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정위 칼날 이번에 아모레퍼시픽그룹..."기업 옥죄기 우려"
공정거래위원회의 칼날이 K-뷰티의 대표주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을 겨냥했다.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지난 21일부터 지주사인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퍼시픽패키지·퍼시픽글라스·에스트라·코스비전 6개 계열사에 대한 직권 조사에 들어갔다.이번 조사는
2018-02-23 김보라 -
SPC해피봉사단, 파리바게뜨 가맹점과 '어린이 케이크 교실' 진행
SPC그룹의 SPC해피봉사단은 22일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부산용호점에서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이날 SPC해피봉사단, 부산지역 파리바게뜨 파티시에들은 부산 상리지역아동센터 어린이 20여명을 매장으로 초청해 케
2018-02-23 김보라 -
"집에서도 믹스 대신 원두·캡슐커피"… 변화한 삶에 커피도 바뀐다
웰빙과 힐링, 건강으로 사회적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홈까페족의 트렌드도 달라졌다. 집이나 사무실에서 즐겨 먹던 일반 믹스커피의 판매량은 떨어진 반면, 원두 및 캡슐 스타일의 커피 판매량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믹스커피 시장 규모는 지난 201
2018-02-23 진범용 -
오뚜기, 김치 맛 그대로 구현한 '초간편 김치전 믹스' 출시
오뚜기가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초간편 김치전 믹스'를 출시했다. 초간편 김치전 믹스(320g/4980원)는 조리 과정이 번거로운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물만 넣어 바로 조리할 수 있도록 조리과정을 최소화했다.김치소스가 레토르트 형태로 들어있어
2018-02-23 김보라 -
롯데쇼핑, 남성 의무 육아휴직제·좌율좌석제 등 '행복한 가정 캠페인' 앞장
롯데쇼핑이 남성 의무 육아휴직제와 좌율좌석제 등을 선도적으로 도입하며 행복한 가정과 좋은 부모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 23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지난 2016년 5월, 여성가족부와 '행복한 가족, 좋은 부모' 캠페인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다
2018-02-23 김수경 -
현대홈쇼핑, 한 달 동안 '스타일 블로썸 페스티벌' 진행
현대홈쇼핑이 단독 브랜드 'J by' 등 패션·잡화 부문 신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현대홈쇼핑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음달 18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의류·잡화 등 2018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스타일 블로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018-02-23 김수경 -
빙그레 '따옴' , 주스업계 강자로 급부상
기존 음료업체들이 주도해 왔던 냉장 주스 시장에 빙그레 프리미엄 냉장 주스 '따옴'이 새로운 강자로 급 부상하고 있다.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천연 과일의 맛을 살린 100% 냉장주스로 2012년 10월 출시한 빙그레 따옴은 출시 3년만인 2015년 연 매출
2018-02-23 김보라 -
전자랜드, 갤럭시S9 자급제 단말기 사전예약 개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하 전자랜드)이 삼성전자 갤럭시S9 자급제 단말기의 사전 예약 판매를 23일 가전양판점 중 최초로 시작한다.23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갤럭시S9 자급제 단말기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매장을 통해 예약 신청을 할 수 있다.
2018-02-23 진범용 -
한국야쿠르트, 우유브랜드 '내추럴플랜' 리뉴얼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자사 우유브랜드 '내추럴플랜'의 리뉴얼로 국내 우유 시장 소비확대에 나선다.한국야쿠르트는 '내추럴플랜'의 기능을 한층 강화하고 1A등급 원유의 신선함과 기능성을 강조한 패키지로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내추럴플랜 클래식 3종은 면역력에 좋은 아연을 첨가
2018-02-23 김보라 -
동원F&B, 나트륨 함량 국내 최저 '짜지않는 치즈' 출시
동원F&B는 국내 체다 슬라이스 치즈 가운데 나트륨 함량이 제일 적은 '덴마크 짜지않은치즈 고칼슘&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체다 슬라이스 치즈의 나트륨 함량은 1장당 150~200mg 수준이지만, 덴마크 짜지않은치즈 고칼슘
2018-02-22 김보라 -
美 허가 지연된 대웅제약 '나보타'… 풀어야할 과제는?
대웅제약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가 올 하반기 미국에서 허가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투자자들의 기대감이 반영되며 주가도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하지만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나보타 제2공장 실사 과정에서 나온 보완사항을 마무리 지어야 하는 절차가 남았고,
2018-02-22 손정은 -
홈앤쇼핑, 패션 PB 'SLOW URBAN' 론칭… "자체브랜드 확대"
홈앤쇼핑이 자체브랜드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22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28일 패션 자체브랜드(PB) '슬로우어반(Slow Urban)'을 론칭한다. 슬로우어반은 ‘YOLO’와 ‘슬로우 라이프’ 감성에 공감하며 도시를 벗어나기 쉽지 않은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같은 스타일
2018-02-22 진범용 -
삼성물산 패션, 올 봄·여름 남성복 트렌드는…"셋업 슈트·톤온톤·블리져"
올해 남성복 시장 트렌드로 셋업 슈트와 톤온톤 스타일링 패션을 제시했다.22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018 S/S시즌 남성복 트렌드로 셋업 수트, 톤온톤 레이어드 스타일링, 소프트 파스텔 컬러, 블리저 아이템 등을 꼽았다.최근 자신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드러내는
2018-02-22 김보라 -
"봄옷 갈아입는 홈쇼핑"… GS샵, 이번 주말 봄 신상품 대거 론칭
GS샵이 24일 자사 대표 패션 프로그램인 ‘더컬렉션’과 ‘쇼미더트렌드’를 일제히 봄 신상품으로 채운다. 각각 3시간반의 봄맞이 특집방송을 통해 GS샵의 대표 패션 브랜드들을 소개하며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22일 GS샵에 따르면 이번 SS에도 ‘프리미엄 패션’ 전략을
2018-02-22 진범용 -
스타벅스, 주미대한제국공사관 복원 사업에 1억원 후원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삼일절을 앞두고 22일 종로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더종로점에서 문화재청과 국외소재문화재재단에 주미대한제국공사관 보존 기금 1억원을 전달한다고 밝혔다.스타벅스는 지난해 5월 고종황제의 대한제국 선포 120주년을 기념해 문화재청, 국외소재문화재재단과 함께
2018-02-22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