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CC와 함께 프리미엄 골프 여행 '비치 패키지'파인비치의 풍광과 골프 여행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투숙 기간 다음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가 파인비치CC와 함께 프리미엄 골프 여행을 위한 '비치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아름다운 바다 경관으로 유명한 파인비치CC와의 공동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골프 패키지로, 남도로 떠나는 프리미엄 골프 여행에 최적화됐다. 파인비치의 풍광과 함께 골프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파인비치 골프 36홀 그린피와 무료 픽업서비스 등 골프 마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 역시 마련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2인 1실, 총 2실), 파인비치 조식 1회(2일차), 파인비치 골프 36홀 그린피(1일 18홀), 호텔-파인비치 간 무료 픽업 서비스로 구성됐다.
투숙 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예약은 파인비치CC 예약실을 통해 가능하다.
이현소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총지배인은 “파인비치CC와의 공동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비치 패키지'는 골프 여행을 즐기는 투숙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프리미엄 골프 패키지”라며 “호텔에서의 쾌적한 투숙과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파인 비치 골프장을 하나의 상품으로 묶어 보다 특별한 골프 여행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