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속되는 미세먼지 공습에…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 개소
아모레퍼시픽이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에서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연구·개발 노력을 집대성해 '안티폴루션 연구센터(Anti-pollution Research Center)'를 개소했다고 9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 신설돼 4월부터 운영 중인 안티폴루션 연구센터는
2019-04-09 김보라 기자 -
21세기형 융합유통 전문인력 매년 1만명 양성한다
4차산업혁명 시대의 융합유통 전문직업, ‘커머스 크리에이터’를 대규모로 양성하기 위한 비영리 민간 교육기관이 국내 최초로 설립된다. 지역상품육성협동조합, 해외온라인수출협동조합, 사단법인 한국MD협회, 소비자주주협동 조합은 교육기관 비영리단체 CCC(커머스 크리에이터 센
2019-04-09 임소현 기자 -
'햄버거병' 무혐의 이후… 조주연 맥도날드 대표의 과제는
2016년 조주연 대표 취임 이후 3년간 여러 논란 도마 위에 올라있던 한국 맥도날드가 '햄버거병' 관련 무혐의 처분을 받으면서, 향후 그간의 악재를 딛고 성장 동력을 만들어낼지 업계 이목이 주목된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맥도날드의 용혈성요독증후군
2019-04-09 임소현 기자 -
실적 정체에…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
'메디힐' 엘앤피코스메틱, '스킨푸드' 인수 추진… 화장품 로드숍까지 눈독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전개 중인 엘앤피코스메틱이 화장품 로드숍 스킨푸드 인수를 추진 중이다. 마스크팩에 이어 다양한 제품을 갖춘 종합 화장품 브랜드이자 기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함이다.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엘앤피코스메틱은 스킨푸드 인수를 추진 중이다. 스킨푸드가 기
2019-04-09 김보라 기자 -
세정그룹, '코코로박스' 인수… "라이프스타일 유통 기업 도약"
세정그룹은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코로박스'를 인수한다고 9일 밝혔다.세정그룹은 코코로박스 인수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유통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는 포부다. 지난 3월29일, 박이라 세정 부사장이 이효진 컴퍼니CCR 대표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2019-04-09 김보라 기자 -
KT&G, 강원 고성 등 산불 피해 지역에 5억원 긴급 지원
KT&G는 최근 강원도 고성·속초·동해 등 지역에서 발생한 초대형 산불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성금 5억원을 긴급 지원했다고 9일 밝혔다.KT&G는 이번 산불 피해에 대한 공식 기금 모금처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을 전달한다.
2019-04-09 한지명 기자 -
이베이코리아, '3일내 배송' 中 해외직구 폭풍성장… 전년比 37%↑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는 올 1분기 중국 직구 거래 규모가 전년 동기 대비 37% 급증했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베이코리아의 해외직구 전체에서 중국 시장이 차지하는 비중도 23%에서 33%로 크게 늘었다.과거 중국산 제품에 대한 고
2019-04-09 한지명 기자 -
남양유업 "황하나씨 일가 회사와 무관… 직원·대리점 피해 커"
남양유업이 마약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씨의 보도와 관련해 남양유업과는 관련이 없다고 한번 더 선을 그었다.남양유업은 9일 '황하나씨 보도와 관련한 2차 공식 입장'을 발표하고 "먼저, 故 홍두영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씨 문제로 국민
2019-04-09 임소현 기자 -
‘이 맛이 청정라거!’ 하이트진로, 신제품 맥주 '테라' 공유 포스터 공개
하이트진로가 맥주 신제품 ‘테라’의 신규 포스터를 공개하고, 소비자 접점에서의 홍보활동을 강화한다.하이트진로는 모델 공유와 함께 촬영한 새로운 포스터 ‘이 맛이 청정라거다’ 2종을 오는 9일부터 전국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배포한다고 9일 밝혔다.지난달 28일 테라의 T
2019-04-09 한지명 기자 -
11번가 ‘셀러존’ 오픈 11년… '누적 교육생 14만 명 돌파'
11번가는 2008년 2월 오픈마켓 업계 최초로 문을 연 11번가의 무료 오프라인 판매자 지원센터 ‘셀러존’이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가운데 누적 교육생 14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11번가에 따르면 셀러존은 그 동안 오픈마켓 창업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
2019-04-09 한지명 기자 -
"쓰레기를 줄여라"… GS리테일, 카페25에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종이컵 도입
GS25가 썩지 않는 생활 쓰레기 없애기(제로웨이스트) 운동에 적극 참여한다고 9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인 카페25에 사용되는 컵,뚜껑,컵 홀더 등 모든 부자재를 100% 친환경 소재로 도입했다. GS25는 카페
2019-04-09 한지명 기자 -
"가맹점 맞춤형 처방"…CU, ‘Clinic for CU’ 도입 4년, 평균 매출 20% 상승
CU가 매출 부진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시행 중인 매출 개선 프로그램인 ‘Clinic For CU’가 도입 4년째를 맞았다. 그 결과 약 4000여개 가맹점이 참여해 시행 전보다 평균 매출이 20% 이상 상승하는 효과를 봤다고 9일
2019-04-09 한지명 기자 -
이마트 'The 편안한 데이즈' 속옷 누적 판매량 130만장 돌파
이마트는 의류 PB브랜드 데이즈의 언더웨어 브랜드 ‘The 편안한 데이즈’가 누적판매량(2016~2019년 3월) 총 130만장(100억여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마트는 봄/여름 시즌에 맞춰 'The 편안한 데이즈' 120여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2019-04-09 한지명 기자 -
“1200명 요가인 한 자리에”… 롯데百, 14일 ‘요가말라’ 행사
롯데백화점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오는 14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서 글로벌 요가 프로젝트 ‘요가말라’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요가말라’란 세계의 평화를 위한 나눔과 실천을 바라는 마음으로 요가인들이 일 년에 한 번 모이는 글로벌 축제로, 몸과
2019-04-09 한지명 기자 -
바디프랜드, 브랜드가치 35위로 우뚝… 6년간 600계단 '껑충'
바디프랜드가 오감 초격차(超格差) 전략을 앞세워 브랜드가치를 끌어올리며 업계 1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8일 바디프랜드는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선정, 발표한 2019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 총점 860.7점을
2019-04-08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