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른 더위에 냉면 인기… CJ제일제당, 최근 10일간 냉면 매출 전년比 70%↑

    이른 더위에 최근 여름철 대표 먹거리인 냉면 판매가 급증했다. 여름철 날씨가 매년 앞당겨지며 지난 3년간 냉면 성수기가 4월 3주부터 시작된 점을 감안하면 3주 가량 앞당겨진 것이다.4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최근 10일간(3월24일~4월2일) 냉면 매출을 확인한 결과

    2018-04-04 김보라
  • 가성비 잡은 '컨템포러리 패션' 인기… 신세계百, 올 1분기 12.9% 매출 신장

    지난해 말부터 여성 패션의 키워드로 자리 잡은 ‘컨템포러리’가 장기적인 소비침체 속에도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컨템포러리란 ‘동시대의’, ‘현대의’라는 사전적 의미로 패션업계에서는 기존 명품 브랜드와 대중 브랜드 사이에 위치해 유행에 민감한 30대 직장인 여성을

    2018-04-04 진범용
  • 주요제약사 1분기 실적 전망

    5대제약사 1분기 성장 곡선… R&D성과 기대감도 높여

    주요제약사들이 1분기에도 호실적을 이어간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외형확대를 바탕으로 올해도 R&D 부문에 꾸준한 투자를 지속할 것으로 예상돼 주요 파이프라인의 성과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4일 관련 업계 및 증권가에 따르면 유한양행이 1분기에도 가장 높은 실적을

    2018-04-03 손정은
  • 윤홍근 BBQ 회장 "빅데이터·인공지능 등 디지털 혁신 나설 것"

    제너시스BBQ그룹이 디지털 기업으로의 혁신을 선포했다. 제너시스BBQ그룹은 지난 2일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전 임직원과 패밀리(가맹점)가 참석한 가운데 디지털 비전 선포식을 개최하고 '모두 바꾼다'는 혁신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전 임직원과

    2018-04-03 김보라
  • JW생명과학 영양수액제 '위너프', 아시아 최초 유럽 기준 승인

    JW홀딩스의 자회사 JW생명과학은 JW당진생산단지의 3체임버 영양수액제 생산시설에 대해 유럽의약품청(EMA)으로부터 유럽연합 우수의약품제조관리기준(EU-GMP)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3체임버 영양수액은 하나의 용기를 3개의 방으로 구분해서 지질, 포도당, 아미

    2018-04-03 손정은
  • '맹독의 변신' 보툴리눔 톡신… 다양한 적응증으로 치료효과 '눈길'

    보툴리눔 톡신 제제가 미용시술을 넘어 다양한 질환의 치료제로도 주목받고 있다.이에 따라 보툴리눔 톡신 제조 업체들은 경쟁적으로 적응증 확대를 위한 임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한 기업 홍보도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보툴리

    2018-04-03 손정은
  • [포토] 하얀색 아스파라거스 맛보세요~!

    신세계백화점이 3일부터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등 주요 점포에서 제주에서 생산된 국내산 유기농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를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는 제주도에서 수확한 것으로 일반 아스파라거스에 비해 식감이 부드럽고 독특한 향미를 가지고 있어 스테이크,

    2018-04-03 진범용
  • 이랜드리테일,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 후 협력사 방문

    이랜드리테일이 지난 2일 협력사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이를 논의하기 위해 협력사를 방문했다.3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김연배 이랜드리테일 대표는 경기도 광주에 있는 임가공 업체 동우농산주식회사를 방문해 우수협력사 감사패를 전달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간담회

    2018-04-03 진범용
  • [포토] 미세먼지 피해 실내에서 ‘벚꽃놀이’ 즐겨요~!

    롯데몰 은평이 실내 쇼핑몰에서도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인다.롯데몰 은평 4층 고객 휴게 공간인 ‘그린홀’ 계단에 벚꽃 디자인의 ‘소망의 꽃길’이 등장했다. 소망의 꽃길은 미세먼지로 야외 벚꽃놀이를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조성한 테마 로드이다.각자의 소망을

    2018-04-03 진범용
  • 아토팜, 브랜드파워 12년 연속 1위 기념 '브랜드 세일' 진행

    네오팜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3일 오후 4시부터 8일까지 6일에 걸쳐 인기 제품을 최대 61%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브랜드 위크는 2018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2년 연속 1

    2018-04-03 김보라
  • 위메프, 지난해 매출 4731억원… 전년比 28.2% 증가 “올해 월 단위 흑자전환 예상”

    위메프가 지난해 전체 온라인쇼핑 시장 성장률(19.2%)을 훌쩍 웃도는 매출 성장율을 달성했다. 영업손실률 역시 한 자릿수대로 낮춘 ‘낭비 없는 성장’을 이루며 독자생존 기반을 다졌다.3일 위메프 감사보고서 공시에 따르면 2017년 연간 매출 4731억원, 영업손실 4

    2018-04-03 진범용
  • 코스맥스, 서울대학교와 국내 자생 식물자원 개발

    코스맥스는 서울대학교 약학대학과 국내 자생(고유) 식물종의 증식 및 식물자원 연구개발을 위한 협력(MOU)을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지난 2일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교수회의실에서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을 비롯해 이봉진 서울대 약학대학장 등 관계자 10여 명

    2018-04-03 김보라
  • '넝마주이' 모바일 고물상 '주마'… 1년 만에 거래건수 43.5% 증가

    "찾아가주마! 치워주마! 사주마!" 폐가전과 헌옷, 헌책, 고철류 등을 방문 매입해 수거하는 모바일 고물상 앱 '주마'가 3040 여심(女心)을 잡으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국내 최대 중고마켓인 '중고나라'를 운영하는 큐딜리온이 선보인 모바일 고물상 서비스 '

    2018-04-03 김수경
  • "소비자 안전 최우선"… CU·GS25·세븐일레븐, 친환경 소재 도입 박차

    CU, GS25, 세븐일레븐이 소비자들의 안전을 고려해 도시락 뚜껑, 커피 컵 뚜껑 등을 교체에 나서고 있다. 이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상품들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감을 높임과 동시에 일부에서 지적하는 환경호르몬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려는 시도로 풀이된다. 3일 관련

    2018-04-03 진범용
  •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올해 1000억원 브랜드로 도약"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가 올해 1000억원 브랜드로 도약을 시도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3월 매출이 131억원을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비디비치의 지난해 연매출이 229억원임을 감안하면 놀라운 성과다.이 같은 성장세라면 비디비치

    2018-04-03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