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족의제왕-팅커벨프로젝트, '반려동물과 행복한 동행' 업무협약 체결
뉴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플랫폼 '혼족의제왕'과 동물보호단체 '팅커벨 프로젝트'가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동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4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혼족의제왕 정단비 대표, 팅커벨 프로젝트 황동열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2019-04-05 임소현 기자 -
홈플러스, 산지 가격 폭란한 광어회 판매… 제주 어민돕기 나서
홈플러스가 최근 산지 가격이 폭락한 광어(넙치)의 소비 활성화에 나선다.홈플러스는 오는 10일까지 강서점, 영등포점 등 전국 120개 주요 점포에서 제주산 광어회를 1만9900원(팩/300g)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가장 대중적인 횟감 어종으로 꼽히는 광어는 최근 경
2019-04-05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10일까지 ‘충남물산전’ 진행… “금산인삼 1팩에 3980원”
롯데마트가 오는 10일까지 전국 모든 점포에서 청정산지 충청남도에서 자란 농산물을 모아서 판매하는 ‘충남물산전’을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 일주일간 선보이는 ‘충남물산전’은 롯데마트의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충청남도 신선식품 판매 활성화와 충청남도의 특산물 브랜
2019-04-05 한지명 기자 -
AK플라자, 6일 분당점서 가수 요조와 '친환경 토크콘서트' 개최
AK플라자는 6일 오후 3시 분당점 1층 피아짜360 광장에서 가수 요조와 제로웨이스트 매거진 ‘쓸’ 편집장 배민지씨가 함께하는 ‘리턴 투 그린, 친환경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평소 친환경과 관련해 왕성히 활동중인 가수 요조의 토크콘서트를 통
2019-04-05 한지명 기자 -
“살치살 100g에 2980원”… 이마트, 최대 50% 주말 특가
이마트가 다가오는 주말을 맞아 오는 7일까지 총 3일간 주말 특가 행사를 펼친다고 5일 밝혔다.맞벌이 부부 및 아이를 동반한 주말 나들이로 마트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주말 가족 먹거리를 비롯한 각종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스테이크 및 구이용
2019-04-05 한지명 기자 -
“피부 관리부터 새 옷 준비까지”… 롯데百, 14일까지 봄 맞이 행사
롯데백화점이 지난 3월 29일부터 4월 14일까지 진행되는 봄 정기세일 및 본점 리뉴얼 오픈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5일 리빙관 2공구 오픈에 맞춰 5일부터 5월2일까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 팝업스토어를
2019-04-05 한지명 기자 -
시몬스 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세종점’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세종시 어진동에 ‘시몬스 갤러리 세종점’을 오픈한다.‘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세종점은 세종을 비롯, 대전과 천안 등 충청 지역을
2019-04-05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 인턴 채용 연계형 ‘채용 드림팀’ 진행
롯데호텔은 26일 롯데호텔월드에 위치한 서비스 아카데미에서 모의면접과 1:1 맞춤 상담,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이와 더불어 국내외 체인 호텔의 인턴으로 채용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하는 ‘채용 드림팀’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모의면접은 롯데그룹의 체계
2019-04-05 임소현 기자 -
본죽, 브랜드 모델로 '공유' 발탁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본죽&비빔밥 카페는 배우 공유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본아이에프는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공유가 죽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본죽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
2019-04-05 김보라 기자 -
산타 마리아 노벨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지난달 29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최신 뷰티 트렌드에 민감하고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코엑스몰 지하 1층 별마당 도서관 앞에 59.5㎡(17.7평) 규모로 자리잡은 이번 매
2019-04-05 김보라 기자 -
[갈곳잃은 토종기업] ②'쑥쑥' 크는 해외직구 시장에… 유통업계 '한숨'
불황으로 유통업체들이 성장세 둔화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해외직구(직접 구매) 열기는 뜨거워지고 있다. 인터넷 쇼핑을 하는 소비자 10명 가운데 4명 이상은 이미 직구를 경험한 것으로 조사됐다. 옷·신발 등 의류부터 주방도구, TV 등 가전기기까지 상품도 다양하다.
2019-04-05 김보라 기자 -
[갈곳잃은 토종기업] ①밀려오는 해외 브랜드… 위기의 'K-패션·뷰티'
글로벌 SPA(패스트패션), 명품 브랜드들이 국내 패션 시장을 집어삼키고 있다. 이들은 국내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꾸준히 성장해 왔지만 국내 업체들은 구조조정이 이어지는 등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일본 SPA브
2019-04-05 김보라 기자 -
[갈곳잃은 토종기업] ③소비자 입맛 사로잡은 해외 맛집… 시장 탈환 나선 韓브랜드들
국내 외식업계에 글로벌 브랜드의 기세가 무섭다. 스타벅스커피, 배스킨라빈스, 써브웨이, 쉐이크쉑, 블루보틀 등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굵직한 브랜드들은 대부분 글로벌 체인이다. 국내 토종 브랜드들은 글로벌 외식 브랜드에 밀려 경쟁력 갖추기에 뒤늦게 나섰지만 이미 시장을
2019-04-05 임소현 기자 -
[갈곳잃은 토종기업] ⑤‘4캔 만원’ 수입맥주에 취한 한국
‘맥주광’ 조현주(30)씨는 금요일 퇴근 길에 편의점에 들린다. ‘수입맥주 만원에 4캔’의 행복을 누리기 위해서다. 조 씨는 “각 나라의 독특한 맥주를 4캔에 만원이라는 저렴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2014년부터 시작된 편의점 ‘수입맥
2019-04-05 한지명 기자 -
"시장 뺏기면 회복 어려워" 유통업계 위기감 확산
[갈곳잃은 토종기업] 수입맥주 마시고, 해외여행… 韓안방 차지한 해외 브랜드
#직장인 한 모씨는 지난 2월부터 여름휴가 계획을 짜고 있다. 일년에 한번 돌아오는 긴 휴가로 유럽을 계획 중이다. 지난해엔 부모님과 유럽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 한 씨는 "국내여행도 휴가철엔 엄청 비싸다. 조금만 더하면 해외를 갈 수 있는데 굳이.."라면서
2019-04-0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