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에 '뉴진스' 발탁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NewJeans)’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글로벌 라이징 스타 뉴진스와 함께 디저트의 새로운 기준인 제로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는 것이다.롯데웰푸드는
2024-02-15 강필성 기자 -
쿠팡 손 잡았더니 파산위기 극복… PB상품 인기에 중소기업 매출 고공행진
쿠팡은 쿠팡의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제조, 납품하는 중소 식품 제조사들이 ‘제2의 도약’에 성공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수산물과 즉석식품, 건강식품까지 다양한 분야의 식품시장에서 ‘PB상품 베스트셀러’를 만들면서 새로운 ‘성장 통로’를 개척, 대기
2024-02-15 문은혜 기자 -
세븐일레븐, 농구&배구 스포츠카드 출시 3주만에 40만팩 돌파
세븐일레븐이 국내 스포츠 팬들의 굿즈 놀이터로 자리잡고 있다.세븐일레븐은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지난달 24일 정식 출시된 ‘KBL 프로농구 오피셜카드’와 ‘KOVO 프로배구 오피셜카드’가 3주만에 40만팩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출시 이
2024-02-15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18개월 연속 매출 성장… 점포 리뉴얼·당일 배송 효과
홈플러스의 매출이 지난 18개월 연속 ‘플러스(+)’ 성장세를 기록했다. 15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기존점 성장률은 2022년 8월 전년 동기 대비 플러스로 전환 후, 올해 1월까지 18개월 연속 ‘플러스(+)’ 성장을 기록 중이다. 2022
2024-02-15 강필성 기자 -
롯데하이마트, 대학생 위한 캠퍼스 폐쇄몰 ‘에듀몰’ 오픈
롯데하이마트는 최대 30% 상시 할인을 제공하는 캠퍼스 폐쇄몰 ‘에듀몰’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에듀몰’은 대학생활 필수 가전들을 모아 특가에 제공하는 폐쇄몰로, 대학교 이메일 등으로 최초 1회 인증을 마친 뒤 이용 가능하다. 이용 대상은 예
2024-02-15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직소싱으로 가격 낮춘 멸균우유 출시
롯데마트가 밀크플레이션 속 맞춤형 상품을 제안한다.롯데마트는 해외에서 직소싱한 멸균우유 1개 품목과 식물성 대체유 2개 품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상품들은 중간 수입업체(벤더)를 통해 수입하는 일반적인 수입 방식과 달리, 롯데마트가 해외 제
2024-02-15 강필성 기자 -
이마트-에브리데이, ‘가격역주행’ 동일 가격 판매
이마트는 오는 16일부터 이마트에브리데이와 손잡고 먹거리와 일상용품·소형가전 등 필수 상품을 분기마다 초저가로 제공하는 ‘가격역주행’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공급처 발굴과 제조업체와의 콜라보 등 소싱 노하우를 총동원해 54개 상품을 최저가
2024-02-15 강필성 기자 -
신세계 강남점, ‘스위트 파크’ 오픈… 국내 최대 식품관 리뉴얼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지하 1층에 국내외 디저트를 총망라한 국내 최대 규모의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 파크’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스위트 파크는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던 유명 디저트부터 전통 한과와 노포 빵집 등 ‘K-디저트’까지 한데 모은 곳으로, 약 1600평(
2024-02-15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작년 영업손실 469억원… 신세계건설 부진에 적자전환
이마트가 자회사 신세계건설의 부진으로 수익성이 크게 악화됐다.이마트는 14일 실적공시를 통해 연결 기준으로 지난해 영업손실 469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적자전환했다고 밝혔다.같은 기간 순매출은 29조4722억원으로 전년 대비 0.5% 신장했고 순손실은 1875억원으
2024-02-14 강필성 기자 -
가성비로 고물가 잡는 편의점, '880원' 최저가 라면 등 선보여
편의점업계가 고물가에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간편식부터 생활용품까지 초저가로 선보이고 있다.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U의 최근 3년간 라면 매출신장률은 20%대를 기록했다. 고물가 영향으로 편의점에서 알뜰하고 간편하게 한끼를 해결하는 이들이 늘어난 영향이다.
2024-02-14 문은혜 기자 -
11번가, 한 달 남은 스톡옵션 행사… ‘언감생심’ 된 이유 [비하인드컷]
통상 임직원들의 잔칫날로 꼽히는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 행사일을 앞둔 11번가의 분위기가 싸늘하다. 임직원에게 스톡옵션이 차익은커녕 당장 행사가 조차 보장할 수 없는 상황이 됐기 때문이다. 특히 11번가의 기업공개(IPO)의 목표가 사실상 무산된 이후 스톡옵션은 있으
2024-02-14 강필성 기자 -
"명절 스트레스 여행으로 풀자"… 위메프, 해외 패키지 여행 거래액 11배 늘어
위메프는 연휴기간 고객 쇼핑 트렌드를 살펴본 결과 명절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보복여행 현상이 두드러졌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해외 패키지 여행 거래액이 11배 상승한 가운데 수영복 등 역시즌 패션 수요가 함께 늘었다.위메프에서 연휴가 끝난 13일부터 26일까지 해외로
2024-02-14 문은혜 기자 -
하이트진로, 울트라 럭셔리급 데킬라 코모스 2종 출시
하이트진로는 데킬라(Tequila) 최상위 등급인 울트라 럭셔리급의 멕시코 브랜드 ‘코모스(KOMOS)’를 공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데킬라는 증류주 중 하나로 멕시코 서부의 할리스코(Jalisco)주에 위치한 데킬라 지역 이름을 딴 것이다. 아가베(agave, 용
2024-02-14 강필성 기자 -
'냉삼 맛집'된 GS25, 매출 655% 껑충… 양념육∙소고기 등 라인업 확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해 1월부터 2월 12일까지 냉장 삼겹살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654.9%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가장 수요가 높은 냉장 삼겹살에 이어 냉장 목살을 추가로 선보이는 등 냉장 축산 상품 2종을 GS25 정식 상품으로 도입했다
2024-02-14 문은혜 기자 -
SSG닷컴, ‘파라다이스시티’ 2시간 단독 라방… 특별 혜택으로 구성
SSG닷컴은 14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객실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및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
2024-02-14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