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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선물세트도 '숙성'이 대세… 이마트, ‘웻·드라이 세트’ 7종 선봬
‘숙성한우’가 한우 선물세트 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기존, 농가가 위치한 지역 혹은 등급과 부위를 중심으로 구분되던 한우 선물세트에 ‘숙성’이 또 하나의 카테고리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것.6일 이마트에 따르면 숙성한우는 미식가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
2018-02-06 진범용 -
동원시스템즈, 미래형 고부가가치 '무균충전음료' 사업 진출
국내 최대 종합포장재회사인 동원시스템즈가 미래형 고부가가치 사업인 '무균충전음료' 사업에 뛰어든다. 동원시스템즈는 6일 강원도와 무균충전음료 공장 설립을 위한 MOU를 맺고 약 700억 원을 투자해 강원도 횡성군 내에 3만2000평 규모의 무균충전음료
2018-02-06 김수경 -
[베트남, 시장이 열린다③] 롯데마트, 베트남 중산층의 '라이프스타일'을 담다
[베트남 호찌민 = 김수경 기자] 롯데마트가 베트남 중산층의 라이프스타일(Lifestyle)을 제안하는 롯데만의 새로운 유통 문화를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값싸고 저렴한 물건을 내세우는 현지 대형마트와의 경쟁 대신 고급화와 다양화 전략을 구사하며 독자적인 마트
2018-02-06 김수경 -
[베트남, 시장이 열린다③] 강민호 롯데마트 베트남 법인장 "한국형 미니마트 선보일 것"
[베트남 호찌민 = 김수경 기자] "베트남은 향후 10여년 이상 지속 성장이 예상되는 아주 매력적인 시장입니다. 성장세가 예측할 수 없이 빠른만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찾기에도 가장 적합한 곳이죠. 롯데마트는 자리를 잡은 대형마트 사업과 함께 중형 사이즈 혹은 CVS
2018-02-06 김수경 -
비급여 진료비용 항목 107→207개로 확대
4월부터 난임·도수치료 등 비급여항목 비용 공개
병원에서 치료받으면서 환자 본인이 전액 부담해야 했던 비급여 진료항목의 공개 범위가 대폭 늘어날 예정이다. 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4월부터 전체 병원급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현장 조사해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일반에 공개하는 비급여 진료비용 항목을 현행 10
2018-02-06 연합뉴스 -
인천공항면세점 상품인도 대규모 '펑크'… '출발 지연까지 이어져'
인천국제공항에서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면세점 대량의 미인도(未引導) 사태가 일어나면서 4일에는 여객기 출발 지연까지 발생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2일부터 4일까지 약 3000건 이상의 미인도 사건이 발생했으며, 면세품을 인도받지 못한 일부 고객들이 하차하면서 출발 지연
2018-02-05 진범용 -
한샘, 지난해 4분기 영업익 28.8% 감소
한샘은 5일 지난해 매출이 1조9739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직전년과 비교해 6.4% 증가한 수치다. 반면 영업이익은 1575억원을 기록해 직전년도와 대동소이한 모습을 보이며 증감률 변화는 없었다.4분기 실적은 매출 4699억원, 영업이익은 348억
2018-02-05 진범용 -
백복인 KT&G 사장, 사추위에서 차기 CEO 단독 후보로 확정
KT&G의 차기 사장후보로 백복인 현 KT&G 사장이 확정됐다. 사장후보추천위원회는 5일 백복인 현 사장을 차기 사장후보로 선정해 이사회에서 확정했다고 밝혔다. 3월에 열릴 주주총회에서 연임이 결정되면 백 사장은 향후 3년 임기동안 KT&
2018-02-05 유은정 -
남양유업, 지난해 영업익 51억원, 전년比 87.8% 급감… "분유 판매 감소 영향"
남양유업이 지난해 주력 제품인 분유 판매 감소 영향으로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87.8% 감소한 51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공시했다. 남양유업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액은 1조1669억원으로 전년 대비 5.8% 감소했고 당기순이익은 371억원에서 65억원으로 같은
2018-02-05 김수경 -
GC녹십자, 작년 매출 '사상 최대' 1조 2879억… 영업익 15.1% 증가
GC녹십자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903억원으로 전년보다 15.1%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1조 2879억원으로 전년보다 7.5% 늘어나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GC녹십자는 주력인 혈액제제, 백신 사업부문이 기록적인 실적
2018-02-05 손정은 -
이마트24, 가성비 갖춘 '스낵· 초밥' 등 PL상품 출시
이마트24가 새로운 PL(Private Label)상품을 출시하며 차별화 상품 강화에 나선다.5일 이마트24에 따르면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젊은 층의 소비 트렌드에 맞춰 편의점에 적합한 용량의 ‘PL스낵 11종’과 직접 초밥을 만들어 먹는 ‘따로초밥 2종’을 새롭게 선보
2018-02-05 진범용 -
인터파크, 4기 복권수탁사업 입찰 참여 출사표
인터파크가 12월 2일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 약 5년간으로 예정된 제4기 복권수탁사업의 사업자 선정 입찰에 참여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인터파크는 현재 컨소시엄을 구성할 주요한 회사들과 원활하게 협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조만간 전체 컨소시엄의 구성을 마무리
2018-02-05 진범용 -
티몬, 지난해 신선식품 월평균 성장률 31.5% 늘어
기존까지 오프라인 매장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신선식품이 최근 온라인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5일 티몬에 따르면 지난해 1월 슈퍼마트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 신선식품 ‘티몬프레시’의 월평균 매출 성장률은 두 자릿수를 넘어선다.실제로 지난해 1월 슈퍼마트에서 처음으로
2018-02-05 진범용 -
신라면세점, 전통시장·숨은 관광지 알림이 활동 전개
신라면세점이 한국에 거주하는 중국인 유학생들과 함께 한국의 전통시장과 숨은 관광지 알리기에 나선다. 5일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지난 2일 지역사회 봉사와 재능 기부에 뜻이 있는 재한 중국인 유학생들로 구성된 봉사단 ‘방방곡곡 알림단‘의 활동을 시작하는 발대식을 진행했다.
2018-02-05 진범용 -
종근당 실적 이끄는 도입신약… 처방약 시장 확고한 선두
종근당이 최근 2~3년 사이 적극적인 도입품목 확대를 통해 전문의약품 시장 선두를 꿰차는 동시에 연매출 '1조 클럽' 진입에도 한발 더 다가섰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종근당은 지난해 매출액 8844억원으로 전년 대비 6.3%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7% 늘어난 77
2018-02-05 손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