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쥬씨, 딸기 신제품 5종 출시 한달 만에 50만잔 판매… 1분당 23잔 팔려

    생과일쥬스 전문점 쥬씨가 이번 겨울 출시한 딸기 신제품 5종이 출시 한달만에 50만잔 판매를 넘어섰다. 23일 쥬씨에 따르면 통상적으로 생과일쥬스 판매점의 비수기로 알려진 겨울임에도 딸기 신메뉴가 매출을 견인하며 매출이 큰폭으로 상승하고 있다. 쥬씨가 지난 12월 중순

    2018-01-23 유은정
  • 정부, 감염병 대응·필수의료 강화… 외상센터 등 인프라 개선책 마련

    정부가 감염병 대응 역량과 필수의료를 강화 등을 통해 제2의 메르스, 이대목동병원 사태 예방에 나선다.  보건복지부·식품의약품안전처·농림축산식품부·해양수산부·환경부는 23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이낙연 국무총리에게 '국민 건강 확보'를 주제로 올해 핵심 정책을 보

    2018-01-23 손정은
  • 이랜드-알리바바그룹 티몰, 전략적 제휴 협약… "中 유아동 마켓 공략 집중"

    이랜드가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Tmall)과 협업해 아동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23일 이랜드에 따르면 서울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이규창 이랜드 이커머스 총괄대표와 두홍(杜宏) 티몰 유아동 사업부문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이랜드의 아동복 콘텐츠를

    2018-01-23 진범용
  • [포토] 영란법 걱정 없이 국내산 농축수산물로 선물하세요~!

    현대백화점은 소비자들이 청탁금지법 기준에 맞는 농·축·수산물 선물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선물 세트 상품에 스티커를 부착해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이 스티커를 사과배 센스 센트(8만원), 민어 굴비 세트(10만원), 프리미엄 전통식품 명인명촌 미소 선 세트(10만원) 등

    2018-01-23 진범용
  • 셀트리온 '트룩시마', '1조 클럽' 가입 견인차 될까?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한 셀트리온이 올해는 바이오기업으로 첫 매출 1조원 달성에 도전한다.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셀트리온은 주요 바이오시밀러의 생산규모 확대 등을 통해 미국 및 유럽 시장에서의 매출이 지난해 보다 훨씬 늘어날 전망이다. 특히 올해는 바이오시밀

    2018-01-23 손정은
  • '삼한사미(三寒四微)' 신조어 등장… 미세먼지 관심 폭발적 증가

    미세먼지 폭탄에… G마켓·11번가 등 관련 매출 최대 '935%' 급증

    올해 겨울 날씨를 두고 '삼한사미(三寒四微)'라는 신조어가 떠오를 정도로 미세먼지가 한반도에 가득 찬 상황이다. 보통 한국날씨는 삼일이 추우면 나흘이 따뜻하다는 '삼한사온(三寒四溫)'으로 표시됐는데 이번 겨울은 따뜻함 대신 미세먼지가 자리를 차지한 것. 이러한 날씨가

    2018-01-23 진범용
  • 라네즈, 입술에 두가지 색을 연출하는 '투톤 매트 립 바' 출시

    라네즈는 입술이 건조하지 않게 투톤 그라데이션을 연출해주는 '투톤 매트 립 바'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매트 타입의 립 컬러와 벨벳 립 프라이머의 두 가지 서로 다른 제형이 만난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완성한다는게 라네즈측 설명이다.

    2018-01-23 유은정
  • 롯데제과 길리안 카페 김은혜 셰프, 월드초콜릿마스터즈 국가대표 선정

     롯데제과 길리안 카페의 김은혜 셰프가 세계 최고 초콜릿 명장을 가리는 ‘월드초콜릿마스터즈’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우승했다. 지난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월드초콜릿마스터즈’ 국가대표 선발전(카카오바리 주관)은 오는 10월 파리에서 열리는 '월드초콜

    2018-01-23 유은정
  • 현대리바트, 윌리엄스 소노마社 ‘포터리반 키즈 분당점’ 오픈

    현대리바트가 리바트스타일샵 분당 전시장에 윌리엄스 소노마社의 프리미엄 키즈 특화 홈퍼니싱 브랜드 '포터리반 키즈(Pottery Barn Kids) 분당점’을 연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포터리반 키즈 입점으로 리바트스타일샵 분당 전시장은 리바트, 웨스트엘름, 포터리반 키

    2018-01-23 진범용
  • 동아오츠카, RTD 커피시장 진출…'디앤카페' 커피 2종 출시

    동아오츠카가 신제품 '디앤카페(:D&cafe)'를 출시하고 국내 RTD 커피 시장 공략에 나선다. 국내 RTD 커피시장은 약 1조2000억 원 규모((2017년11월, 닐슨코리아 기준)로 전체 음료시장의 약 20% 비중을 차지한다. 23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신

    2018-01-23 유은정
  • GS25, 업계 최초 외환 결제 시스템 구축… "평창 찾는 외국인 편의성 ↑"

    GS25가 업계 최초로 외환 결제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동계 올림픽을 맞아 한국을 찾는 외국인 고객 편의성 확대에 나서고 있다.23일 GS25에 따르면 원화로 환전을 하지 않은 달러, 엔화, 유로, 위안화까지 네 종류의 외환 지폐를 점포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

    2018-01-23 진범용
  • 김종인 롯데마트 대표 "할인점 뛰어넘어 건강마트로 전환"

    "창립 20주년을 맞아 ‘건강’이라는 하나의 가치에 집중하는 건강가치 제안 전문회사로 향후 롯데마트의 20년을 준비해 가겠다." 김종인 롯데마트 대표이사의 말이다.롯데마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건강’이라는 집약된 가치를 고객에게 제안하는 ‘건강가치 제안 전문회사’로

    2018-01-23 진범용
  • 신세계TV쇼핑, 명품 리빙 방송 ‘S-Style Home’ 편성… 단독 특별 기획

    신세계TV쇼핑이 ‘S-Style Home’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S-Style Home’은 명품 키친웨어, 프리미엄 리빙 상품 등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방송으로, 24일 21시 30분에 첫 방송된다.신세계TV쇼핑은 지난해 10월, 명품 전

    2018-01-23 진범용
  • 이마트, '모바일 영수증' 캠페인 1주년… "나무 3000그루 살렸다"

    "영수증 버려드릴까요?"무심코 버리는 종이 영수증. 국내에서 1년 동안 종이 영수증을 만들기 위해 한 해 나무 33만4400그루가 베어진다. 물은 15억7000만L가 쓰인다. 영수증을 만들고 폐기하는 과정에서는 온실가스 5만5000톤이 발생한다.23일 이마트에 따르면

    2018-01-23 진범용
  • 법원 "유디치과 사무장병원 아냐"… 1인1개소법 위헌판결 영향 미칠 듯

    유디치과가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28억원의 건강보험 요양급여비용을 돌려받는다. 의료인이 어떤 명목으로도 의료기관을 2개 이상 개설하지 못하도록 막은 현행 '의료법 33조8항(일명 1인1개소법)' 관련 치과계의 갈등에서 유디치과가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게 됐다.22일 치

    2018-01-22 손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