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에서 자연과 휴식을” 스타필드 시티 위례 스타가든 선봬

    스타필드 시티 위례 10층 ‘스타가든’에 봄꽃들로 가득 찬 정원이 문을 열었다고 스타필드가 30일 밝혔다. 스타가든 정원에서는 봄부터 늦 여름까지 화려한 초본 식물이 가득한 ‘초화 화단’과 초본식물을 혼합하여 씨앗으로 발아시킨 ‘메도우 가든’으로 라벤더, 튤립

    2019-04-30 한지명 기자
  • “이벤트 참여하면 재즈패스티벌 티켓”… 갤러리아百, 5월 맞이 프로모션

    갤러리아백화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재즈패스티벌 티켓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다음 달 7일부터 12일까지 갤러리아 SNS 채널 인스타그램에서 '페스티벌룩 고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댓글

    2019-04-30 한지명 기자
  • KT&G, '담배 냄새 줄인'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출시

    KT&G가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냄새를 줄여주는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ESSE CHANGE HIMALAYA)’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는 ‘에쎄 체인지’ 시리즈의 일곱 번째 제품으로 ‘에쎄 체인지’ 특유의 깔끔함과 함께

    2019-04-30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이 중소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의지를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은 30일 오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45개 파트너사 대표 및 임직원, 그리고 세븐일레븐 관계자 등 총 70여명을 초청하고 창립31주년 파트너사 동

    2019-04-30 한지명 기자
  • “쿠팡보다 비싸면 2배 보상”… 위메프, 생필품 최저가 선언

    위메프는 30일 동일 상품을 타 오픈 마켓보다 비싼 가격에 구매한 고객에게 차액의 100%를 위메프 포인트로 보상(배송비·할인쿠폰 적용 후 기준)하는 최저가 보상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특히 위메프는 쿠팡보다 가격이 비싼 생필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차액의 2배를 보상한다.

    2019-04-30 한지명 기자
  • 이랜드월드 '로엠', 강남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랜드월드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서울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점프밀라노 건물 4층에 330㎡(100평) 규모의 플래그쉽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강남역 점프밀라노는 이랜드가 패션 복합관으로 운영 중인 곳으로 스파오와 미쏘, 슈펜 등의 이랜드 대표 패션

    2019-04-30 김보라 기자
  • 오션월드, 야외존 오픈 기념 이마트 특가 상품 출시

    오션월드가 이마트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전국 이마트 지점에서 오션월드 여름 시즌 초특가 상품을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오션월드는 앞서 27일 야외존을 전면 개장하고 여름 시즌맞이 운영에 나섰다. ‘오션월드 x 이마트’ 초특가 상품은 5월 한달 동안

    2019-04-30 임소현 기자
  • "2000억 시장을 잡아라"… 獨 명품 WMF, 韓 주방용품 시장 공략

    그룹세브코리아가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로 2000억원 규모의 국내 프리미엄 주방용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와 한국 맞춤형 제품 개발을 통해  주방용품 리딩업체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다.팽경인 그룹세브코리아 대표는 30일 서울시 종

    2019-04-30 김보라 기자
  • [단독] 美 전자담배 '쥴' 광화문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전자담배계 애플'로 불리는 미국 1위 액상형 전자담배 ‘쥴(JUUL)’이 오는 5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쥴랩스코리아유한회사(쥴랩스코리아)는 광화문 인근 서울 종로구 청진동 ‘타워8’ 1층에 12평 규모의 플래그십

    2019-04-30 한지명 기자
  • 롯데리아, ‘포켓몬 대형 캐릭터 인형’ 선착순 판매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캐릭터 포켓몬 대형 인형과 손가락 피규어를 오는 다음달 1일 오전 10시부터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한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포켓몬 시리즈는 캐릭터 중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을 선별해 제작했다. 피카츄와 이브이 캐릭터를

    2019-04-30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컵반, 포트폴리오 확대로 제2 도약 나선다

    CJ제일제당이 햇반컵반 프리미엄 신제품 3종을 내놓으며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나섰다. 출시 4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라인업 확대를 통해 더욱 높아진 소비자 기대치를 충족시키며 시장 성장 견인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CJ제일제당은 지난해 햇반컵반 프리미엄급 신

    2019-04-30 임소현 기자
  • 신라스테이, 프리메라와 손잡고 '퓨어 그린룸' 선봬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프리메라(primera)’와 손잡고 '퓨어 그린룸'을 선보인다.퓨어 그린룸은 신라스테이의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 프리메라의 내츄럴한 이미지를 결합해 만든 뷰티 콘셉트룸이다. 콘셉트룸은 호텔 객실의 정갈

    2019-04-30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 한국관광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롯데호텔은 29일 롯데호텔서울 메인 타워 36층 연회장 칼튼 스위트에서 베니키아호텔 서비스 컨설팅을 골자로 한 ‘롯데호텔 – 한국관광공사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정곤 롯데호텔 국내영업본부장, 백승훈 롯데호텔 경영지원부

    2019-04-30 임소현 기자
  • 물적분할 후 적극적 행보나선 '롯데컬처웍스'… IPO 추진도 탄력

    롯데컬처웍스가 물적분할 이후 사업 확장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해 말 단행한 인사에서 차원천 대표는 부사장으로 승진, 롯데컬처웍스의 행보에 힘이 실리면서 올해는 더욱 공격적인 확장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올해 가시적인 성과가 드러나면 롯데컬처웍스의 IPO 추진

    2019-04-30 임소현 기자
  • 미쟝센, 퍼펙트 세럼 5000만개 판매 돌파… 고객 감사 이벤트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퍼펙트 세럼 누적 판매 5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퍼펙트 세럼은 2011년 첫 출시된 이후 2014년에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하며 미쟝센의 밀리언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고객들

    2019-04-3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