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집돌이·집순이 위한 ‘홈캉스’ 행사

    늘어나는 ‘홈캉스족’에 롯데마트가 여름 홈캉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롯데마트는 오는 26일까지 실내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물놀이 용품과 함께 다양한 여름용 주방기기, 홈트레이닝 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미리 준비하는 홈캉스’ 행사를 전개한다.

    2019-06-19 한지명 기자
  • ‘거침없는 수상 레포츠 인기에’… 이마트 데이즈, 비치웨어 대전 열어

    이마트 데이즈는 오는 7월 3일까지 총 9억원 규모의 '데이즈, 레디 투 바캉스(Daiz, Ready to Vacance)' 비치웨어 대전을 열고 래쉬가드, 비치점퍼, 비치팬츠 등 총 180여종의 비치웨어를 25~46% 할인해 판매한다.데이즈가 이처럼 비치웨어 대전을

    2019-06-19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6월 애슬레저룩 매출, 전년比 33.9%↑"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찾아왔다. 여름 휴가를 준비하면서 바캉스룩으로 레깅스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여름철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복을 찾았다면 최근에는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소비하는 경우가 많아졌다.헐리우드 배우 등 해외 유명 패셔니스타들이

    2019-06-19 한지명 기자
  • 티몬, 파격적인 직원 복지… 1분기 성과에 연봉 최대 천 만원 인상

    티몬이 파격적인 직원 복지에 나서 눈길을 끈다.  지난 4월말 이커머스 기업 티몬에서는 1분기 실적을 마감하고 성과에 대해 개인에게 보상하는 ‘COO조직베스트어워즈’ 행사가 열렸다. 이날 티몬의 각 매장별 매출이나 구매수량, 수수료액, 등 무

    2019-06-18 한지명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IoT 기반 종이팩 수거 사업 업무협약 체결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종이팩 분리배출 촉진을 통해 자연환경을 보호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중랑구청, 오이스터 에이블과 함께 종이팩 수거 사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17일 중랑구청에서 진행된 업무협약 체결식은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을 비롯해 류경기

    2019-06-18 김보라 기자
  • 대명그룹,반바지에 염색머리로 출근… 기업문화 혁신 나선다

    대명그룹이 근무 복장과 용모를 자율화 한다.대명그룹은 근무 복장과 용모를 임직원 자율에 맡기는 ‘대명 용모 복장 3.0’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자율화에 따라 반바지를 포함한 모든 복장이 허용되고 타인에게 부정적이지 않은 염색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착용할 수

    2019-06-18 임소현 기자
  • CU "평일 저녁 나들이객 늘면서 편의점 매출도 상승"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며 평일 저녁시간 인근 공원을 찾는 나들이객들이 늘면서 편의점 매출도 급상승했다. 18일 CU에 따르면 지난 5월부터 한강, 올림픽공원 등 야외 활동이 집중되는 공원 인근 편의점의 저녁 시간(18시~24시) 매출이 빠르게 신장하고 있다.&

    2019-06-18 한지명 기자
  • KT&G, 궐련형 전자담배 전용스틱 ‘핏’ 신제품 2종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lil 1.0/플러스/미니)의 전용스틱인 ‘핏 골든 파이프(Fiit Golden Pipe)’와 ‘핏 체인지 더블유(Fiit Change W)’ 2종을 19일 출시한다.‘핏 골든파이프’는 신사들의 담배라고 불리는 파이프 담배에서 착안해

    2019-06-18 한지명 기자
  • 11번가, 연말까지 IT 개발자 100명 신규 채용

    11번가가 연내 정보기술(IT) 개발자 100명을 채용한다. 고객이 스스로 참여해 자연스럽게 상품을 구매하는 '커머스포털'을 구현할 핵심 인력을 확보하는데 총력을 쏟는다.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창사 이후 첫 대규모 경력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2019-06-18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 2기 발대식

    롯데홈쇼핑은 이달 17일 서울 상암동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경력단절 여성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 2기' 발대식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정윤상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 김광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본부장, 2기 교육생 40 명이 참

    2019-06-18 한지명 기자
  • 에잇세컨즈, 여름맞아 레트로풍 '스윔웨어' 선봬

    에잇세컨즈는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스윔웨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한때 옛날 스타일이라며 촌스럽다고 무시당하던 원피스 수영복이 이제는 트렌디한 복고풍 아이템으로 인기"라면서 트렌드를 바탕으로 원피스 스윔슈트를 대표 상품으로 내놓았다.에잇세컨즈의 원피

    2019-06-18 김보라 기자
  • 데일리와인, 스페인 ‘라 페피카 와인’ 4종 70% 할인

    와인 도매할인점인 ‘데일리와인’이 후안 카를로스 국왕, 어니스트 헤밍웨이 등 유명 인사들이 즐겨 마신 ‘라 페피카 와인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라 페피카(La Pepica)는 스페인 발렌시아 지역에서 빠에야를 잘 만들기로 유명한 레스토랑 이름이다. 여기서 와

    2019-06-18 한지명 기자
  • 에이블씨엔씨 'TR', 시내 주요 면세점 5곳 입점

    에이블씨엔씨의 프리미엄 브랜드 TR이 면세점 판매를 시작했다.에이블씨엔씨는 TR의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을 서울 시내 주요 면세점 5곳에 입점시켰다고 18일 밝혔다.4월 출시 이후 홈쇼핑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TR 더블 앰플 쿠션파운데이션을 신세계 명동점, 신

    2019-06-18 김보라 기자
  • 한섬 '타미힐피거', 작년 매출 2200억원… "리빌딩 전략 통했다"

    한섬의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키우기 노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타임·시스템 등을 메가 브랜드로 키워낸 노하우 접목한 리빌딩 전략을 통해 매출 확대는 물론, 신규 고객 증가 등 가시적 성과가 나타나고 있어서다.18일 한섬에 따르면 타미힐피거는 지난해 매

    2019-06-18 김보라 기자
  • 반려묘 증가 트렌드에… 애경산업 '휘슬' 매출 전년比 172%↑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WHISTLE)'의 고양이 모래 '리얼블랙 샌드'가 고양이를 키우는 이른바 '냥집사'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18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휘슬 리얼블랙 샌드는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내부매출 기준으로 올해 5월

    2019-06-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