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청정원, 조미김 신제품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세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나섰다.7일 해양수산부에 따르면 2017년 우리나라 김 수출액은 사상 최초로 5억 달러를 돌파했다. 국내에서 주로 반찬용으로 소비됐던 김이 최근 해외에서 건강 스낵으로 주목 받으면서 글로벌 식품으로 자리잡은 것이다. 해외

    2019-05-0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제12회 햇차 페스티벌 개최

    아모레퍼시픽의 오설록은 40번째 봄, 제주로부터를 주제로 제12회 햇차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올해의 햇차 페스티벌은 이달 1일부터 5일까지 제주도 서귀포시 오설록 서광차밭 일대에서 진행됐다.아모레퍼시픽의 창업자 장원 서성환 선대회장은 1979년, 제주도 한

    2019-05-07 김보라 기자
  • “역대급 가성비”… CU, 핵이득 간편식 시리즈 출시

    CU가 역대급으로 가성비를 높인 '핵이득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2000원대 도시락, 700원 삼각김밥, 1000원대 줄김밥 등 기존 편의점 간편식의 절반 수준 가격으로, CU의 브랜드 론칭 7주년을 기념해 7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2019-05-07 한지명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 #보송SUN챌린지 캠페인 실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8일까지 브랜드 모델 EXO(엑소)와 함께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인 #보송SUN챌린지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의 #보송SUN챌린지는 브랜드 대표 인기 제품인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을 활용해 EXO의 모션을 따라하는 해시태

    2019-05-07 김보라 기자
  • CJ오쇼핑, VW베라왕·엣지 ‘캡슐 컬렉션’ 론칭… "홈쇼핑 패션 영역 확대"

    TV홈쇼핑의 패션 브랜드에서도 '캡슐 컬렉션'이 트렌드가 되고 있다. 캡슐 컬렉션은 봄·여름, 가을·겨울 단위로 발표하는 정규 컬렉션과 달리 소량의 상품을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미니 컬렉션을 말한다.주로 SPA(제조·유통 일괄형)브랜드에서 급변하는 유행에 민감하게 대응하

    2019-05-07 한지명 기자
  • 오뚜기, 카레·토마토 케찹 맛 맥주 출시?

    오뚜기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기념 맥주를 제조, 직원들에게 증정한 것으로 확인됐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최근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카레 위트 에일', '토마토 블론드 에일' 2종으로 구성된 수제맥주 세트를 직원들에게 증정했다. 해당 맥주캔에는 오뚜기 로

    2019-05-07 임소현 기자
  • 세븐브로이, 삼성전자 팝업 캠페인에서 시음행사

    국내 수제맥주사 ‘세븐브로이 맥주’가 삼성전자가 진행하는 고객 공유 마케팅 팝업 캠페인 ‘새로보다’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삼성전자는 라이프 스타일 TV의 시장 확대를 위하여 팝업 켐페인을 개최하면서 국내 수제맥주사 세븐브로이 맥주사를 비롯한 보난자커피, 일광전구 ,

    2019-05-07 한지명 기자
  • 위메프, 12일까지 ‘55특가’… 패션·리빙·유아동 최대 40% 할인

    위메프는 오는 12일까지 식품, 패션, 리빙, 유아동, 마트 중 하루 한 카테고리를 정해 해당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7일엔 식품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3만원 이상 25% 할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30%

    2019-05-07 한지명 기자
  • 11번가, 독립법인 출범 이후 첫 흑자전환…“연간 흑자 목표”

    11번가는 손익개선 전략을 통해 올해 1분기 흑자전환에 성공했다고 7일 밝혔다.SK텔레콤의 분기보고서를 통해 공개된 11번가의 1분기 영업이익은 43억원으로 나타났다. 영업손익은 분기 실적 기준 전년 동기대비 223억원, 전분기 대비 220억원이 개선됐다. 회사측은 지

    2019-05-07 한지명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복합 놀이공간 '플레잇'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지하 3층에 오락과 식음시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 ‘플레잇’(PLAYEAT)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플레잇은 편안한 휴식과 다양한 즐길거리를 동시에 추구하는 ‘플레이케이션’ 트렌드를 반영한 복합 시설로, 약 300㎡(90평

    2019-05-07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끝판왕 2탄 ‘인투더피치바’ 출시

    롯데제과는 지난해 끝판왕의 기치를 내걸고 돌풍을 일으켰던 아이스바 ‘인투더망고바’에 이어 이번에 끝판왕 2탄으로 ‘인투더피치바’를 선보였다.인투더피치바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복숭아를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더위로 인해 달달한 빙과류가 당기거나 상큼한 복숭아가 먹고 싶을

    2019-05-07 임소현 기자
  • '에이스 웨딩멤버스' 고객이 스트레스리스 구매하면 스윙테이블 증정

    에이스침대가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가 ‘에이스 웨딩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리클라이너 구매 시 스윙테이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최근 가족, 친구들과 소박한 삶의 여유를 즐기는 덴마크의 ‘휘게 라이프(Hygg

    2019-05-07 임소현 기자
  • 시몬스 침대, 케노샤 베딩 신제품 4종 출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케노샤는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베딩, 퍼니처, 프래그런스, 베스 컬렉션 등 침실 공간을 완성해줄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신제품

    2019-05-07 임소현 기자
  • 할리스커피, 전매장서 '할리스 스마트오더' 론칭

    할리스커피는 모바일 사전 주문 서비스 '할리스 스마트오더'를 7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도입한다고 밝혔다.할리스 스마트오더는 소비자가 직접 매장에서 줄을 서지 않고도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사전 주문 방식이다. 해당 서비스는 할리스커피 앱

    2019-05-07 김보라 기자
  • 락앤락, 獨 홈쇼핑 QVC에 텀블러 12만개 수주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독일 최대 홈쇼핑 채널, QVC에 텀블러를 대규모 수주했다.7일 락앤락에 따르면 지난해 말 독일 QVC에서 텀블러 2만4000개를 시범 판매한 결과, 품질과 디자인 면에서 호평을 얻어 완판 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에 따라 '오늘의 특선 상품(To

    2019-05-0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