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30 시장 공략"… 이마트, 웹툰 입힌 ‘콜라보 가구’ 선봬
이마트가 인기 웹툰작가, 중소 협력업체와 손잡고 웹툰을 입힌 ‘콜라보 가구’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그 첫 번째 시리즈로 13일부터 전국 100여개 이마트 지점과 온라인몰을 통해 ‘잡다한컷’, ‘미생’ 등 유명 웹툰 일러스트를 담은 1인 좌식 접이테이블을
2018-09-11 진범용 기자 -
'엘페이·카카오뱅크 계좌 연동'… 롯데마트, 엘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
롯데마트는 엘페이(L.pay)와 카카오뱅크의 계좌 연동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계좌이체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지난 2016년 10월 롯데마트가 엘페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한 이래, 롯데마트에서 간편결제
2018-09-11 한지명 기자 -
"여성복 매장에 화장품이?"… 시코르, 신세계百 강남점 5층에 오픈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2일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15호점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문을 연다고 10일 밝혔다.신세계 강남점의 두 번째 시코르 매장이다. 기존 파미에스트리트에 있는 시코르가 166평 규모의 200여개의 MD를 갖춘 대규모 매장이었다면 새롭게 오픈하는 시코르
2018-09-11 김보라 기자 -
"추석 대목 잡아라!" 주류업계, 한가위 선물세트 풍성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품목 중 하나가 술이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좋은 술 한잔 대접하고 싶다는 마음을 선물에 담을 수 있기 때문이다.◇품격 있는 고급 위스키·와인 선물세트디아지오 코리아는 추석을 앞두고 품격 있는 위스키 선물세트 21종(조니워커 14
2018-09-10 한지명 기자 -
대상웰라이프, 온라인 쇼핑몰 ‘대상 웰라이프몰’ 오픈
대상웰라이프가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을 정식 오픈 했다. 대상웰라이프는 국내 환자용 균형영양식 판매 1위 브랜드인 뉴케어와 대표상품인 클로렐라 등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몰에 한데 모아 판매를 시작했다. 대상웰라이프몰은 뉴케어와 클로렐라 외에도 식사대용식 제품으로
2018-09-10 임소현 기자 -
홈플러스, 추석선물세트 본판매 개시… "가격↓·구색↑ 물가 부담 줄이기 앞장"
홈플러스가 25일까지 전국 주요 점포 109개 점에서 추석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3일부터는 전국 모든 점포에서 본판매를 전개할 예정이다.이 기간 홈플러스는 총 1900여 종의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중 대형마트 이용고객 니즈가 높은 5만원 이
2018-09-10 진범용 기자 -
농심켈로그,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한정판 '프렌즈 시리얼' 출시
농심켈로그가 카카오 프렌즈와 손을 잡고 한정판 초코 시리얼인 ‘‘프렌즈 시리얼 기획팩’을 10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의 시리얼 제품 중 가장 확고한 고정 고객을 자랑하는 초코 시리얼과 국민 캐릭터 카카오 프렌즈의 특별한 만남인 프렌즈 시리얼은 3가지
2018-09-10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제1회 모두의 음료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롯데칠성음료가 전국민을 대상으로 새로운 음료수에 대한 아이디어를 받고 내년 상반기에 실제 제품 출시에 나선다. ‘모두의 음료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은 기획서 제출 없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으며, 기존 공모전과 다르게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부터 투표 및 최종 제품 선정
2018-09-10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국내 최저도수 위스키 시장 공략… 33도 ‘더클래스 1933·33’ 출시
하이트진로가 신제품 출시로 저도 위스키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더클래스 1933(TheClass 1933)’과 ‘더클래스 33(TheClass 33)’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알코올 도수 33도로 국내 위스키 중 최저 도수다.
2018-09-10 한지명 기자 -
티몬, 유료서비스 슈퍼세이브 이용자 10만 돌파
티몬이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와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도입한 유료멤버쉽 서비스 ‘슈퍼세이브’가 출시 5개월여 만에 10만 누적이용자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슈퍼세이브는 기간에 따라 일정 가입비를 내면, 그 이상의 리워드 적립금과 구매금액의 2%를 적립 받을 수 있다.
2018-09-10 진범용 기자 -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 선봬… '1500억 매출 목표'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LBL’은 2016년 9월 롯데홈쇼핑이 최초로 론칭한 패션 브랜드이다. 론칭 2년 만에 누적 주문금액 1800억 원을 돌파했다. 롯데홈쇼핑이
2018-09-10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슈퍼푸드 아보카드… 추석 선물세트로 인기”
아보카도가 추석 선물세트의 메인을 장식했다. 롯데마트는 추석 선물세트에도 건강과 실속, 차별화 바람이 불며 슈퍼푸드 ‘아보카도’가 추석 선물세트 특선집의 메인에 첫 등장 했다고 10일 밝혔다.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 고령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아보카도는 피부 수분
2018-09-10 한지명 기자 -
풀무원푸드머스, 24시간 상담센터 운영… "식중독 피해보상 총력"
풀무원푸드머스가 식중독 케이크 사태에 대한 피해보상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풀무원푸드머스는 식품제조업체 더블유원에프엔비의 '우리밀 초코블라썸케익'으로 인한 식중독 의심 사고와 관련, 해당제품의 유통판매업체로서 책임을 통감하고 24시간 피해상담센터를 운영한다고
2018-09-10 김보라 기자 -
"추석엔 옛부터 구두 선물"… 금강제화 등 상품권 인기
최대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평소 소원했던 가족, 친지 등을 만날 생각에 선물을 고르는 것이 마냥 쉽지 만은 않다. 토종 제화 업체 토탈 패션의 명가인 금강제화가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연령별 맞춤 선물을 제안한다.먼저 중장년층을
2018-09-10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플리스 소재의 다양한 아이템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플리스 소재를 활용한 경량 아우터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전형적인 아웃도어 소재인 플리스(Fleece; 가볍고 양털같이 부드러운 직물)는 가볍고 활동하기 편안한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어 일상에
2018-09-1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