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얇아서 더 바삭한 '닥터유 다이제 씬' 출시
오리온은 두께를 반으로 줄여 바삭한 식감을 살린 '닥터유 다이제 씬(THIN)'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다이제 씬은 두께 4mm로 기존 다이제 대비 50% 얇게 만들었다. 통밀의 고소한 맛과 영양은 살리고 얇은 비스킷에 어울리는 진한 세미 다크 초콜릿을 더해 완성했다
2019-05-07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H&M 이어 자라도'쑥쑥'… 해외 SPA '빅3' 국내 매출 2兆 육박
해외 SPA(제조·유통일괄화 의류)브랜드의 성장세가 무섭다. 유니클로·H&M·자라(ZARA) 등 '빅3'의 국내매출 합계가 지난해 2조원을 육박했다. 토종 업체들은 몇 년간 성장 정체에 처해 있는 반면 이들은 매년 성장하며 국내 패션시장을 장악
2019-05-07 김보라 기자 -
日 '골든위크' 특수에 '국내 호텔'도 함박웃음… 예년보다 방한 늘어난 이유는?
이번 '골드위크' 기간, 국내 호텔업계가 특수를 제대로 누렸다. 평소보다 긴 최장 열흘의 연휴에, 일본인들이 민감한 안보이슈도 뚜렷하게 없는데다, 미세먼지까지 잠시 주춤한 날씨도 한몫했다. 엔화가 강세를 보이면서 일본인들의 심리적인 소비 심리도 조금은 풀렸을
2019-05-07 임소현 기자 -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상품을 온라인에서”… SSG에 입점
신세계사이먼이 오는 8일 신세계 그룹의 통합 쇼핑몰인 SSG닷컴에 ‘프리미엄 아울렛’ 관을 오픈하고, 온라인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신세계사이먼은 이번 SSG닷컴의 입점을 기념해 8일부터 26일까지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일부터 14일
2019-05-07 한지명 기자 -
롯데百, ‘펜디’ 새 컬렉션 글로벌 최초 첫 론칭
롯데백화점이 LVMH그룹의 명품 브랜드 '펜디'(FENDI) 2019년 새 컬렉션인 '로마 아모르'(ROMA AMOR)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롯데백화점은 로마 아모르 컬렉션을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1층 펜디 매장에서 단독 공개한다고 6일
2019-05-07 한지명 기자 -
"와인 100종 시음'… 롯데마트, 제1회 와인 엑스포 진행
롯데마트가 오는 11일 월드타워점과 서울역점에서 ‘LOTTEMART WINE EXPO, 1st EDITION(롯데마트 제1회 와인 엑스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마트 제1회 와인 엑스포는 와인에 대한 모든 것이 해결 가능한 공간이라는 ‘Total Wine S
2019-05-07 한지명 기자 -
켄싱턴호텔 여의도 ‘포인포 키즈 라운지’ 선봬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여의도지역 내 호텔 최초로 키즈 전용 라운지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를 7일 론칭한다고 6일 발혔다.호텔 오픈 이후 최초로 선보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는 그동안 비즈니스 고객 위주의 콘텐츠였던 여의도에서 아이들만을 위한 전용 공간을 마련해 키즈 특화
2019-05-06 한지명 기자 -
“살도 빼고 환경도 지키고”… 롯데리조트, ‘플로깅데이’ 캠페인 진행
롯데리조트가 지난 4월부터 전 지점에서 모든 임직원이 동참하는 ‘플로깅데이(Plogging Day)’ 캠페인을 매달 1회씩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플로깅’은 이삭을 줍는다는 뜻의 스웨덴어 ‘플로카업(Plocka upp)’과 달리기를 의미하는 ‘조깅(Jogging)’의
2019-05-06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신체 부위별 소형안마기 인기…매출 전년比 33.4%↑”
가정용 안마기 시장이 지속 성장하면서 신체 부위별 소형 상품들도 올해 들어 부쩍 인기다. 안마의자로 대표되던 안마기는 어깨, 손, 눈, 머리 등 부위별 ‘맞춤상품’ 등장으로 진화하는 모양새다.6일 이마트에 따르면 안마의자는 올해 전년 대비 2% 신장에 불과했지만, 소형
2019-05-06 한지명 기자 -
롯데百, 청바지PB ‘에토르’ 여름에도 시원한 냉감 소재 ‘샤벳’ 선봬
롯데백화점이 청바지 전문 PB브랜드인 ‘에토르(ETTOL)’에서 여름을 겨냥한 청바지인 ‘샤벳’ 라인을 7부터 롯데백화점 파슨스 본점, 잠실점 및 엘롯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등 온라인 몰에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이번에 롯데백화점에서 선보이는 ‘샤벳’ 라인의 대표
2019-05-06 한지명 기자 -
현대그린푸드, 라마다앙코르 정선호텔 뷔페 위탁 운영…프리미엄 컨세션 사업 확대
현대그린푸드가 ‘프리미엄 컨세션’ 사업 확대에 본격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라마다앙코르 정선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비바체(Vivace)’를 위탁해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현대그린푸드가 보유한 프리미엄 식자재
2019-05-06 한지명 기자 -
“치맥-나눔과 함께”…교촌치킨, ‘제6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성료
교촌에프앤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대회 ‘제6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에 약 1만 여명의 갤러리들이 몰려들며 성공리에 마무리됐다고 6일 밝혔다.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여주 페럼클럽에서 펼쳐진 이번 대회에는 총 상금 5억원을 놓고 135명의 선수가 참가해 불
2019-05-06 한지명 기자 -
바디프랜드, 어벤져스 열풍에 '허그체어 안마의자' 인기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광풍이 극장가를 강타했다. 개봉 전 사전 예매만 200만장을 넘어섰고, 개봉 후에도 역대 최고· 최초의 신기록을 만들어내고 있다. 이 가운데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영화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마블사의 인기 캐릭터 ‘아이언맨
2019-05-06 임소현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 ‘오덴세’… ‘스페인 하숙’ 방송 이후 매출 78%↑
CJ ENM 오쇼핑부문의 ‘오덴세’가 콘텐츠커머스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tvN 예능 프로그램 ‘스페인하숙’이 첫 방송된 3월 15일부터 4월 말까지의 매출을 집계한 결과 방송 전 같은 기간보다 매출이 78%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9-05-06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유커 쇼핑목록 변해… 여성패션 86%로 1위”
신세계백화점이 이번 중국 ‘노동절’기간 모처럼 유커 매출에서 웃음을 띈 가운데 유커들의 쇼핑목록이 달라져 눈길을 끌고 있다. 노동절 연휴가 시작된 지난 4월 27일부터 5월 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중국인 매출이 31.8%를 기록했다. 이는 오랜만에 두자릿 수 신장율이자
2019-05-05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