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도, 한정판 ‘괄도네넴띤’ 500만개 완판
‘괄도네넴띤’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 종합식품회사 팔도는 ‘팔도비빔면’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한정 생산한 괄도네넴띤이 최종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총 500만개 분량으로 본격적인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지 1개월이 채 안된 시점
2019-04-08 임소현 기자 -
"전문관 열고, 로드숍 넣고"… SSG.COM, 2030代 겨냥 '쓱' 마케팅 통했다
SSG.COM이 2030 고객을 정조준한 ‘실험’에 한창이다. SSG.COM은 서울 홍대와 가로수길은 물론, 부산 서면, 대구 동성로 등 전국 유명 오프라인 패션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패션 로드숍 전문관’을 열고 2개월 간 시범운영에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2019-04-08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광고 온에어… "죽 시장 지배력 확대 주력"
CJ제일제당이 죽 시장 판도에 변화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비비고 죽의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비비고 죽 광고 온에어를 계기로 본격적인 죽 시장 경쟁이 시작됐다는 해석과 함께 비비고 죽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비비고 죽은 지난해 11월
2019-04-08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서울, 빙수 프로모션 ‘2019 머스트 비 트로피컬’ 사전예약 진행
롯데호텔서울이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와의 콜라보레이션 빙수 프로모션 ‘2019 머스트 비 트로피컬(Must Be Tropical)’을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이 기간 동안 롯데호텔서울 1층의 페닌슐라
2019-04-08 임소현 기자 -
신라스테이, K리그 '이달의 감독·심판상' 후원
신라호텔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국내 프로축구인 K리그 후원에 나섰다.신라스테이는 지난 3월 프로축구연맹과 '신라스테이 이달의 감독상, 심판상'을 제정하고 연간 4000만원에 상당하는 후원을 위한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신라스테이 이달의
2019-04-07 김보라 기자 -
"집 앞에서 바로 접수"… CU, 홈택배 서비스 이용 3배 '껑충'
CU(씨유)가 편의점 택배 전문회사 CUpost와 함께 올해부터 시행한 홈택배 서비스 이용 건수가 서비스 론칭 약 3개월 만에 3배 이상 크게 신장했다.홈택배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편의점을 찾아가 택배를 맡겨야 하는 기존의 방식과 달리, 고객이 직접 지정한 시간과 장소
2019-04-0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주민과 소방관을 위해 6일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했다고 7일 밝혔다.코오롱FnC는 자사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기능성 남∙녀 티셔츠 1200장, 아우터 500
2019-04-07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한국P&G, 유소년 풋살 페스티벌 개최
홈플러스와 한국P&G는 어린이들의 꿈과 건강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최대 규모의 ‘2019 플레이컵 유소년 풋살 페스티벌’을 공동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풋살 페스티벌은 6월 8일까지 두 달간 홈플러스 일산점을 시작으로 부산가야점, 동대전점, 울산남구점
2019-04-07 김보라 기자 -
대형 프리미엄 가전 인기
“고가 프리미엄 가전 전성시대”…이마트, 1분기 대형 TV 매출 60% 넘어
고가의 프리미엄 가전이 뜨고 있다. 크기가 크거나 기능이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이 가전 시장 성장을 이끌고 있다. ‘홈족’, ‘홈루덴스족’ 등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고관여 상품에 대한‘가치소비’ 성향이 강해지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7일 이마트에 따르
2019-04-07 한지명 기자 -
[포토] “갤러리아명품관서 씨 없는 국내산 햇포도 맛보세요”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국내산 햇포도 데라웨어를 올해 처음 선보인다.데라웨어는 일반 포도보다 당도가 높으며 씨가 없고 크기가 작아 누구나 먹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 판매하는 데라웨어는 대전 소재의 농장에서 하우스 가온 방식으로 재배하여
2019-04-07 한지명 기자 -
"현금 주고 다이공 잡아라"… 면세업계, 불 붙은 현금 마케팅
롯데면세점이 외국인 면세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 가량 현금 지원에 나섰다. 경쟁사 역시 이같은 마케팅에 동참하면서 면세시장의 '다이공(보따리상) 모시기'는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 업계에선 다이공만 배불리는 제살 깍아먹기 마케팅이라는
2019-04-05 한지명 기자 -
제이에스티나, 디즈니 미키마우스 협업 핸드백 출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디즈니(DISNEY)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디즈니 에디션은 미키마우스 모티브를 제이에스티나만의 위트 있는 감성으로 표현한 핸드백, 파우치, 지갑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심플하고 위트있
2019-04-05 김보라 기자 -
다시 불붙은 '햄버거병' 논란… 버거업계 '매출 하락' 악몽 재현되나
'맥도날드 햄버거병' 사건이 지난해 검찰 수사 종결 이후 1년 만에 다시 도마에 오르면서 버거 프랜차이즈업계가 긴장하고 있다. 외식업계 불황, 최저임금 인상으로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번 사태로 또다시 업계 전반의 매출 하락으로 이어질까 노심초사하는 분위기
2019-04-05 김보라 기자 -
유통업계, 강원 산불에 이재민 긴급 구호 나서… "텐트·생수 등 생필품 키트 전달"
유통업계가 대규모 산불이 발생한 강원도 지역에 긴급 구호 물품을 전달하며 긴급구호활동에 나섰다.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유통사업부문은 4월 행정안전부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체결한 재난 긴급구호 민관협력 업무협약(MOU)에 따라 긴급구호 협력체계를 즉시 가동했다.롯데그
2019-04-05 한지명 기자 -
또다시 불거진 '햄버거병' 논란… 맥도날드 "원인 인정 어려워, 檢, 무혐의 처분 받기도"
한국맥도날드가 이른바 '햄버거병'으로 알려진 용혈성요독증후군(HUS)과 관련해 최근 검찰이 재수사를 해야 한다는 주장이 이어지자 입장문을 통해 사태 진화에 나섰다.맥도날드는 5일 공식자료를 배포하고 "6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이어진 사법당국의 조사 과정에서 당사의 제품
2019-04-0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