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선물세트서 사라진 연어캔… 가정간편식으로 연어 시장 재편될까
식품업계의 '연어'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올해 추석 선물세트에는 연어캔 비중이 소폭 줄어들었지만 가정간편식(HMR) 트렌드와 냉장연어 시장의 확대로 인해 연어 제품이 다양화되고 있는 모양새다.3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올해 추석 선물세트 중 연어캔 제품은 28종으로
2018-09-03 임소현 기자 -
美 커피 '블루보틀' 1호점 '서울 테헤란로'에 여나
미국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이 한국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 법인 설립과 함께 서울 강남에 첫 매장을 오픈할 것으로 보인다. 유동인구가 많아 테스트 베드 역할을 하는 강남 상권에서 2030 직장인을 선점한다는 구상으로 풀이된다. 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18-09-0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美 러닝브랜드 '브룩스 러닝' 국내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웰니스 트렌드와 스포츠 시장 성장에 발맞춰 미국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Brooks Running)의 국내 사업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브룩스 러닝 슈즈·의류의 국내 독점 판권을 소유하는 동시에 의류는 라이선스를 별도로 획득
2018-09-03 김보라 기자 -
SK 뗀 11번가… 이상호 신임 대표 “커머스포털로 도약”
‘11번가 주식회사’가 독립법인으로 3일 공식 출범했다. 최고의 쇼핑경험을 제공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커머스 포털’이 목표다. SK텔레콤의 자회사로서 9월1일 SK플래닛에서 분할한 ‘11번가 주식회사’는 11번가 서비스를 포함해 e쿠폰사업인 기프티콘, 간
2018-09-03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시니어 스토어 첫선…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앞장"
이마트24가 3일 시니어 스토어 1호점 군포모란점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군포모란점은 기존 이마트24가 직영으로 운영했던 점포로, 이번에 군포시니어클럽이 위탁 운영을 맡게 됐다. 군포시니어클럽은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으로 사단법인 성민원이 지난 2007년 7월 군포시로부
2018-09-02 진범용 기자 -
롯데百, 웹툰으로 채용 내용 소개… "접근성 및 직무 이해도 높여"
롯데백화점이 오는 5일부터 웹툰을 활용해 구직자를 대상으로 직무를 소개하는 ‘롯데백화점 리크루툰(리크루팅+웹툰)’을 선보인다.이번 리크루툰은 롯데백화점에 관심이 있는 구직자 대상 롯데백화점 및 백화점의 직무 소개서로, 롯데백화점 채용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인 ‘recru
2018-09-02 진범용 기자 -
CU, 대학생 간편식 레시피 경연대회 개최… "수상작 상품 출시 검토"
CU가 지난달 30일 ‘지역 특산물 또는 레시피를 활용한 편의점 도시락 및 HMR 상품’을 주제로 ‘제1회 대학생 레시피 경연대회’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전국 40여개 대학에서 응모된 100여 개의 레시피 중 상품의 창의성, 대중성, 구현 가능성 등을 고려해 BG
2018-09-02 진범용 기자 -
"추석 선물세트 진화"… 이마트, ‘재난구호키트' 등 이색 선물세트 선봬
시대 흐름에 맞춰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선물세트도 변화하고 있다.이마트가 올 추석에 명절행사 최초로 재난구호키트와 생활용품을 결합한 ‘안전담은 감사세트’를 2만4430원(카드할인가, 정상가 3만4900원)’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안전담은 감사세트’는 지진, 홍수
2018-09-02 진범용 기자 -
신세계, 희망장난감도서관 74호 개관…시간제 보육실, 공동육아 나눔터 등 갖춰
신세계 서초구 내곡열린문화센터 1층에 희망장난감도서관 서초 2관(74호점)을 지난달 31일에 개관했다고 2일 밝혔다.서초 2관은 서울 지역 9번째 희망장난감도서관으로, 강남권에서는 두 번째로 개관하는 아동 친화 시설이다.희망장난감도서관 서초 2관은 총 89.3㎡로 15
2018-09-02 진범용 기자 -
힐크릭, 한예슬과 함께한 FW 광고 캠페인 공개
블랙야크의 힐크릭은 한예슬과 함께한 FW 광고 캠페인을 2일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BRIT STYLE, IT STYLE'을 슬로건으로 힐크릭의 자산인 모던 브리티시 감성을 극대화함은 물론, 젊고 활기차면서 고급스러운 힐크릭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영상 속에 담아낸 것이
2018-09-02 김보라 기자 -
쿠론X럭키슈에뜨 '슈에뜨 트위드 에디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핸드백 브랜드 '쿠론'과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다섯 번째 협업 라인인 '슈에뜨 트위드 에디션(Chouette Tweed Edition)'을 9월부터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이번 슈에뜨 트위드 에디션은 지
2018-09-02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폭우 피해 지역 인삼 긴급 구매… 농가 피해 최소화
KGC인삼공사가 폭우로 피해를 입은 인삼 농가를 위해 인삼 수확시기를 앞당겨 '긴급 구매' 나선다.KGC인삼공사는 최근 집중 호우로 인삼의 해가림시설 손상과 인삼밭이 침수되는 큰 피해를 입은 파주, 연천, 포천 등의 경기북부지역과 철원 등의 강원도 지역을 중심으로 인
2018-09-02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가을 분위기 '클루-밤비' 콜라보레이션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클루가 선보인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클루 X 밤비' 상품으로, 귀여운 밤비를 모티브로 하여 가을 느낌이 나는 컬러톤에
2018-08-31 임소현 기자 -
유한킴벌리 최규복 대표 "반드시 지속가능발전 길 찾아야"
유한킴벌리 최규복 사장은 31일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 제10회 2018 유엔 글로벌콤팩트 한중일 라운드테이블 컨퍼런스 기조 연설을 통해 유엔 지속가능개발목표 달성을 위한 기업의 역할을 강조했다. 이번 한·중·일 라운드테이블 컨퍼런스는 '유엔지속가능개발목표,
2018-08-31 임소현 기자 -
LF 베이커리 브랜드 퍼블리크, 홍대에 2호점 론칭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 계열의 베이커리 브랜드 퍼블리크가 31일 홍대AK점에 2호점 매장을 오픈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블리크(PUBLIQUE)’는 불어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좋은 빵’이라는 의미의 브랜드명이 운영가치다. 당일 생산 당
2018-08-31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