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백화점에서 완연한 봄을 느껴보세요~!

    백화점이 봄 꽃 가득한 정원으로 변신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새봄을 맞아 신세계 러브즈 스프링(shinsegae loves spring)이라는 주제로 모든 점포를 라일락, 목련, 작약, 튤립 등 40여개 봄 꽃 총 115만 송이로 꾸며 봄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했다

    2018-03-05 진범용
  • [포토] 국산 콩으로 만든 메주로 장 담그세요~!

    농협유통이 28일까지 '전통 장 담그기' 행사를 열고 고객들이 가정에서 쉽게 장을 담글 수 있도록 메주·메주가루·천일염·참숯·장독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농협유통은 이번 '전통 장 담그기' 행사 기간 가정에서 1년 동안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장을 준비할 수

    2018-03-05 진범용
  • 이랜드월드,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이랜드월드가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 표창을 수상했다.이랜드월드는 부산본부세관에서 열린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이랜드월드는 수출입 분야 법규 준수도 99점 만점을 받았을 뿐 아니라 지난해 총 668억원

    2018-03-05 진범용
  • 오비맥주, 고든램지 모델로 '카스 먼저' TV 광고 첫 방영

    세계적인 거장 셰프 고든램지가 참여한 카스 맥주의 새 TV 광고가 전파를 탄다. 오비맥주는 지난해 한국음식과 라거맥주의 궁합을 주제로 한 카스 캠페인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고든램지와 함께 신규 TV 광고를 제작해 5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8-03-05 김수경
  • 고향만두가 3D과자로…해태제과, '火낙辛낙' 출시

    해태제과는 전통 먹거리인 만두의 모양과 맛을 담아낸 3D 입체과자 '火낙辛낙'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火낙辛낙(화낙신낙)'은 매운 낙지 맛의 '불낙교자'를 재해석한 매콤한 과자다. 해태제과는 이례적으로 초기부터 만두개발팀이 합류, 만두

    2018-03-05 김보라
  • 매일유업, '매일우유 후레쉬팩' 출시… "신선함을 잠그다"

    매일유업은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뚜껑)을 적용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마실 때마다 새 우유처럼 신선한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현재 보편화된 우유 포장용기는 상단이 삼각지붕 모양인 카톤팩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익숙한 형태다. 하지만

    2018-03-05 김보라
  • BGF리테일, 포항 지역 초등학생 위해 '안전 가방 덮개' 선물

    BGF리테일이 지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항 지역 초등학교 새내기들을 위해 특별한 입학 선물을 전달했다. 5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포항송곡초등학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포항교육지원청 김영석 교육장, 포항송곡 초등학교 김동옥 교장, BGF 민승배 커뮤니케이션실

    2018-03-05 진범용
  • 네파, 마케팅 총괄 전무에 정동혁 상무 승진

    네파는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가 전무로 승진 발령됐다고 5일 밝혔다.2014년 마케팅본부 본부장으로 네파에 합류한 정동혁 전무는 네파의 브랜드 전략과 마케팅 부분총괄을 담당하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발휘해 전무로 승진됐다.정동혁 전무는 오리콤, 삼

    2018-03-05 김보라
  •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그린자켓', 아시아 최대 규모 '대한민국 골프대전' 참가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36.5도 프리미엄 저도수 위스키 '그린자켓(Green Jacket)'이 오는 8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에 참가한다. 5일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에 따르면 그린자켓은 이번 행사에서

    2018-03-05 김수경
  • "봄 바람에 홈쇼핑 매출 껑충"… CJ오쇼핑 힛더스타일, 주문금액 30억원 돌파

    낮 기온이 오르면서, 홈쇼핑 봄 패션 상품의 매출도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5일 CJ오쇼핑에 따르면 패션 프로그램 ‘힛더스타일(Hit the Style)’은 2주 연속 30억원이 넘는 주문실적을 기록했다. 지난 3일 밤 방송된 ‘힛더스타일’에서는 여성 패션 브랜

    2018-03-05 진범용
  • 토종 위스키 '골든블루', 2009년 출시 후 누적 판매 3000만병 돌파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인 골든블루는 '골든블루'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 2월 27일 기준으로 3000만병(450ml)을 돌파했다. 5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지난 2009년 출시된 '골든블루'는 2015년 3월에 판매 1000만병을 돌파하고 2016년 10월에 200

    2018-03-05 김수경
  • 인터파크, 컨소시엄으로 복권사업 도전… "대우정보시스템·미래에셋대우 등 참여"

    인터파크가 제4기 복권수탁사업의 사업자 선정 입찰에, 기존 참여를 밝힌 대우정보시스템과 미래에셋대우 외에 한국전자인증, A3시큐리티, 케이씨티, 케이아이비넷 및 스마티이 등과 함께 컨소시엄을 구성해 제안서를 제출했다.5일 인터파크에 따르면‘인터파크 컨소시엄’은 인터파크

    2018-03-05 진범용
  • [유통街, 새로 그리는 지도] 제빵 1등에서 외식 1등 넘보는 허영인 SPC그룹 회장

    SPC그룹을 이끌고 있는 허영인 회장은 동네빵집이던 옛 상미당을 연매출 4조원이 넘는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과거 가내수공업 수준에 머물렀던 제빵업을 산업화시킨 주역으로 평가된다. 2000년대 들어 업계 최초로 파리바게트를 바게트 종주국인 프랑스 파리에

    2018-03-05 김보라
  • "수호랑 가고 반다비 온다"… 롯데百, 패럴림픽 맞춰 슈퍼 스토어 재개장

    롯데백화점이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평창 패럴림픽 올림픽을 앞두고 인기상품 품목할인, 1+1행사 등 다양한 ‘평창 패럴림픽 붐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패럴림픽의 개막과 함께 평창 올림픽 폐막식 이후 문을 닫았던 슈퍼 스토어도 재개장한다.5일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

    2018-03-05 진범용
  • 대상 청정원, '그집 그맛' 칼국수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은 지역 맛집의 쫄깃한 면발과 국물맛을 제대로 재현한 '그집 그맛' 칼국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그집 그맛' 칼국수는 고소한 대전 그집 그맛 들깨 칼국수와 시원한 대부도 그집 그맛 바지락 칼국수 2종으로, 찰진 반죽을 위해 반죽 공정을 8단계로

    2018-03-05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