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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태양의 맛 썬’, 재출시 후 누적판매량 3천만봉 돌파
오리온은 ‘태양의 맛 썬’이 재출시 1년여 만에 누적판매량 3000만봉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1초에 1봉지씩 팔렸고, 전 국민의 절반 이상이 먹은 셈이다.썬은 지난 2016년 공장 화재로 생산라인이 소실돼 불가피하게 생산이 중단됐으나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2019-06-20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자일리톨껌·빼빼로에 ‘스마트 리사이클’ 적용
롯데제과가 자사 대표제품인 자일리톨껌과 빼빼로에 친환경 포장을 적용한다.자일리톨껌에는 용기 겉면을 감싼 수축 필름의 분리 배출이 용이하도록 뜯는 선을 삽입했고, 빼빼로에는 위, 아래 양쪽에 접는 선을 삽입하여 배출 시 납작하게 접어 부피를 축소할 수 있도록 하는 등 ‘
2019-06-20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요랄라 요구르트맛 스파클링’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요구르트맛 탄산음료 ‘요랄라(YOLALA) 요구르트맛 스파클링’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이 제품은 최근 탄산음료의 지속적인 성장에 주목하고 소비자들에게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맛을 선사하기 위해 신규 브랜드 ‘요랄라’의 론칭과 함께 출시한 요구르트맛 탄산
2019-06-20 임소현 기자 -
삼양사 큐원 '상쾌환', 누적 판매량 5천만포 돌파
삼양사의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숙취해소 제품의 대세’를 넘어 국민 숙취해소 제품으로 성장한다.삼양사 큐원은 상쾌환의 누적 판매량 5000만포(내부자료 기준)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 성인을 약 4000만명이라고
2019-06-20 임소현 기자 -
까사미아, ‘라메종’ 신규 라인 출시… 전문관도 오픈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20일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LA MAISON)’의 신규 라인 출시와 더불어 까사미아 압구정점(강남 도산대로) 동관에 마련된 ‘라메종 전문관’의 완성된 모습을 선보인다.라메종은 까사미아가 지난
2019-06-20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사랑의열매에 33억원 규모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9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3억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 자사 제품을 상·하반기 2차례에 걸쳐 기탁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
2019-06-20 김보라 기자 -
엔제리너스, 롯데백화점과 콜라보한 프리미엄 매장 3호점 오픈
엔제리너스는 20일 롯데백화점 콜라보 프리미엄 매장 3호점을 잠실점에 오픈한다고 밝혔다.롯데백화점과 콜라보 프리미엄 매장은 고급 스페셜티 커피, 프리미엄 티(Tea)를 Q그레이더와 티(Tea) 소믈리에가 직접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에스프레소 커피는 기존보다 원
2019-06-20 김보라 기자 -
[단독] 롯데e커머스, 뷰티 앱 ‘모게요’ 6개월만에 서비스 접는다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가 지난 1월 야심 차게 선보인 뷰티 정보 공유 플랫폼 ‘모게요’ 서비스가 6개월 만에 종료된다. 기대보다 이용자들의 관심이 저조했기 때문이다.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가 지난 1월 선보인 뷰티 정보 공유 플랫폼 ‘모
2019-06-20 한지명 기자 -
농심, 백산수 라인업 확대… '싱글족' 겨냥한 1L 출시
농심은 백산수 1L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백산수 1L는 기존 2L생수에 비해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적당한 용량으로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기존 생수의 용량이 너무 많거나,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백산수 1L를 출시하게 됐다고
2019-06-20 김보라 기자 -
내년 최저임금 심의 본격화… 프랜차이즈업계 인건비 부담 가중에 '예의주시'
최저임금위원회가 내년도 최저임금 심의에 본격적으로 착수한 가운데 외식프랜차이즈업계가 예의주시하고 있다. 인건비 비중이 높은 사업특성상 내년에도 최저임금이 인상되면 수익 악화가 불가피하다는 목소리다.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저임금위원회는 19일 정부세종청사에서 3차
2019-06-20 김보라 기자 -
'옐로우카페' 덕 본 빙그레, 투게더도… 입증된 효과에 팝업스토어 줄이어
빙그레가 연남동에 팝업스토어 '투게더 피크닉 하우스'를 한정 운영한다. 이미 '옐로우 카페' 효과를 본 빙그레는 대표 제품들을 젊은 소비자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회라는 판단을 내리고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빙그레 외에도 국내 식품업계가 잇따라 장수
2019-06-20 임소현 기자 -
CU, 4캔 만원 행사 판매량 보니… "일본 맥주 지고 중국 맥주 뜬다"
일본 맥주는 김 새고 중국 맥주가 톡 쐈다.CU가 4캔에 1만원 행사로 크게 성장한 편의점 수입맥주 시장의 최근 5년 간 국가별 맥주의 매출 비중 변화를 분석한 결과, 전통적으로 강세를 보이던 일본 맥주의 입지가 흔들리며 중국 맥주가 급부상했다.2014년까지만 해도 일
2019-06-20 한지명 기자 -
'문화센터에 로봇 강사?'…롯데마트, 인공지능 교육용 홈 로봇 ‘클로이’ 운영
롯데마트가 문센족(문화센터를 이용하는 사람)을 잡기 위해 문화센터 운영에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최근 본격 워라밸 시대를 맞아 문화센터 이용 고객이 꾸준히 늘어남과 더불어 문화센터 이용 고객의 경우 일주일 기준으로 최소 1번 이상 롯데마트를 방문하기 때문에 롯데마트의
2019-06-20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가 한강 선상에서 고기 파티 여는 이유는
대형마트가 고객을 잡기 위해 대규모 선상 고기 파티까지 연다.홈플러스는 고기 마니아들을 위해 만든 특별 멤버십 ‘미트클럽 The M’을 론칭한 데 이어 이번에는 고기와 음악을 맘껏 즐기는 ‘EDM MEAT Party’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미트클럽 The M’은
2019-06-20 임소현 기자 -
이마트, 고객이 업그레이드한 ‘뉴치즈몽땅’ 선보여
이마트가 2017년 핫 이슈템이었던 ‘치즈몽땅’을 ‘뉴치즈몽땅’으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뉴치즈몽땅은 단단하고 달콤한 브리오쉬빵에 플레인 치즈크림으로 맛을 냈으며 한 박스(4개)에 5980원이다.기존 치즈몽땅은 17년 2월 출시, 그 해 이마트에서만 80만개가
2019-06-20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