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PB ‘테’, 외출복으로 손색 없는 냉감 소재 의류 출시

    롯데마트가 냉감 소재를 사용한 ‘냉장고 의류’를 새롭게 출시하며, 고객들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돕는다. 19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냉장고 바지’, ‘아이스 바지’ 등으로 대표되는 냉감 소재의 의류는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며, 열기를 쉽게 배출하는 장점을 가진

    2018-06-19 진범용 기자
  • 이마트, 中企 ‘스타상품’ 싱가포르 수출 첫 성과… "싱가포르 현지 판매"

    이마트의 중소기업 스타상품들이 남중국해를 건넌다. 세계적 무역 허브인 싱가포르 첫 수출이 이뤄진 것.19일 이마트에 따르면 국내 중소기업의 상품 수출 발판 마련과 동시에 글로벌 시장조사단을 파견해 현지 바이어 구매상담회를 여는 등 활발한 지원을 펼친다.이마트 '스타상품

    2018-06-19 진범용 기자
  • 골든블루, '팬텀 디 오리지널' 가격 10% 인하

    골든블루는 위스키 브랜드 '팬텀'의 론칭 2주년을 기념하고 위스키 대중화를 선도하기 위해 35도 정통 위스키 '팬텀 디 오리지널'의 가격을 18일부터 전격 인하한다고 밝혔다.골든블루는 국내 위스키 시장이 2008년 이후 9년 연속 축소되고 있는 상황에서 2030세대를

    2018-06-18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제9회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성황리 개최

    롯데푸드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1박2일간 경북 의성군에서 '제9회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2010년부터 롯데푸드와 의성군이 매년 함께 열어온 지역 상생 캠핑 행사다. 마늘을 직접 수확하고 요리도 해보는 체험형 프로그

    2018-06-18 김보라 기자
  • 식약처 정면 반박… 궐련형 담배업계 뿔났다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위해성 일반담배보다 덜해"

    궐련형 전자담배 유해성 논란이 계속되는 가운데 아이코스를 판매하는 필립모리스가 조사방식에 대해 오류를 주장하며 정면 반박에 나섰다. 지난 7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발표한 '전자담배가 일반담배 못잖게 해롭다'는 유해성 분석 결과발표와 정면 배치되면서 논란이 재점화 될 것으

    2018-06-18 김보라 기자
  • 티몬 슈퍼마트, 3년 만에 '구매고객 3천만명·판매 상품 수는 1억개' 돌파

    티몬이 생필품 최저가 쇼핑 채널 슈퍼마트가 누적 구매고객 수가 3000만명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티몬 슈퍼마트는 지난 2015년 6월 생필품 500여종 온라인 최저가 판매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상품 수를 확대하며 지난해 2월에는 신선식품으로까지 판매영역을 넓혔다.

    2018-06-18 진범용 기자
  • 국가대표 경기 전부터 매출 '대박'… "오늘 스웨덴전 기대감"

    월드컵에 함박웃음 짓는 편의점… 야식·주류 매출 '급증'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지난 15일 개막하면서 편의점을 찾아 야식 및 안주, 주류 등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급증해 편의점업계가 모처럼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아직 국가대표팀 경기 시작전인 만큼 전망은 더 밝다.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번 러시아월드컵은 4년

    2018-06-18 진범용 기자
  • 카스, 영동대로서 '스웨덴전' 대규모 거리응원 연다

    오비맥주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기간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 일정에 맞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서 대규모 거리 응원전을 벌인다고 18일 밝혔다.안 된다는 부정적인 생각을 뒤집고 월드컵 본선의 판도도 뒤집어버리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아 '뒤집어버려

    2018-06-18 김보라 기자
  • [포토]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서 축구 응원하세요"

    잠실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대한민국 대표팀 경기 당일인 18, 24, 27일 비어스테이션을 방문하면 깔끔한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를 즐기며 룰렛,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2018-06-18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참이슬 팝업스토어 인기…열흘간 8000여명 고객 방문

    하이트진로가 현대백화점과 함께 기획한 '참이슬 팝업스토어'가 열흘간 8000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다.하이트진로는 지난 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첫 선을 보인 '참이슬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되고 지난 15일에는 목동점에서 오픈했다고 밝혔다. 참이슬 팝업스토어는

    2018-06-18 김보라 기자
  • 롯데닷컴, 텀블러 등 리유저블 제품 판매량 52% 증가

    최근 일회용품 사용이 사회·환경적 문제로 대두되고, 정부도 적극 나섬에 따라 텀블러 판매량에 변화가 생기고 있다. 18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6월 들어 지난 2주간(6월 1~14일) 텀블러 및 보온보냉병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월 동기(5월 1~14일)와 비교해서는 23

    2018-06-18 진범용 기자
  • 빙그레, '함께 놀아요 바나나맛우유' 캠페인 실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함께 놀아요 바나나맛우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함께 놀아요 바나나맛우유는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개체로 바나나맛우유가 사용되길 바라는 기대에서 기획됐다.빙그레는 이를 위해 '바나나맛우유 뽑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를 기획했다.

    2018-06-18 김보라 기자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톰보이·지컷·보브' 단독 입점… "의류 브랜드 강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캐주얼 의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지컷(GCUT)’, ‘보브(VOV)’ 등을 새롭게 단독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인 스튜디오 톰보이, 지컷, 보브는 멋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패션 브

    2018-06-18 진범용 기자
  • 쿠론, 신규 라인 '블랭크블랑' 론칭… "젊은층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의 핸드백 디자이너 브랜드 쿠론은 가심비를 내세운 신규 라인 '블랭크블랑(BLNKBLANC)'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블랭크블랑은 세계로의 여정과 관심을 기본으로 매 시즌 새로운 여행지를 선택해 그곳이 주는 다채로운 에너지와

    2018-06-18 김보라 기자
  • 신세계면세점, 지난해 영업이익 4.6% 기부… "10대 그룹 기부율 1.1% 상회"

    신세계면세점은 2017년 기준 영업이익 146억원의 4.6%를 기부하는 등 업계 내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우리나라 10대 그룹 기부금 평균인 영업이익대비 1.1%를 크게 상회하는 수준이다.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15일 회현동 본사에서 장애인의 날을 맞아

    2018-06-18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