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협업돈육 함유량 5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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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 육가공 전문 브랜드 그릭슈바인은 육가공 간편식 '육식본능' 3종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육식본능은 혼밥러(혼자 밥을 먹는 사람)를 위한 육가공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캔 형태로 휴대가 용이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매콤한 소스와 돼지고기를 섞어 감칠맛이 느껴지는 비빔 제육볶음과 단맛과 짠맛이 조화로운 비빔 불고기, 카레와 고기를 버무려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비빔 카레 등 총 3종이다.
별도의 조리 없이 즉석밥 위에 제품을 얹고 전자레인지에 넣어 2분간 데우면 간편한 한 끼 식사가 완성된다.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500원이다.
특히, 육식본능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협업을 통해 100% 국내산 냉장 한돈으로 만들어졌다. 이가 약한 고연령층도 부드럽고 쉽게 취식할 수 있도록 연화식 기술을 접목했다.
SPC삼립 관계자는 "육식본능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돈육 함유량이 50% 이상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라며 "가정간편식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는 추세에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육가공 간편식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