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잇세컨즈, 일반인 모델 선발 콘테스트 '#8SXME'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일반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  '#8SXME(에잇 바이 미, 8seconds X ME)'의 참여자 모집이 완료, 1차 대중 투표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8SXME’콘테스트는 에잇세컨즈가 2018

    2019-05-08 김보라 기자
  • 비비안, 여름 맞아 애슬레저 세트 선봬

    남영비비안의 브랜드 비비안은 여름을 맞아 애슬레저 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비비안의 애슬레저 세트는 큼직한 플라워 프린트와 야자수잎 패턴이 조화롭게 매칭,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신축성이 좋은 폴리스판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도 좋다. 안감은 통

    2019-05-0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재단, 2019년 학술연구 지원 사업 시작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여성과 문화, 개성상인을 주제로 매년 학술연구 활동을 지원하는 '2019년 학술연구 지원 사업'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다양한 분야에 걸친 우수 연구를 발굴하고 대중과 소통해 온 아모레퍼시픽재단의 노력은 1973년부터 연구활동 지원을 통해 지속되고

    2019-05-08 김보라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로얄새들 승마클럽, 제3회 승용마 경매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로얄새들 승마클럽은 26일 오후 2시부터 승용마 경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에 국내 최초로 진행된 민간 경매로 벌써 3회를 맞이했다.이번 경매에는 웜블러드 혈통 3두, 웜블러드와 더러브렛 교배종 9두로 총 12두가 출품된다.

    2019-05-08 임소현 기자
  • 애경산업, 1Q 영업익 230억원… 전년비 5.3%↑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올해 1분기 매출 1788억원, 영업이익 230억원, 당기순이익 18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8%, 5.3%, 6.5% 성장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사업 부문별로 살펴보면 화장품사업은 매출 897억원, 영업이익 182억원을 기록했

    2019-05-08 김보라 기자
  • GS리테일 수제 맥주 ‘광화문’, 대만 편의점에 3만8400캔 수출

    국내 편의점이 만든 수제 맥주가 해외 수출 길에 올랐다.GS리테일은 코리아크래프트브루어리와 손잡고 지난해 6월에 선보인 수제 맥주 ‘광화문’이 지난달 27일 대만에서 판매된 지 약 2주일만에 조기 완판될 조짐을 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인기에 힘입어 GS리테일은 또 다른

    2019-05-08 한지명 기자
  • “한국사진작가 발전을 지원합니다”… KT&G, 15일까지 ‘SKOPF’ 공모

    KT&G는 오는 15일까지 사진작가를 대상으로 'KT&G SKOPF(KT&G Sangsangmadang Korean Photographer's Fellowship)' 지원자를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KT&a

    2019-05-08 한지명 기자
  • 애경산업, 패션 가발 브랜드 '핑크에이지'와 MOU… "헤어 제품 카테고리 확장"

    애경산업이 제품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애경산업은 뷰티 패션가발 브랜드 핑크에이지와 함께 8일 오전 10시 서울시 마포구 애경본사에서 전략적 제품 개발 등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뷰티에 관심이 많은 1020 여성

    2019-05-08 김보라 기자
  • 수제맥주협회 “주류세 개편 연기 유감… 40개 협회사 벼랑 끝 몰려”

    한국수제맥주협회가 정부의 주류세 개편 연기 결정에 유감을 나타내면서 맥주 종량세 전환을 촉구했다.수제맥주협회는 8일 성명서를 통해 “한국수제맥주협회는 잇따른 약속 파기에 매우 큰 유감을 표한다”며 “벼랑 끝에 몰린 40여 개 협회사 전체를 대표해 맥주 종량세

    2019-05-08 한지명 기자
  • "샐러드부터 스테이크까지 전문숍 수준"… CJ푸드빌 빕스 '합정역점' 오픈

    CJ푸드빌의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는 서울 마포구 합정역 딜라이트 스퀘어에 빕스의 특화 매장의 노하우를 집약한 합정역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빕스 합정역점은 2호선과 6호선이 만나는 역세권이자 대단위 주거 단지의 복합몰에 위치, 유동 인구와 주거 인

    2019-05-08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고산지 바나나 '바나밸리 스카이' 선봬

    신세계푸드는 해발 1000m 이상에서 재배한 프리미엄급 고산지 바나나 '바나밸리 스카이(Bana Valley Sky)'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국내 바나나 시장에 주목했다.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바나나를 즐기는 1~2인 가구, 고령인구

    2019-05-08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얼굴에 쓱쓱 '선스틱' 인기… 성분 알고 바르자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5-08 김보라 기자
  • 동원 GNC,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소비자 직접 검사' 론칭

    동원F&B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소비자 직접 검사(DTC, 유전자 분석)을 통한 고객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마이 G스토리’를 론칭했다.마이 G스토리는 고객의 총 14가지 항목에 대한 유전적 요인 검사와 문진검사를 통해 현재 고객의 건강 상태를

    2019-05-08 임소현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신제품 ‘서울우유 복숭아’ 출시… 가공유 라인업 확대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은은하면서도 향긋한 복숭아 맛이 일품인 상큼한 과즙우유 ‘서울우유 복숭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서울우유 복숭아는 최근 소용량에서 대용량으로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300㎖ 대용량의 제품 패키지로 선보였다. 초콜릿, 딸기

    2019-05-08 임소현 기자
  • 시몬스 침대, 시몬스 테라스서 ‘파머스 마켓’ 진행

    시몬스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파머스 마켓’을 진행한다.파머스 마켓은 이천의 시민이자 이웃인 시몬스 침대가 지역 농민들이 생산하는 농·특산물을 알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한 행사다. 이천 지역에서 재배된 신선

    2019-05-08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