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명품 바네사브루노의 세컨드 브랜드첫 자체 여성 화장품 출시글로벌 시장서 사랑 받는 비건 화장품으로 도약
-
LF는 오는 10월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명 아떼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다라는 의미의 영어 단어 AuTHEntic(어센틱)과 심미적, 미학적을 뜻하는 영어 단어 AesTHEtic(에스테틱)의 의미를 중의적으로 지니며 영어의 부정관사인 'a'와 정관사인 the가 결합, 내외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일반적인 니즈와 특별한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켜 주겠다는 브랜드의 강력한 의지를 담았다.
아떼는 프랑스의 권위 있는 비건 인증 기관인 EVE(Expertise Végane Europe)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스위스 자생 식물원료를 기반으로 한 식물성 처방으로 12가지 유기물이 첨가되지 않으며 동물 실험을 전혀 하지 않는 비건 지향 화장품 브랜드이다.
아떼는 스킨케어 15종 및 메이크업 40종 등 총 55종의 제품군으로 클렌징, 안티에이징 케어, 베이직케어, 스페셜케어, 베이스, 포인트 메이크업 등 대부분의 세그먼트에 알맞은 전략 상품을 내놓는다. 내년 초부터 지속적으로 상품 라인업을 보강해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춰 나간다는 계획이다.
LF 관계자는 "아떼는 비건 지향 화장품 브랜드로서 경쟁력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의 구축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 안착한 후 향후 소득 수준 증가에 따라 비건 화장품의 니즈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중국, 베트남, 태국 등 해외 시장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