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푸드 '대박라면' 말레이시아서 '대박'… 누적판매량 35만개

    신세계푸드 대박라면이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2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말레이시아에 출시한 '대박라면 고스트 페퍼 스파이시 치킨 맛'(이하 대박라면 고스트 페퍼) 2차 생산분 25만개가 한 달 만에 또 완판됐다.대박라면 고스트 페퍼는 신세계푸드가 할랄시장 공략을 위

    2019-04-29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핫브루' 커피 라인업 확대… "시장 공략 본격화"

    한국야쿠르트가 핫브루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신선 커피 돌풍을 이어간다.한국야쿠르트는 다음달 1일 핫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핫브루 by 바빈스키 아메리카노(이하 핫브루 아메리카노)'와 '핫브루 by 바빈스키 골드라떼(이하 핫브루 골드라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

    2019-04-29 김보라 기자
  • 한국화장품·잇츠한불, 故임광정 회장 탄신 100주년 기념 행사

    한국화장품과 잇츠한불은 창업주인 故임광정 회장의 탄신 100주년 기념행사를 지난 27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파주동화경모공원에서 임충헌 한국화장품 회장, 임병철 잇츠한불 회장, 송학재단 임원, 고인과 함께 근무했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이상백 송학재단 이

    2019-04-29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美 시장 겨냥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가 미국 시장 수출용 하이트의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브랜드 선호도 강화에 나선다.하이트진로는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미국에서만 판매되는 전략 상품이다. ‘그리운 한국, Miss Korea’를 캐치프레이즈로 이민

    2019-04-29 한지명 기자
  • 스타벅스, '서울, 꽃으로 피다' 친환경 캠페인 진행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9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시청광장에서 5000명의 시민과 함께 하는 '서울, 꽃으로 피다'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했다. 생활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문화를 확산시킴으로써 좀 더 깨끗하고 건강한 도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연중

    2019-04-29 김보라 기자
  • 죠즈, 액상형 전자담배 3종 공개… 연내 한국 포함 글로벌 론칭 추진

    글로벌 전자담배 브랜드 죠즈(jouz)는 29일 첫 액상 전자담배 개발을 완료하고 올 하반기 한국을 포함해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각국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액상 전자담배 기기 출시를 통해 전자담배 기기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죠즈는 14

    2019-04-29 한지명 기자
  • 이베이코리아, 하계 인턴 모집… 유튜브·페이스북 라이브 설명회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는 5월 19일까지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2019 하계 인턴 채용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서류전형에서 사진, 학력, 성별과 나이 등에 대한 정보는 가리는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한다. 자

    2019-04-29 한지명 기자
  • [단독] 청담동 '메종 페르노리카' 6년 만에 철수

    발렌타인 등의 위스키를 판매하는 외국계 기업 페르노리카코리아의 플래그십 매장 ‘메종 페르노리카’가 지난 3월 문을 닫았다. 2013년 문을 연 지 6년 만이다. 10년 연속 마이너스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국내 위스키 시장의 불황이 매장 철수로 이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2019-04-29 한지명 기자
  • "K뷰티 간판은 우리꺼"… LG생활건강, 1Q 성적표 아모레퍼시픽그룹에 '승'

    'K-뷰티의 선봉장'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의 올해 1분기 희비가 엇갈렸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부진을 이어갔지만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브랜드의 성장을 발판으로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양사의 영업이익이 1000억원 이상 차이 나면서 LG

    2019-04-29 김보라 기자
  • 시몬스 침대, 작년 영업익 116억… 17년만에 한자리수로 떨어져

    시몬스 침대가 지난해 매출액 1972억원, 영업이익 116억원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시몬스는 지난해 매출액은 1972억원으로, 2017년 매출액 1946억원 대비(변경된 회계 기준 적용) 1% 늘었다고 29일 밝혔다.시몬스의 작년 영업이익은 116억, 당

    2019-04-29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1Q 영업익 2048억원… 전년比 26.3% ↓

    아모레퍼시픽그룹 올해 1분기(연결 재무제표 기준) 영업이익이 204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3% 감소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이 기간 매출은 1조642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 감소했고, 당기순이익은 1638억원으로 24.2% 줄었다.

    2019-04-29 김보라 기자
  • "로드숍·내수 부진 지속"… 아모레퍼시픽그룹, 1Q 영업익 26% 하락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 1분기에도 역신장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1분기에 1조6425억원의 매출과 2048억원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 영업이익은 26% 감소했다.세부적으로 살펴보면 핵심 계열사인 아모레퍼시

    2019-04-29 김보라 기자
  • “직원이 우선”… 롯데백화점, 전문 심리치료 프로그램 ‘마인드L’ 오픈

    롯데백화점은 국내 상담 전문 기업인 ‘다인’과 전문 심리 케어 프로그램인 ‘마인드L’을 공식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그동안 직장 내 괴롭힘, 성희롱 예방 등을 위해 심리상담 서비스 센터를 운영해 왔으나 감정 노동, 직무 스트레스 등 전문적인 심리케어를 주제

    2019-04-29 한지명 기자
  • “어린이날·황금 연휴 대목 잡아라”… 롯데아울렛, 바자회·키즈 카페 개최

    롯데아울렛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포함한 3일 간의 황금연휴를 맞아 전 점에서 아이와 함께 나들이를 나온 고객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은 5월 4일부터 6일까지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파버 카스

    2019-04-29 한지명 기자
  • 롯데월드, 가정의 달 맞아 '어린이날 특급 나들이' 지원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롯데월드가 미세먼지 걱정 없이 온 가족의 행복한 시간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의 황금연휴 기간 동안 롯데월드가 운영하는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전망대, 키즈파크, 워터파크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어린이날 특

    2019-04-29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