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뷰티·패션·잡화 참여… 1+1 이벤트 등 다양한 제품 구성
-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중국 최대의 온라인 쇼핑 축제인 11월 11일 ‘광군제’를 앞두고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신라아이파크면세점 광군제 프로모션은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중문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현금 포인트, 쿠폰 제공 및 기획 상품 균일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먼저 광군제 당일인 11일까지는 매일 총 11회의 상품 구매를 한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증정하는 ‘11일간의 홍빠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군절의 유래와 면세 쇼핑 관련 퀴즈를 맞추는 고객에게 현금성 포인트인 I-캐시 및 결제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크릿 적립금’ 제공 혜택을 주는 ‘면세 쇼핑 능력고사’도 함께 진행된다.대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중국 고객들을 위해 인기 화장품 브랜드의 원 플러스 원 (1+1) 상품 구매 시 최대 11%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마련돼있다.오는 31일까지는 총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한정 시간 선착순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블랙딜’ 기획전도 열린다. 기획전에는 산타마리아 노벨라, 꼬달리, 펜할리곤스, 칼린, 제이에스티나 등 인기 뷰티, 패션, 잡화 브랜드가 참여하며, 11월 한 달간 매일 릴레이로 공개될 예정이다.11월 11일 광군제 당일에는 ‘광군제 단 하루 11달러($11) 마켓’을 통해 인기 브랜드 제품을 11달러($11)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행사도 예정돼있다.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 김성준 팀장은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쇼핑 혜택과 함께 한국에서의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