서비스 지원, 고객 마케팅 공동 추
2019-07-08 김보라 기자 -
시스템옴므와 만난 오뚜기 ‘3분 카레옴므, 짜장옴므’ 한정판 출시
오뚜기가 한섬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옴므’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3분 카레옴므’, ‘3분 짜장옴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오뚜기와 시스템옴므는 패션과 식품과의 장벽을 넘어 낯설지만 익숙한 새로운 맛과 스타일을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탄생
2019-07-08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초복 앞두고 '국산 보양식 기획전' 진행
롯데마트가 초복(7월12일)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전복, 백숙용 닭, 수박 등 국산 보양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우선 롯데마트는 국내 전복 최대 산지인 전남 완도에서 전복 20만 마리(15톤) 물량을 초복 전 미리 확보해 시세 대비 20% 가량
2019-07-08 김보라 기자 -
농심, 35주년 기념해 소비자가 선택한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 출시
농심이 짜파게티 35주년을 기념해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은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농심은 짜파게티 출시 35주년을 맞아 지난 5월 트러플과 와사마요, 치즈 등 세 가지 짜파게티 응용 레시피를 후보로 스페셜
2019-07-08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