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 첫 구매 고객이라면 세제부터 양말까지 '반값'
롯데온이 오는 31일까지 첫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온(Welcome ON)'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온에서 상품을 구매한 이력이 없는 첫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첫 구매
2024-03-08 문은혜 기자 -
코스맥스, 작년 영업익 전년比 118% 증가… 해외 수익성 개선에 최대 실적
코스맥스는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156억8565만원으로 전년 대비 117.86% 증가했다고 7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조7774억9445만원으로 11.08%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당기순이익은 378억11만원으로 흑자전환했다.코스맥스 관계자
2024-03-07 문은혜 기자 -
한광영 대표 "협력사 개발이 곧 현대홈쇼핑 성장"… 2.8억원 포상
현대홈쇼핑은 7일 서울 강동구 천호동 현대홈쇼핑 본사에서 ‘하이(H!) 파트너스데이’를 열고 우수 협력사 22곳에 포상금 총 2억8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광영 현대홈쇼핑 대표이사와 협력사 임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하이(H!)
2024-03-07 문은혜 기자 -
CJ온스타일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 TV·OTT 간다… 누적 682만뷰 돌파
CJ온스타일이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과 합작한 유튜브 웹드라마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 시즌1을 tvN 및 tvN Story 채널에 방송 편성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방송 편성으로 티빙에서도 시청이 가능해진다. 유튜브를 넘어 TV와 OTT까지 CJ온스타일의 콘텐
2024-03-07 문은혜 기자 -
외식 대신 집밥 찾더니… 홈플러스, 유명 맛집 재현한 RMR 매출 380% ‘쑥’
홈플러스는 1000여 종의 밀키트와 냉장·냉동 간편식을 총망라한 특화매장 ‘다이닝 스트리트’를 통해 유명 맛집과 협업한 120여 개의 RMR 상품을 판매 중이라고 7일 밝혔다.올해 2월 1~26일 기준 홈플러스의 ’냉동∙냉장 RMR’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024-03-07 문은혜 기자 -
롯데면세점, '작지만 강한' 김포공항 면세점 품었다… 불황도 뚫을까
‘작지만 강한’ 김포공항 DF2 사업권을 확보한 롯데면세점이 코로나19 이후 더디게 회복 중인 면세업황 속에서 1위 사업자 지위를 공고화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관세청은 이날 오후 특허 심사위원회를 열고 김포국제공항 면세점 DF2 구역 신규
2024-03-06 문은혜 기자 -
김포공항 면세점, 롯데가 ‘올킬’… “혜택 늘리고 차별화 서비스 제공할 것”
김포국제공항 출국장에서 주류, 담배 등을 판매하는 DF2구역 면세점 최종 사업자로 롯데면세점이 선정됐다. 이로써 기존에 운영 중이었던 DF1(향수·화장품)에 이어 DF2(주류·담배)까지 모두 롯데면세점이 운영하게 됐다.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관세청은 이날 오
2024-03-06 문은혜 기자 -
[르포] 金사과∙金귤 … 무섭게 오른 과일값, 저렴하게 사려면?
“사과값이 많이 올랐다는 뉴스를 보긴 했는데 마트에서 직접 사려고 보니 실감이 되네요. 장바구니에 선뜻 넣기가 어려워요.”(40대 주부 A씨)“장사하려면 사과를 쓰지 않을 수가 없는 상황인데 가격이 너무 올라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좀 더 저렴한 곳을 찾
2024-03-06 문은혜 기자 -
현지 보다 더 싸게… CU, 호주 ‘NED’ 위스키 출시
CU가 6일 호주의 유명 위스키 ‘NED’ 위스키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최근 급격한 물가 상승으로 인해 가성비 위스키에 대한 수요가 커지지고 있다. 이에 CU는 기존 위스키 유명 국가들을 넘어 다른 국가들의 차별화 위스키까지 적극적인 도입에 나섰다. CU가
2024-03-06 문은혜 기자 -
세븐일레븐, 방구석에서 즐기는 오마카세 ‘나마카세 초밥’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1인 가구를 위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1인용 초밥 오마카세 세트 ‘나마카세(나에게 맡기는 오마카세) 초밥키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최근 주방장에게 음식 구성을 일임하는 ‘오마카세(맡김 차림)’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외식시장의 인기를 견인하고 헬시플레
2024-03-06 문은혜 기자 -
롯데마트 보틀벙커-데일리샷 "위스키 품절 걱정 없이 퇴근길에 가져가세요"
롯데마트 보틀벙커는 지난 2월 26일부터 데일리샷과 협업해 주류 픽업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데일리샷은 모바일 주류 쇼핑 앱으로 소비자가 해당 앱을 통해 주류를 구매하고 원하는 매장을 지정하면 해당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를
2024-03-06 문은혜 기자 -
드론으로 벚꽃 찍어볼까… 대구신세계, 드론 브랜드 ‘DJI’와 팝업
대구신세계는 드론 · 액션카메라 전문 브랜드 ‘DJI’의 팝업스토어를 대구 ∙ 경북 지역 최초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DJI는 드론과 액션 카메라, 짐벌 등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브랜드다. 대표 상품으로 ‘매빅 시리즈(드론)’, ‘오즈모 시리즈(액션캠 및 짐벌)’ 등
2024-03-06 문은혜 기자 -
롯데백화점, 여성의 날 맞아 ‘리조이스 캠페인’ 특별전
롯데백화점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리조이스 캠페인’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리조이스(REJOICE)’는 모든 사람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롯데백화점의 ESG 캠페인 활동 중 하나다. UN 제정 116주년을 맞은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2024-03-06 문은혜 기자 -
“삼각김밥도 컵라면도 거거익선”… ‘빅사이즈’에 빠진 편의점
편의점 업계가 고물가에 대용량 상품을 찾는 수요에 발 맞춰 ‘빅 사이즈’ 도시락과 컵라면, 삼각김밥 등을 잇따라 선보이고 나섰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U는 삼각김밥 4개를 합친 초대형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을 출시했다. 김치볶음 참치마요, 동원 고추참치, 크랩 참
2024-03-05 문은혜 기자 -
청년 창업가 지원 나선 홈앤쇼핑… "5개 업체 5천만원 지원"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소상공인의 국내 판로 지원을 목적으로 청년 창업 기업 보유 상품의 영상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참가 및 신청 대상은 B2C 품목을 생산 또는 유통하는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만 39세 이하 청년 기업가 또는
2024-03-05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