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을 잡아라" 금강제화, 매쉬 구두 본격 판매

    금강제화는 여름 시즌을 맞아 매쉬 구두 본격 시판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이번에 새로 선보인 슈즈는 금강제화 대표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인 헤리티지의 매쉬 수제화와 바이오소프 매쉬 구두다.헤리티지 매쉬 수제화는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을 수작업으로 정교하게 엮어 조직감이

    2018-06-20 김보라 기자
  • 네슬레코리아, 카스텐 퀴메 신임 CEO 임명

    레슬레코리아는 글로벌 커피 및 제과 시장에서 26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카스텐 퀴메를 신임CEO로 임명한다고 20일 밝혔다.카스텐 퀴메 대표는 2006년 독일 내 제과 부문 마케팅 디렉터로 네슬레에 합류했다. 이후 체코에서 제과 부문 최고 책임자를 거쳐 유럽,

    2018-06-20 김보라 기자
  • "여름 입맛을 잡아라" 풀잎채, 신메뉴 '보양대첩' 출시

    한식뷔페 풀잎채는 여름을 맞아 20일 여름 신메뉴 1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풀잎채 여름 신메뉴의 개발 콘셉트는 '보양대첩'으로 대표적인 보양 식재료인 닭을 중심으로 마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닭요리는 특별히 보양특선 4코스로 준비했다.

    2018-06-20 김보라 기자
  • bhc치킨, 카페형 매장 '비어존' 인기...전체 43% 차지

    치킨 브랜드 bhc치킨의 카페형 매장 '비어존'이 매년 그 비중을 높이고 있다.20일 bhc치킨에 따르면 비어존 매장은 지난해 기준 전체 매장의 43%를 차지했다. 이는 전년 대비 2%포인트 증가했다.지난 2014년 카페형의 새로운 콘셉트로 문을 연 비어존은 매년 매장

    2018-06-20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여름철 폭염대비 쪽방촌 생수 지원

    하이트진로가 여름철 무더위를 대비해 쪽방촌 거주민들에게 생수를 지원한다.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20일 서울 영등포 쪽방촌 거주민 700세대에 생수 1만4000여병을 직접 전달했다고 밝혔다. 폭염시 건강관리에 취약할 수 있는 어르신들의 최소한의 안전을 위해서다.하이트진로는

    2018-06-20 김보라 기자
  • 던킨도너츠,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공동인증' 획득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하 공단)과 시스템코리아인증원으로부터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공동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안전보건경영시스템은 공단의 심사를 통해 안전한 경영시스템을 구축한 기업을 선정하고 3년마다 인증하는 제도다. 산업재해를

    2018-06-20 김보라 기자
  • 유니베라, 멕시코 유카탄 반도에 신규 알로에 농장 개설

    유니베라(舊 남양알로에)는 멕시코 유카탄 반도에 위치한 캄페체주에 신규 알로에 농장인 '세이바 팜(Ceiba Farm)'을 개설했다고 20일 밝혔다.세이바 팜(Ceiba Farm)은 333ha(약100만평)의 규모로 캄페체주의 주도(州都)인 캄페체시 인근에 위치하고 있

    2018-06-20 김보라 기자
  • KT&G, 슈퍼슬림 '레종 프렌치 라인' 출시

    KT&G는 레종(RAISON) 브랜드 최초의 슈퍼슬림 제품인 '레종 프렌치 라인(RAISON FRENCH LINE)'을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레종 프렌치 라인은 지난 2015년 출시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종 프렌치 시리즈의 첫 번째 슈퍼슬림 확장 제품이다

    2018-06-20 김보라 기자
  • CJ프레시웨이, 골든게이트와 손잡고 베트남 내수유통 확장

    CJ프레시웨이가 베트남 최대 외식기업 골든게이트와 손잡고 베트남 내수유통 확대에 가속도를 낸다.CJ프레시웨이는 20일 CJ프레시웨이 서울 본사에서 글로벌본부장 신상엽 상무와 골든게이트 Dao The Vinh(다오 더 빈) 대표를 비롯한 양 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2018-06-20 김보라 기자
  • 매장 근무자 없는 무인(無人)으로 진화하는 편의점

    "1위 vs 최초"… CU·이마트24, 무인편의점 두고 '격돌'

    CU와 이마트24가 무인(無人)편의점 경쟁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차세대 편의점 구축에 발 빠르게 나서고 있다. 무인편의점이란 사람이 매장에 없이 형태로 운영되는 점포로 이마트24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시작했다. 세븐일레븐의 시그니처 편의점은 카운터에 직원이 없을 뿐 실

    2018-06-20 진범용 기자
  • 3조원 시장 공략 위해 설비 투자 늘리고 제품 차별화

    식품街, 가정간편식 2차전… "진짜 경쟁은 지금부터"

    식품업계의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경쟁 2차전이 시작됐다.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 증가로 HMR 시장이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면서 CJ제일제당, SPC삼립, 동원F&B, 신송식품 등은 최근 이 사업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

    2018-06-20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모바일 생방송 확대… "인기 BJ 협업 강화"

    롯데홈쇼핑이 모바일 생방송 편성을 확대하고, 인기 BJ 협업에 공을 들이는 등 모바일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20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지난해 온라인 거래에서 모바일이 차지하는 비중은 70%에 육박한다. 유통 환경이 재편됨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올해 초 모바일 조직

    2018-06-20 진범용 기자
  • GS25, 선불요금제 전용 유심 판매 개시… "최대 11GB 데이터 제공"

    GS25가 유플러스 알뜰폰 운영업체인 유니컴즈와 손잡고 전용 유심 ‘유어스GS25선불요금제전용유심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GS25는 기존 운영하던 후불 요금제 전용카드 외 추가로 선불 요금제 전용 유심을 판매한다. 선불 요금제는 신용도가 낮아 후불제 가입이 불가능

    2018-06-20 진범용 기자
  • "게임 시장 잡아라"… 롯데百, 전국 9개점에서 '마리오 게임 배틀' 이벤트

    롯데백화점이 22일부터 24일까지 본점, 노원점, 센텀시티점, 홍대 엘큐브 등 총 9개 지점에서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와 대형 스크린을 활용해  ‘마리오 게임 배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에 진행하는 ‘마리오 게임 배틀

    2018-06-20 진범용 기자
  • 이마트, 활랍스터, 갈치 등 '만원의 행복'전 펼쳐

    이마트가 ‘만원의 행복’ 수산물 판촉행사를 열고 대표적 별미 수산물 3종을 1만원 이하의 가격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수산물 소비가 줄어드는 여름철을 맞아 소비를 촉진하고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도 덜기 위한 취지다.이마트는 21일부터 27일까지 ‘살이 통통한 활랍

    2018-06-20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