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필립모리스 "식약처 발표, 과학적 분석결과와 불일치… 매우 실망스럽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의 발표에 큰 실망감을 표했다. 식약처의 발표가 궐련형 전자담배 분석결과를 정확하게 반영하지 못했다는 것이 그 이유다. 8일 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식약처의 분석결과, 궐련형 전자담배의 에어로졸(증기)에 포함된 9종 유해성분의
2018-06-08 김수경 기자 -
현대리바트, ‘환경성 질환 예방사업’ 참여… "100가구에 1억원 가구 지원"
현대리바트가 아토피, 천식 등의 질환을 앓고 있는 자녀를 둔 저소득층 100가구에 책상, 침대 등 리바트 가구를 전달한다고 8일 밝혔다. '사회취약계층, 어르신 활동공간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은 환경부, 지자체와 기업들이 함께 참여해 저소득가구, 결손가구 등 생활환경이
2018-06-08 진범용 기자 -
에드링턴코리아, 네덜란드 브랜드 '담락(DAMRAK)' 진 선봬
에드링턴코리아가 진의 본고장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진 브랜드 담락(DAMRAK)을 수입 유통한다. 8일 에드링턴코리아에 따르면 '담락'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대표하는 진으로 기존 브랜드들과 차별화 된 제품으로 주요 라운지 바 에서 만
2018-06-08 김수경 기자 -
SK-II, '#BareSkinProject 캠페인' 론칭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맑고 투영한 민낯의 아름다움을 과감하고 여과 없이 표현하는 글로벌 캠페인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는 세계적인 보도사진 작가 그룹
2018-06-08 김보라 기자 -
이랜드리테일, 성과공유 아카데미 개최… "45개 협력사 임직원 초청"
이랜드리테일이 지난 7일 이랜드 가산사옥 문화홀에서 ‘2018 이랜드리테일 성과공유 아카데미’를 진행했다.아카데미에는 이랜드리테일 임직원과 협력사 임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했으며, 동반성장 성과공유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성과공유제와 관련된 주요 이슈에 대해 설명했다.성
2018-06-08 진범용 기자 -
상품군 확대·반려동물 케어 서비스 발굴 등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
반려동물 시장 폭풍성장… GS샵, 전문관 만드니 매출 2배 껑충
국내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2조원을 훌쩍 넘기며 급성장하는 가운데 반려동물 모바일 전용관을 만든 GS샵이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8일 GS샵에 따르면 지난 4월 초 선보인 '반려동물 전용관'은 개설 이후 순방문자수(UV)는 전년 대비(일반 반려동물 상품
2018-06-08 김수경 기자 -
애경산업, 구강의 날 맞아 '2080 스마일 양치교실' 진행
애경산업은 9일 '구강 보건의 날'을 맞아 전날 '2080 스마일 양치교실'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2080 스마일 양치교실에서는 다문화 센터 아동을 대상으로 대한구강보건협회 치위생사가 평생의 치아건강을 좌우하는 올바른 양치습관에 대한 설명과 충치 예방법 등을 교육하는
2018-06-08 김보라 기자 -
'지난해 너무 팔렸나' 5월 에어컨 판매량 '주춤'… 선풍기+냉풍기는 '유지'
올해 에어컨 판매량은 주춤한 반면 서브 용도로 주로 사용되는 냉풍기 및 선풍기 등의 판매 신장률은 유지될 것이라는 전망이다.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의 경우 일찍부터 시작된 무더위 영향으로 5월 에어컨 판매량이 급증해 한 해 동안 약 250만대가 팔리며 역대 최고
2018-06-08 진범용 기자 -
이니스프리,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8' 발행
이니스프리는 제주 여행 명소와 이색 이야기를 담은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8(Jeju Eco Healing Travel Vol.8)'을 발행한다고 8일 밝혔다.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북은 제주와 동행하는 이니스프리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2011년 처음 시작
2018-06-08 김보라 기자 -
올해 8000억원대로 성장…춘추전국시대
무더위에 뜨거워진 생수시장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국내 생수시장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웰빙 트렌트 확산과 1인 가족 등 소규모 가구 증가에 따라 생수 시장이 계속 성장하면서 각 업체들도 점유율을 늘리기 위해 투자는 물론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8일 업계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2018-06-08 김보라 기자 -
롯데닷컴, 22주년 기념 ‘해피 더블데이 투 유’ 행사… 최대 50% 할인
롯데닷컴이 사이트 오픈 22주년을 기념해 13일까지 ‘해피 더블데이 투 유’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롯데닷컴에서는 기간 중 최대 20%까지 할인되는 5종 쿠폰팩과 카드사별 청구할인 혜택, 베스트 브랜드사와 진행하는 엘포인트(L.POINT) 10% 추가적립 혜택이
2018-06-08 진범용 기자 -
CJ오쇼핑 SEP, 팁·스폰지 장착한 '락킹 듀얼 립틴트' 선봬
CJ오쇼핑 'SEP(셉)'이 극강의 밀착력과 강렬한 발색을 자랑하는 '락킹 듀얼(Locking Dual) 립틴트'를 출시한다. 8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이 제품은 SEP의 립틴트 제품 중 처음으로 봉 타입의 팁과 스폰지 팁 두 가지를 모두 갖춘 신개념 용기를 적용했다.
2018-06-08 김수경 기자 -
홈플러스, 글로벌 소싱 ‘심플러스 아이스크림’ 3종 판매
홈플러스가 자사 PB ‘심플러스(simplus) 아이스크림’ 3종을 전 점에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본질[本質]에 집중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홈플러스 PB브랜드 ‘심플러스(simplus)’는 상품 본연의 역할과 기능에 집중한 가심비 PB다. 과거 영국 테스
2018-06-08 진범용 기자 -
홈앤쇼핑, 최종삼 신임 대표이사 선임… "전문성 제고 기대"
홈앤쇼핑이 최종삼 전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부회장을 신임 대표이사에 선임했다고 7일 밝혔다.최 신임 대표이사는 이날 오전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임시 주주총회에서 주주들의 지지를 얻어 사내이사에, 이후 오후에 열린 이사회에서 신임 대표이사에 선임됐다.최
2018-06-07 진범용 기자 -
'생활의 혁신' P&G가 가져온 작지만 의미있는 변화
비누, 면도기, 섬유유연제, 섬유탈취제 같은 생활용품들은 큰 의미 없이 일상적으로 사용되지만, 만약 이러한 물품들이 발명되지 않았더라면 아마 우리의 하루하루의 삶이 매우 달랐을 것이다. 비누 없이 물로만 얼굴 세안을 하고, 매일 아침 칼로 면도를 하고, 빳빳하게 세탁돼
2018-06-0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