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플래닛, 11번가 분할 및 SK테크엑스 합병 결의
SK플래닛이 오픈마켓 11번가를 독립 법인으로 출범시킨다고 19일 밝혔다. SK플래닛은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과 모바일 지갑 ‘시럽 월렛’ 등 데이터 기반 마케팅 플랫폼 사업들을 SK텔레콤의 자회사 SK테크엑스와 합병해 국내 최고 수준의 데이터 &
2018-06-19 진범용 기자 -
제분업계, 캐나다산 밀 구매·유통 전면 중단…제빵업계 "차질 없을 것"
한국제분협회가 캐나다산 밀의 구매와 유통·판매를 전면 중단한다. 한국제분협회는 캐나다 앨버타주의 한 농장에서 발견된 '미승인 유전자변형 밀' 확인 발표와 관련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정확한 조사결과가 나올 때까지 모든 구매와 유통을 중단한다고 19일 밝혔다.제분업계는 매년
2018-06-19 김보라 기자 -
전자랜드, 장마철 맞아 ‘장마타파 습기제로’ 행사… "12개월 무이자 혜택"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하 전자랜드)이 장마철을 맞아 30일까지 ‘장마타파 습기제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전자랜드는 제습기, 건조기, 의류관리기를 비씨카드로 구매 시 12개월 무이자 혜택과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최고 3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품목은 대유위
2018-06-19 진범용 기자 -
위메프, ‘밥 딜런’ 내한공연 S석 단독 할인판매
위메프가 ‘2018 밥 딜런 내한공연 Bob Dylan & His Band’ S석 티켓을 27일 정오부터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다음달 27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밥 딜런이 2016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이
2018-06-19 진범용 기자 -
CJ오쇼핑, 소외계층 청소년 대상 '제주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CJ오쇼핑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외계층 청소년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지원한다. 19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여름방학을 맞아 아시아교류협회와 연계해 진행하는 ‘제2회 YOUNG 글로벌 리더 영어캠프’를 통해 참여 청소년들이 글로벌 인재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18-06-19 진범용 기자 -
CU, 아이돌 '워너원' 공식 굿즈 예약 판매
CU는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공식 굿즈를 전국 1만3000여 점포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에 판매하는 워너원 굿즈는 교통카드, LED 네임 선풍기, 우산 등 생활 속 아이템들이며 상품별로 이날부터 8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판
2018-06-19 진범용 기자 -
삼성물산 '비이커',수제 맥주 브랜드 '맥파이'와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비이커는 수제 맥주 브랜드 맥파이와 협업해 다음달 19일까지 한남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비이커와 맥파이는 한남동과 경리단길에 위치해 같은 지역적 정서를 공유하는 이웃사촌이다. 이들은
2018-06-19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한 '꽁꽁수딩젤' 영상 공개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바이럴 영상을 19일 공개했다.이번 영상은 올여름 주력 제품인 아이스 수딩젤의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뿌리는 순간 느껴지는 쿨링감과 스프
2018-06-19 김보라 기자 -
신라면세점, 여권 자동 인식 기능 도입… "멤버십 신규 가입 절차 간소화"
신라면세점이 여권 자동 인식 기능을 도입해 멤버십 신규 가입 절차를 간소화했다고 19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QR코드와 여권 자동 인식 기능을 도입해 멤버십 회원가입 소요시간을 1분 미만으로 감소시켜 고객 편의를 높였다. 면세점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등급별로 할인과
2018-06-19 진범용 기자 -
[포토] "100kcal 미만" 아워홈, '언더100' 젤리·햄 시리즈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여름철을 맞아 칼로리와 맛을 모두 잡은 저칼로리 슬리밍 푸드 '언더100(Under 100)' 시리즈를 전격 출시했다.언더100 시리즈는 한끼 식사부터 디저트, 간식까지 하루에 섭취하는 모든 음식들을 이름 그대로 100Kcal 미만의 가벼운 칼로리
2018-06-19 김보라 기자 -
"뒤처지면 끝난다"… 투자 유치에 총력전
이커머스업계 3차 大戰… "이번에는 투자 싸움"
시장 확대를 위한 대규모 투자, 고객들의 니즈를 잡기 위한 빠른 배송 등 끊임없이 시장에서 격돌했던 이커머스업계가 이번에는 투자 유치를 두고 또 다른 승부를 펼치고 있다. 이는 그동안 지속된 '치킨게임'으로 수익성이 떨어진 데다 오프라인 공룡 기업인 롯데와 신세계까지
2018-06-19 진범용 기자 -
오리온 '꼬북칩' 누적매출 500억 돌파…'제2초코파이 신화' 만든다
오리온은 지난해 3월 출시한 '꼬북칩'이 누적매출액 500억원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출시 이후 매일 1억 원 이상 팔린 것으로, 판매량으로는 4600만봉에 달해 우리나라 국민이 약 한 봉씩 먹은 셈이다.오리온은 이 같은 성과에 대해 국내 최초 4겹 스낵인 꼬북칩
2018-06-19 김보라 기자 -
경기는 졌지만…'월드컵 특수'에 모처럼 웃은 치킨업계
치킨업계가 '러시아 월드컵 특수'를 톡톡히 누리며 모처럼 활짝 웃고 있다. 월드컵 경기를 시청하며 치킨을 즐기기 좋은 저녁 9시 경기시간대도 매출 견인에 한몫했다. 19일 교촌치킨에 따르면 대한민국과 스웨덴 축구 경기가 있던 18일 월요일 치킨 주문
2018-06-19 김보라 기자 -
생리컵 국내 시장 확대에…유한킴벌리·LG유니참 등 생리대 업체 '긴장?'
일회용 생리대의 대안으로 주목받는 '생리컵'이 최근 보건당국의 허가를 받고 잇따라 선보이거나 시판 대기하고 있다. 그간 해외직구로만 구할 수 있던 상품이라 소비자들이 구매와 관련된 불편을 겪거나 비싸서 구매를 꺼려왔는데 이번 기회로 일회용 생리대의 대체품으로 자리잡을지
2018-06-19 김보라 기자 -
스웨덴전 응원 열기에 편의점 매출 '급증'… "월드컵 특수 톡톡"
대한민국과 스웨덴의 월드컵 경기가 있었던 지난 18일 뜨거운 응원 열기 속에 국내 주요 편의점 3사의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19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맥주와 야식거리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크게 신장하며 월드컵 특수 현상이 나타났다. 경기 결과와 상관없
2018-06-19 진범용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