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뷰티·패션·잡화 참여… 1+1 이벤트 등 다양한 제품 구성
  •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중국 최대의 온라인 쇼핑 축제인 11월 11일 ‘광군제’를 앞두고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광군제 프로모션은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중문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현금 포인트, 쿠폰 제공 및 기획 상품 균일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광군제 당일인 11일까지는 매일 총 11회의 상품 구매를 한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증정하는 ‘11일간의 홍빠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군절의 유래와 면세 쇼핑 관련 퀴즈를 맞추는 고객에게 현금성 포인트인 I-캐시 및 결제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크릿 적립금’ 제공 혜택을 주는 ‘면세 쇼핑 능력고사’도 함께 진행된다. 

    대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중국 고객들을 위해 인기 화장품 브랜드의 원 플러스 원 (1+1) 상품 구매 시 최대 11%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마련돼있다.

    오는 31일까지는 총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한정 시간 선착순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블랙딜’ 기획전도 열린다. 기획전에는 산타마리아 노벨라, 꼬달리, 펜할리곤스, 칼린, 제이에스티나 등 인기 뷰티, 패션, 잡화 브랜드가 참여하며, 11월 한 달간 매일 릴레이로 공개될 예정이다. 

    11월 11일 광군제 당일에는 ‘광군제 단 하루 11달러($11) 마켓’을 통해 인기 브랜드 제품을 11달러($11)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행사도 예정돼있다.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 김성준 팀장은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쇼핑 혜택과 함께 한국에서의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