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오일 배제한 프리미엄 헤어 케어샴푸, 트리트먼트 마스크, 헤어 앰플 3종으로 구성탄력있고 매끄러운 모발 케어에 도움
-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슈퍼푸드 퀴노아 추출물과 저분자 단백질 성분 LPP를 함유한 ‘퀴노아 헤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샴푸, 트리트먼트 마스크, 헤어 앰플 3가지로 선보인 퀴노아 헤어 3종은 고농축 고단백 영양 성분으로 실리콘 오일 없이도 매끄럽고 건강한 모발을 가꿔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슈퍼푸드 ‘퀴노아’의 고단백 추출물 및 저분자 단백질 LPP가 끊어지고 갈라진 극손상모에도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며, 프라칵시, 아몬드, 바오밥나무씨에서 추출한 3중 오일 보습 케어 시스템이 모발을 외부 손상과 열,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거칠고 들뜬 큐티클을 매끄럽게 감싸고 보호해준다고 강조했다.
또한 타마린드씨드에서 추출한 폴리사카라이드 성분이 모발 큐티클을 촉촉하게 코팅해줘 푸석하고 부스스한 모발을 차분하게 정돈해준다.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일랑일랑 오일과 센티드제라늄 오일의 에센셜 오일 블렌딩으로 모발을 보다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동시에 매력적인 향도 즐길 수 있다.
두피 모공을 막는 실리콘오일은 물론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파라벤, 동물성 원료 등을 배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