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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코카콜라·윤종신과 만난 캐주얼 원조… 아재 벗고 2030 홀렸다
캐주얼 패션의 원조라고 불리는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폴로 등 트래디셔널 캐주얼이 화려함을 앞세워 젊어지고 있다.메르세데스 벤츠, 코카콜라 등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 상품은 물론 장범준, 윤종신 등 인기 가수들과의 이색적인 마케팅을 통해 고루한 이미지를 벗고 젊은 고객들
2019-06-20 임소현 기자 -
롯데百, 럭셔리 캐주얼 의류 강세
롯데백화점이 기존 남성복 틀을 탈피한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를 앞세워 2030을 대표하는 남성 밀레니얼 세대 공략에 나선다. 밀레니얼 세대는 1980년부터 1996년 사이에 태어난 세대로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22%를 차지, 이들 중 55.2%는 1인 가구이고, 월평균
2019-06-20 임소현 기자 -
인천세관, HDC신라면세점 압수수색… 前경영진 면세품 대리구매 의혹
HDC신라면세점 전직 경영진이 재직 당시 고가의 면세품을 대리 구매하고 국내로 밀수했다는 의혹과 관련, 인천본부세관이 19일 해당 업체를 압수수색했다.인천본부세관은 19일 오전 9시쯤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HDC신라면세점에 대해 압수수색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세관 관
2019-06-19 한지명 기자 -
"10분간 파격 특가" 티몬, 20일 오전 10시 '10분어택' 오픈
티몬은 매일 오전 10시, 역대급 특가 상품을 단 10분간만 선보이는 ‘10분어택’을 내일(20일)부터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티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10분어택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가격의 상품을 단 10분간 공개하는 파격 프로모션
2019-06-19 한지명 기자 -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2회 연속 참가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과 시스템옴므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시스템·시스템옴므는 지난 1월 2019 F/W 파리 패션위크에 이어 2회 연속으로 2020 S/S 파리 패션위크에 동반 참가한다고 19일 밝혔
2019-06-19 김보라 기자 -
오뚜기, 직화 맛과 향 담은 '짜장면' 출시
오뚜기는직화로 볶아 맛과 향이 살아있는 짜장면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짜장면은 맛과 향이 살아있는 정통 옛날 짜장의 맛으로 오랜 시간 양파와 춘장을 직화로 볶아내 더욱 진하고 고급스러운 짜장라면이다. 수타로 뽑은 듯한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면발과 정통 짜장소스의 환상
2019-06-19 김보라 기자 -
빙그레, 투게더 팝업스토어 ‘투게더 피크닉 하우스’ 오픈
빙그레는 투게더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팝업스토어 ‘투게더 피크닉 하우스’(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23길 22-7)를 경의선 숲길공원 근처에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투게더 피크닉 하우스에서는 방문객들이 사진을 촬영하여 SNS에 업로드하면 아이스크림과 돗자리를 증정하는 피크
2019-06-19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버거 양상추 증량… 국내 고객 입맛 공략
맥도날드는 고기와 채소가 어우러진 풍성한 식감을 선호하는 국내 고객 트렌드에 따라 인기 메뉴를 재출시하고, 버거류에 들어가는 양상추도 최대 50% 증량해 제공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맥도날드는 제품의 맛, 품질, 서비스 등에 대해 다양한 경로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2019-06-19 임소현 기자 -
에어프라이어 열풍에… CJ제일제당 '고메 핫도그' 월매출 40억원 기록
에어프라이어 조리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CJ제일제당 고메 핫도그가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19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고메 핫도그가 올해 월 평균(1~5월) 40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매출 행진을 계속하고
2019-06-19 김보라 기자 -
오리온, 윤리경영 강화… 친환경 경영 가속화
오리온은 윤리경영의 일환으로 환경 친화적 인쇄설비 도입, 생산설비 개선 및 효율화, 글로벌 친환경 활동 확대 등 전사적 친환경 경영을 가속화한다고 19일 밝혔다.오리온은 70억원을 투자해 환경 친화적 포장재 생산을 위한 ‘플렉소’ 방식의 인쇄설비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2019-06-19 임소현 기자 -
6월부터 패딩 판매 경쟁에… 고심 깊어진 패션업계
패션업계가 벌써부터 겨울 주력상품인 '패딩'을 출시하며 때아닌 겨울장사에 돌입했다. 아웃도어부터 SPA(일괄 제조·유통) 브랜드까지 다양한 업계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7월부터 패딩이 출시됐던 것에 비하면 한달가까이 빨라졌다. 19일 관련 업계에 따르
2019-06-19 김보라 기자 -
수색역세권 개발 본궤도… ‘상암 롯데몰’ 개발 물꼬 트나
사업비 1조7000억 원 규모의 서울 수색역세권 개발이 본격 추진된다. 수색역세권 개발이 본격화되면서 6년간 표류 중인 롯데쇼핑의 상암몰 건립사업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서울시와 코레일은 수색역세권 개발을 위한 기본구상을 수립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
2019-06-19 한지명 기자 -
[인터뷰] 서영민 빙그레 BM "새 건기식 브랜드 '비바시티'는 인생의 선물"
지난 18일 오후 서울 중구 빙그레 본사를 찾았다. 간만에 내린 비로 정동길에는 어딘지 그리운 비내음이 났다. 익숙한 빙그레 로고가 눈에 들어오자 머릿속에선 순식간에 추억여행이 펼쳐지고 있었다. '투게더', '메로나', '바나나우유'. 정겨운 단어들이 연달아 떠오른다.
2019-06-19 임소현 기자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면세점' 시너지 효과에 '함박웃음'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 면세점과의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건물 위층에 있는 면세점에서 쇼핑을 끝낸 외국인들이 아래층에 있는 백화점까지 찾는 ‘샤워효과’가 본격화되고 있는 것이다.현대백화점은 올해 1~5월 무역센터점의 외국인 고객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2019-06-19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집돌이·집순이 위한 ‘홈캉스’ 행사
늘어나는 ‘홈캉스족’에 롯데마트가 여름 홈캉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롯데마트는 오는 26일까지 실내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물놀이 용품과 함께 다양한 여름용 주방기기, 홈트레이닝 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미리 준비하는 홈캉스’ 행사를 전개한다.
2019-06-19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