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휠라, 대구 쇼핑 메카 동성로에 2개 매장 동시 오픈

개방형 매장 인테리어로 브랜드 소통 채널로 활용지역 안테나숍 역할 기대

입력 2019-09-04 14:01 | 수정 2019-09-04 15:13

▲ 휠라 동성로점ⓒ휠라

휠라코리아는 지난달 말 대구 중구 동성로에 '동성로점'과 '대구점'을 동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휠라 동성로점과 대구점은 각각 8월20일, 27일에 새롭게 문을 연 휠라의 가두점이다. 동선 상 동성로 쇼핑거리의 시작과 끝 지점이라 할 수 있는 두 곳에 위치해 동성로 일대를 아우르게 됐다.

동성로 초입(동성로 2가)에 위치한 휠라 동성로점은 지상 약 37평 규모이며, 스포츠 브랜드가 밀집한 동성로 1가에 자리한 휠라 대구점은 1·2층 각 약 50평 씩 총 100평의 규모를 자랑한다. 두 지점 모두 휠라 브랜드의 의류, 슈즈, 액세서리를 포함한 전 제품을 전개하며, 휠라 대구점에서는 휠라 키즈 브랜드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휠라는 대구, 경북 지역 대표 쇼핑 중심지이자 트렌드 밀집지역, 대구, 경북지역 교통의 요지인 동성로를 찾는 많은 고객들에게 휠라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휠라의 대구 동성로 진출은 지역 최대 상권에 이례적으로 두 개 매장 동시 오픈이라는 점과 1990년대 이후 약 20여 년 만의 재입성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휠라 동성로점과 대구점은 향후 지역을 대표하는 매장은 물론, 경북, 대구 지역 내 스포츠 상권을 활성화하는데도 기여할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휠라 관계자는 "이번 매장 오픈으로 지역 소비자분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는 한 편 고객들과의 소통을 보다 강화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닌 브랜드 체험과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보라 기자 bora6693@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