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킴벌리, 하기스 이른둥이 기저귀 무상지원 120만 패드 돌파

    유한킴벌리가 '이른둥이' 신생아를 대상으로 기저귀를 무상지원하는 캠페인을 통해 현재까지 120만 패드 넘게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2017년 7월부터 시작되었던 유한킴벌리의 함께 키우는 이른둥이 캠페인은 현재까지 약 8100 여명의 이른둥이들에게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2018-11-19 김보라 기자
  • 일동후디스, 100% 국산 밤으로 만든 '순밤' 2종 출시

    일동후디스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건강한 영양간식 '후디스 순밤'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후디스 순밤 시리즈는 100% 국산 햇밤을 사용한 제품으로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고 자연재료 그대로를 담았다. 직화 로스팅으로 군밤 특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후디스

    2018-11-19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패밀리 케어 브랜드 '허그24' 선봬

    애경산업은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생활용품에 자녀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은 패밀리 케어 브랜드 허그24 (HUG24)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허그24는 브랜드명에 부모가 자녀를 포근하게 안아주는 모습을 나타내는 뜻의 영문 허그(Hug)와 온종일 자녀를 생각

    2018-11-19 김보라 기자
  • 풀무원 두부·파스타 中서 매출 50% 성장

    풀무원이 두부, 생면 등 핵심 경쟁력으로 중국 사업의 활로를 열고 있다.풀무원은 풀무원식품 중국 법인 푸메이뚜어식품이 중국 현지서 두부, 생면 파스타로 인기를 얻으며 올해 3분기 누적 매출 기준으로 50% 성장했다고 19일 밝혔다.푸메이뚜어식품 매출 성장에는 두부와 생

    2018-11-19 김보라 기자
  • 현대리바트, 새 슬로건 앞세워 B2C사업 확장에 박차

    현대리바트가 B2C 가구사업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정하고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영업망을 지속적으로 늘리는 등 B2C 사업 키우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같이 사는 가구

    2018-11-19 임소현 기자
  • 현대홈쇼핑, 모바일앱 전용 생방송 ‘SHOW핑 Live’ 론칭

    현대홈쇼핑은 오는 28일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 라이브(SHOW핑 Live)’를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쇼핑 라이브’는 매주 수요일 저녁 퇴근 시간대(오후 6시30분~7시)에 시작해 30분에서 1시간 가량 생활·리빙·식품·가전 등 상품군별로

    2018-11-19 한지명 기자
  • 미스터피자, 새 광고모델로 배우 조보아 선정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배우 조보아를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미스터피자 모델로 발탁된 조보아는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인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며 열정적이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공감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으

    2018-11-19 임소현 기자
  • '휠라X우왁굳 에디션 시즌2'이 뭐길래… 밤샘 행렬에 오픈 첫날 완판

    휠라코리아는 지난 17일 출시한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 시즌2'가 밤샘 노숙도 마다하지 않은 뜨거운 성원 속에 온·오프라인 주요 사이즈 완판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시즌2 에디션은 지난 8월 초 첫 선을 보였던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에 대한 성

    2018-11-19 김보라 기자
  • 이디야와 소비자 반응 온도차 '극명'

    [취재수첩] BBQ 긴급 가격인상, 가맹점주도 몰랐다?… "설명 없이 통보받았다"

    지난 주말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기습 가격인상을 단행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BBQ의 대표 제품인 후라이드 제품 '황금올리브'를 포함해 3가지 품목에 대해 최대 2000원을 인상하기로 한 것이다. BBQ는 앞서 두차례나 가격인상을 시도했다 실패했다. 이런 전적 때문

    2018-11-19 임소현 기자
  • 농심,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농심은 지난 17일 서울 대방동 동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이날 농심 임직원 40여 명은 김장김치 450포기를 담가 지역 소외계층 100여 가구에 직접 전달했다.농심이 담근 김장김치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해피펀

    2018-11-19 김보라 기자
  • bbq 치킨에 이어 피자헛도 가격 인상

    [단독] '국민간식' 치킨 이어 피자 가격도 올랐다… 외식 물가 '빨간불'(종합)

    외식 프랜차이즈업계의 가격인상 바람이 거세다. 이들은 인건비, 임대료 등 부담이 계속되면서 '인상 카드'를 꺼내든 조치로 해석된다. 특히나 연말이 다가오자 일제히 가격을 올리면서 가격인상이 업계 전방위로 확산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19일 관련

    2018-11-19 김보라 기자
  • 이마트 노브랜드, 필리핀에 해외 첫 매장 오픈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 전문점인 ‘노브랜드’ 전문점이 해외로 첫 진출한다. 미래 핵심사업으로 키우고 있는 자체 브랜드(PB) 전문점 ‘노브랜드’와 ‘센텐스’ 등을 동남아시아에서 선보인다.이마트는 필리핀 유통업계 2위의 종합 유통서비스 그룹인 ‘로빈슨스리테일’과

    2018-11-19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남미 라이신 시장 제패 본격화

    CJ제일제당이 브라질 라이신 시장에서 압도적 1위에 오르는 한편, 지속적인 사업 확대 전략으로 글로벌 No.1 그린 바이오 기업을 향해 속도를 내고 있다.지난 2007년 브라질 삐라시까바(Piracicaba) 지역에 공장을 설립하며 남미 라이신 시장에 진출한 CJ제일제

    2018-11-19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올 한해 커피찌꺼기 재활용 5500톤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올해 연말까지 커피박 5500톤 이상이 재활용될 것으로 예상, 재활용률 97%를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국내에서 커피찌꺼기(커피박)가 10만톤 이상 배출된 것으로 알려지며 커피박의 재활용 대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타벅스가 커피

    2018-11-19 임소현 기자
  • 미샤, 2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1400여 품목 '1+1' 증정

    미샤가 연중 최대 규모의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25일까지 7일간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스트셀러인 보랏빛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M 퍼펙트 비비크림 등 미샤의 1400

    2018-11-1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