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대목 잡아라"… CJ몰, 식품·패션·뷰티 상품 단독 특가 선봬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을 맞아 유통가에서는 설 관련 상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CJ몰도 15일부터 21일까지‘설 선물 미리주문(Pre-open)’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福(복)이 가득한 설, 미리 준비하설’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 선물

    2018-01-12 진범용
  • ㈜에스트라, 필러 브랜드 '클레비엘' 매각

     메디컬 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가 필러 브랜드인 '클레비엘'을 매각한다.아모레퍼시픽그룹의 자회사인 에스트라는 11일 바이오 제약회사 ㈜파마리서치프로덕트와 필러 브랜드 '클레비엘'을 양도하기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양도는 클레비엘의 영업권 및

    2018-01-11 유은정
  •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아이오페는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에너지가 더해져, 탄탄하고 힘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인 ‘슈퍼바이탈 크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2006년 출시 이후 아이오페의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탄탄했던

    2018-01-11 유은정
  • 파리바게뜨 '제빵기사' 자회사 직접고용키로… "사명 바꾸고 복리후생 본사 수준"

    파리바게뜨 가맹본부와 양대 노총이 가맹본부가 자회사를 통해 제조기사들을 고용하는 방안에 11일 최종 합의했다. 이날 오후 5시 서울 여의도 CCMM 빌딩 12층 루나미엘레에서 더불어민주당 을지로위원회, 전국민주화학섬유노동조합연맹, 정의당, 참여연대, 파리바게뜨 가맹본부

    2018-01-11 김수경
  • "가성비 잡으니 강남에서 통했다"… 올리브영, '개장 100일'만에 매출 30% 신장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이 강남본점 개장 100일만에 매출 30%가 신장하는 등 강남상권에 안정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다. 11일 올리브영이 강남본점 개장 100일 성과를 분석한 결과 최근 한 달 매출이 개장 첫 달인 지난해 10월과 비교해 30% 이상 신장

    2018-01-11 유은정
  • 中서 부는 '보툴리눔톡신 경쟁'… '선두' 메디톡스· '후발' 대웅제약

    국내 보툴리눔 톡신 제제 대표주자인 대웅제약과 메디톡스가 중국 시장에서도 경쟁을 이어갈 전망이다.대웅제약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의 임상시험신청서가 중국 식약처(CFDA)의 승인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나보타는 중국에서 2018년 임상 3상을 시작

    2018-01-11 손정은
  • 골든블루, 지난해 국내 정통 위스키 시장 점유율 27.6%로 1위 올라

    국내 위스키 전문 기업 골든블루는 대표 브랜드 '골든블루'가 기타주류(spirit drink)를 제외한 국내 정통 위스키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11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2009년 출시한 국내 최초 36.5도 정통 저도수 위스키 '골든블루'는 20

    2018-01-11 김수경
  • [포토] 제철 굴, 칠리소스와 함께 맛보세요~!

    이마트가 제철 맞은 겨울 대표 보양식 굴을 ‘오이스터 세트’로 새롭게 선보인다.이마트가 17일까지 ‘오이스터 세트(반각굴 10입·팩)’를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7800원에 판매한다.이마트는 서양식 굴 식문화를 국내에 선보이기 위해 껍질이 포함된 반각굴과 칠리소스가 함께

    2018-01-11 진범용
  • 수익 이끄는 원료의약품…유한양행, 길리어드와 올해도 '협업' 지속

    유한양행이 다국적제약사 길리어드와 에이즈치료제 관련 원료의약품 공급계약을 이어가면서 올해도 매출확대에 힘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11일 업계에 따르면 유한양행은 지난 12월 길리어드와 654억원 규모의 에이즈치료제 원료공급 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올 들어 다시 482억원

    2018-01-11 손정은
  • [포토] 백화점에서 샐러드바 이용해 보세요~!

    롯데백화점은 지난달 16일부터 본점 식품관에서 샐러드바 전문 매장인 ‘마스터키친 샐러드바’를 운영하고 있다. ‘마스터키친 샐러드바’에서는 퀴노아, 렌틸콩 등 수퍼곡물과 제철 과일 및 야채, 연어, 베이컨, 아보카도 등 40여 가지의 다양한 재료와 6가지의 드레싱을 컵에

    2018-01-11 진범용
  • 코레일유통, 매장내 'K급 소화기' 비치로 고객 안전 강화

    코레일유통이 전국 철도역사 내 동식물유를 취급하는 음식 매장 105개소에 주방화재용 소화기 K급을 설치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코레일유통은 ‘소화기구 및 자동소화장치의 화재안전기준’에 따라 철도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K급 소화기 설치를

    2018-01-11 진범용
  • GS리테일 -카카오 , '모바일 플랫폼, 시스템 연동' 전략적 업무협의

    GS리테일과 카카오가 역삼동 GS타워 20층 대회의실에서 '모바일을 통한 고객 가치 증대 및 미래형 편의점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이하 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MOU는 조윤성 GS25 대표, 임지훈 카카오 대표 등 양사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

    2018-01-11 진범용
  • 홈플러스 임단협 체결… “정부 기조 뛰어넘자” 공감대 형성

    홈플러스주식회사와 홈플러스노동조합이 ‘2018년 임금·단체협상’ 갱신에 최종 합의하고 협력적 노사문화 창달과 노사간 화합을 위한 ‘노사공동 발전 선언문’을 체결·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홈플러스 노사는 영업규제와 시장환경 변화 등 대내·외적으로 어려워진 경영여건을 극복

    2018-01-11 진범용
  • 전자랜드, 전남 목포에 프리미엄 매장 ‘파워센터 남악점’ 오픈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하 전자랜드)이 전라남도 목포시 남악로에 ‘파워센터 남악점’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전자랜드 파워센터 남악점은 지상 3층, 지하 1층, 총 540여 평 규모의 대형매장으로 목포시의 3번째 매장이자 유일한 파워센터 매장이다. 전자랜드는 남악점이 오

    2018-01-11 진범용
  • '유기농 생리대' 완판 행진… 롯데홈쇼핑, 12일 3차 방송 진행

    롯데홈쇼핑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유기농 생리대 판매를 확대한다. 생활용품 안전성 논란에 대한 고객 니즈 증가와 전량 매진 등 실적 호조에 따른 조치다. 11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생리대 유해성 논란이 불거진 이후, 지난 해 11월 업계 최초로

    2018-01-11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