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트가 놀이터로”…홈플러스, ‘키즈·토이 페스티벌’ 개최

    홈플러스는 5월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전국 점포에서 완구, 간식, 건강 먹거리, 가정용품,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어린이 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행사 기간 인기 완구 500여 종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8일까지 11대 카드 구매 고객

    2019-04-30 한지명 기자
  • 블루보틀, 5월3일 성수동에 1호점 오픈

    블루보틀커피코리아(이하 블루보틀)는 5월3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한국 1호점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블루보틀 성수점은 로스터리와 바리스타 교육 및 시음회가 진행되는 트레이닝 랩을 갖추고 있다. 블루보틀은 성수점에 이어 삼청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연말까지

    2019-04-30 김보라 기자
  • 롯데百, 가정의 달 맞아 ‘오일릴리’ 최대 70% 할인 판매

    롯데백화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명품 여성 의류 ‘오일릴리(Oilily)’ 브랜드의 사계절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일릴리’는 네덜란드 브랜드로 화려한 색감과 개성 있고 생동감 있는 플라워 패턴으로 국내에서는 40~60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2019-04-30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문화센터에 소설가·작가 한 곳에"

    백화점 문화센터가 달라지고 있다. 주부들이 주로 찾던 문화센터는 직장인들이 지식을 쌓고 문화 콘텐츠를 즐기는 체험형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지난해 주52시간 근무제도가 시작된 이후 백화점 문화센터는 ‘워라밸’을 위한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백화점 문화센터는 도심 한가운

    2019-04-30 한지명 기자
  • 삐에로쑈핑, 부산 첫 매장 오픈… "비수도권 매장 확대"

    이마트가 오는 5월1일 부산에서 수도권 외 지역으로는 처음으로 삐에로쑈핑을 선보인다.이마트는 부산 사하구 하단동에 위치한 아트몰링 6층에 ‘삐에로쑈핑 아트몰링점’을 개점한다고 30일 밝혔다. 매장면적은 약 1429㎡(약 433평) 규모다.삐에로쑈핑은 재밌는 상품과 미친

    2019-04-30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통큰치킨 앵콜 행사… 17만마리 '5000원' 판매

    롯데마트는 오는 5월1일부터 8일까지 100%국내산 냉장 닭을 사용한 통큰치킨의 앵콜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통큰치킨’의 일반 판매가는 7810원이며, 엘포인트 회원은 5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통큰치킨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도

    2019-04-30 한지명 기자
  • 삼광글라스, 인천 학익지구 공장 부지 매각… 30일 보상 계약

    삼광글라스는 인천시 용현동 학익지구에 보유한 공장 부지에 대한 토지 보상 계약을 체결한다.삼광글라스는 29일 이사회 결의를 통해 인천시 용현동 학익지구 1블록에 보유한 약 6만6000㎡ 규모의 공장을 매각하고 사업 부지에 대한 보상 계약을 도시개발사업의 시행사 DCRE

    2019-04-29 김보라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비효율 면세사업에서 손땐다… 9월 완전 철수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29일 이사회 의결을 통해 오는 9월 갤러리아면세점 63의 영업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같은 결정은 백화점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성장동력 채비를 본격 추진하려는 경영적 판단에 따른 조치다. 면세점을 영위하고 있는 한화갤러

    2019-04-29 한지명 기자
  • 삼성물산패션, 휠체어 장애인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 '하티스트' 론칭

    삼성물산패션부문이 패션업계 최초로 휠체어 장애인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하티스트'를 론칭했다.삼성물산패션부문의 하티스트는 255만명에 이르는 국내 장애인 중 경제활동을 하는 장애인이 95만명에 이르는데 비해, 장애인들의 특성을 고려하고 니즈를 충족 시켜줄 의류

    2019-04-29
  • 디아지오코리아, 라거맥주 신제품 ‘홉하우스13’ 500ml 캔 출시

    디아지오코리아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인 신제품 라거 '홉하우스13(Hop House 13)'의 캔 제품(500ml)을 오는 5월부터 가정 채널 대상으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가정 채널에서도 홉하우스13을 만날 수 있도록

    2019-04-29 한지명 기자
  • 삼양식품, '미역새콤비빔면' 출시… 계절면 경쟁 가세

    삼양식품은 올해 비빔면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미역'을 활용해 신제품 '미역새콤비빔면'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미역새콤비빔면은 태양초 고추장, 식초 등에 사과․ 배 농축액을 넣어 감칠맛 나는 초장 양념 소스와 얇은 면발이 조화를 이뤄 새콤달콤하면서도 시원한

    2019-04-29 김보라 기자
  • 데일리와인 "3代가 방문하면 와인 1병 무료 증정"

    데일리와인이 5월 한달 동안 3대가 함께 매장을 방문하면 와인 1병을 무료로 증정하는 ‘가정의 달 축하 이벤트’를 데일리와인 전매장에서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행사는 가정의 달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실시하는 행사다. 구매여부와 관계없이 3대가 함께 매장을 방문

    2019-04-29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디지털’ 가속화… AI 기반 개인화 서비스 제공

    신세계백화점은 공식 홈페이지 신세계닷컴을 30일 개편하고, ‘디지털 백화점’ 전략에 속도를 낸다고 밝혔다.새롭게 개편한 신세계닷컴은 세분화된 쇼핑정보를 제공하고, SSG닷컴과 연동해 원하는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옴니채널 기능을 강화했다.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에

    2019-04-29 한지명 기자
  • 신세계조선호텔, 100년전 시간여행… 문화재청과 '헤리 스카우트' 진행

    신세계조선호텔이 문화재청과 3.1운동∙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이해 다문화가정 청소년 대상 문화유산 프로그램인 ‘문화재청∙신세계조선호텔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헤리 스카우트’를 진행했다.헤리 스카우트 프로그램은 신세계조선호텔과 문화재청이 주최하는 사회공헌

    2019-04-29 임소현 기자
  • 올리브영, '컬러그램톡' 내달 1일 전국 매장 출시

    올리브영은 K팝을 접목시킨 새로운 콘셉트의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colorgramTOK)'을 오는 5월1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컬러그램톡은 한류의 두 축인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

    2019-04-2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