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정, 2세 경영 본격화… 박이라 부사장 사장 승진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의 셋째딸 박이라 COO(최고운영책임자)가 사장으로 승진했다. 세정그룹은 1일자로세정 박이라 COO 부사장을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박 사장은 세정 사장과 세정과미래 대표이사, 세정씨씨알(CCR) 대표이사를 겸직하게 된다.&n
2019-05-01 김보라 기자 -
프랜차이즈協 "롯데마트 통큰치킨, 치킨업체 생존위기 우려"
롯데마트가 이달 치킨 한 마리를 5000원에 판매하는 '통큰치킨' 행사를 진행하자 프랜차이즈업계가 반발하고 나섰다.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1일 공식 자료를 배포하고 "대기업 롯데그룹 계열사인 롯데마트가 전국 매장에서 이날부터 8일까지 이른바 통큰치킨 이름으로 시중 가격
2019-05-01 김보라 기자 -
참이슬 편의점 가격, 오늘부터 1660원→1800원 인상
서민 술의 대명사인 소주가 1일부터 가격이 인상된다. 제품에 따라 최대 8% 넘게 올랐다.하이트진로는 이날부터 소주 '참이슬'의 공장 출고가격을 6.45% 인상했다. 이에 따라 유통업체의 소주 소매 가격도 올랐다.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날부터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36
2019-05-01 장소희 기자 -
롯데시네마, 미니언즈 콘셉트 신메뉴·굿즈 출시
롯데시네마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미니언즈’캐릭터를 활용한 신메뉴와 굿즈를 출시했다.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바나나맛 팝콘, 바나나 화이트초코 팝콘, 바나나맛 에이드로 애니메이션 속 미니언즈가 좋아하는 바나나를 콘셉트로 한 새로운 맛의 메뉴다. 또한 미니언즈 캐릭터
2019-05-01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2019 서머 스테이 킷’ 증정 이벤트를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2019 서머 스테이 킷은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 등이 포함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스티커를
2019-05-01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CEO와 ‘직접’ 소통하는 라이브톡 행사 진행
CJ제일제당 구성원들이 회사의 비전과 미션에 대해 CEO인 신현재 대표이사와 직접 소통을 통해 이해하고 공감하는 자리를 가졌다. 회사의 목표를 달성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발전하기 위해서는 CEO를 포함한 모든 구성원들이 회사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에 대해 함께 공
2019-05-01 임소현 기자 -
동원F&B, 동원그룹 창립 50주년 기념 경품행사 진행
동원F&B가 동원그룹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경품행사를 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2달간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등 모든 유통경로에서 동원참치, 리챔, 양반죽, 양반김, 개성왕만두 등 동원F&B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2019-05-01 임소현 기자 -
이마트, 성인 팔뚝보다 더 긴 '킹 블랙타이거새우 선봬
이마트가 길이 20cm에서 최대 40cm에 육박하는 ‘초대형’ 새우를 국민가격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오는 8일까지 블랙타이거새우의 최대 8배, 흰다리새우의 최대 20배 사이즈에 달하는 ‘킹 블랙타이거새우’(냉동/100g)를 4980원에 판매한다고 30
2019-05-01 한지명 기자 -
“아이가 행복해진다”…롯데百 강남점, 아이 발달 자극에 도움을 주는 행사
롯데백화점 강남점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6일까지 아이 발달 자극에 도움을 주는 ‘아이행’ 행사를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아이행’ 행사는 아이가 행복해진다는 뜻으로, 0세부터 7세까지의 유아동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전집부터 아트·뷰티·쿠킹·뮤직까지 다양한 아동 관련
2019-05-01 한지명 기자 -
"테마파크로 변신한 백화점"… 신세계百,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백화점이 테마파크로 변신한다.신세계백화점은 내달 6일까지 ‘SHINSEGAE LOVES FAMILY’라는 테마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각 점포별 대형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먼저 신세계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인기 캐릭터 단독 팝업 스토어, 전시 등
2019-05-01 한지명 기자 -
두타면세점-두타몰, 5월 한 달간 ‘두타 러브 페스티벌’ 진행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이 5월 한달 동안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권, 간식, 에코백 증정을 비롯해 입점 브랜드별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두타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두타 러브 페스티벌’은 30일까지 두타몰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2019-05-01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모바일 전용 ‘쇼핑라이브’ 생방송 확대
현대홈쇼핑이 모바일 생방송 키우기에 나선다. 생방송 횟수를 대폭 늘리고, 상품군별로 특화된 프로그램을 신규 론칭해 운영할 방침이다.현대홈쇼핑은 이 달부터 현대H몰 모바일 생방송 ‘쇼핑라이브’ 방송 횟수를 기존 주 2회에서 주 5회로 확대해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다음
2019-05-01 한지명 기자 -
'알짜' 투썸플레이스까지 매각…CJ푸드빌, 사업 구조조정 '고삐'
외식업계의 불황이 길어지면서 고전해온 CJ푸드빌이 구조조정의 고삐를 바짝 죄고 있다. 알짜 브랜드 매각은 물론 사업 전방위적으로 축소가 이어지고 있다. CJ푸드빌은 내실 다지기를 강화 차원이라고 설명하지만 사업 축소로 경쟁력이 약화될 수도 있다는 우려도 나오고 있다.&
2019-04-30 김보라 기자 -
“온·오프라인 영역 무너진 가격 경쟁”… 유통업계 최저가 전쟁 재점화
대형마트와 이커머스업계 간 업종을 넘어선 ‘무한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가 ‘온·오프라인 최저가’를 강조하며 영토를 침범한 것에 맞서, 위메프가 이커머스 업계간 최저가 경쟁을 선언했다. 유통업계에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가격경쟁
2019-04-30 한지명 기자 -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지분 45% 추가 매각… "베이커리·외식 사업 강화"
CJ푸드빌이 30일 이사회를 열고 자회사인 투썸플레이스의 보유지분을 추가 매각하기로 결정했다.CJ푸드빌은 자회사 투썸플레이스㈜의 지분 45%를 2025억원에 앵커에퀴티파트너스(이하 앵커파트너스)에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인수사인 앵커파트너
2019-04-3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