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라인도 ON AIR’… 홈쇼핑 TV 밖으로 옮겼더니 ‘好好好’

    홈쇼핑업계가 TV 밖으로 진출해 연이어 오프라인매장을 오픈하며 新시장 개척에 총력전을 벌이고 있다. 과거 연 매출 10~20% 신장을 기록하는 호황기를 누렸지만 지난해 불거진 가짜 백수오 사건으로 고객들이 등을 돌리고 경기침체마저 장기간 지속돼 기존

    2016-06-08 진범용
  • ‘오징어 풍년’ 작년 시세보다 40% ↓…이마트, 1마리에 1240원

    이마트가 9일부터 1주일간 생오징어 50톤을 준비해 마리당 1240원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갈치, 고등어와 함께 대표 국민 수산물인 오징어는 6월부터 본격적으로 조업이 시작되는 어종이다. 이마트는 햇오징어 물량 확보를 위해 5월부터 속초, 주문진, 구룡포

    2016-06-08 진범용
  • 롯데슈퍼, ‘마포만두’ 단독 판매… 매장보다 25% 저렴해

    롯데슈퍼가 다우림푸드와 협업해 유통업체 중 단독으로 마포만두를 9일부터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마포만두는 1998년 합정역 인근에서 시작한 분식 체인점이다. 양념된 갈비를 참나무 숯으로 구워 맛을 낸 갈비만두의 인기에 힘입어 제조 공장을 설립하고 충무로, 신촌, 선릉

    2016-06-08 진범용
  • 11번가, 고객과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반품서비스' 확대

    SK플래닛 11번가는 e커머스 업계 최초로 고객을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고객센터 ‘V센터’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V센터’는 고객이 직접 눈으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고(Visual), 고객에게 빠르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Very), 더욱

    2016-06-07 진범용
  • [포토] 시원하게 냉면 한 그릇 어떠세요?

    이마트가 무더위를 식혀줄 여름철 대표 별미 냉면을 저렴하게 선보인다.이마트는 전국 점포에서 자체 식음료 브랜드 피코크 국산 메밀 물냉면, 비빔냉면을 각각 유사상품 대비 최저가 수준인 4800원(848g)에 판매한다.피코크 물냉면은 국산 메밀가루를 사용해 면발이 구수하고

    2016-06-07 진범용
  • BAT코리아, 더욱 상쾌해진 캡슐 담배 '던힐 스위치' 출시… 여름 한정가 4천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는 대표 브랜드 '던힐' 제품에 캡슐을 탑재한 '던힐 스위치'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여름 시즌에 한해 출시 한정 가격인 4000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 본연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극대화해 주는

    2016-06-07 유은정
  • 나날이 치열해지는 소셜커머스 업계 배송전쟁

    소셜 3사, 택배 서비스 경쟁 ‘활활’… 3社3色 전략은?

    소셜커머스 업계의 배송전쟁이 나날이 치열해지고 있다. 과거에는 단순히 배송 속도로만 경쟁이 이뤄졌다면, 현재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최우선 과제로 쿠팡, 위메프, 티몬이 정면 충돌하는 양상이다. 24시간 내 배송을 내세운 쿠팡의 로켓배송을 두고 견해차를 보이고 있다.7일

    2016-06-07 진범용
  • 신세계百, 소비자 마음 읽는 ‘스마트 고객응대’ 시대 연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달부터 분더샵 청담점에서 발렛 주차서비스를 받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고객응대시스템’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고객이 차량을 타고 도착 후 발렛 주차서비스를 받으면 고객의 차량번호로 고객을 확인하고, 이를 매장 판매사원의 태블릿 PC에 전송해 고객

    2016-06-07 진범용
  • 이랜드, 中 티니위니 매각가 "1조 훌쩍 넘길 것"… 5개 적격인수 후보 선정

     이랜드그룹은 중국 현지에서 진행 중인 티니위니 매각 예비입찰에 1조 이상의 금액을 써낸 5개 기업을 최종 적격인수후보(숏리스트)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티니위니 인수 경쟁은 예상보다 치열해 짐에 따라 기대를 훨씬 뛰어 넘는 매각가가 나올 수 있을 것

    2016-06-07 유은정
  • 홍석조 BGF 회장 “친구 같은 기업 될 것”… 편의점 업계 최초 1만번째 점포 오픈

    홍석조 BGF 회장이 출범 4주년을 맞아 새로운 아이덴티티 ‘Be Good Friends’를 7일 선포했다.  홍 회장은 고객과 가맹점주는 물론 대한민국 사회에“좋은 친구 같은 기업이 되겠다”는 의미의  ‘Be Good Friends

    2016-06-07 진범용
  • 롯데피트인 산본점, 오픈 한 달 만에 방문객 58만명 ‘돌파’

    롯데자산개발은 지난달 2일 경기도 산본에 오픈한 패션몰 ‘롯데피트인 산본점’이 오픈 한달 만에 방문고객 58만명을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이는 군포시 거주인구 30만명이 약 2회 정도 찾은 것으로 하루 평균 방문객 2만1000여명에 달하는 수치다.  지난 5월

    2016-06-07 진범용
  • 갤러리아면세점, 한류스타 ‘송승헌’ 광고모델 선정

    한화갤러리아는 갤러리아면세점의 메인 광고모델로 한류스타 송승헌을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송승헌은 한국뿐 아니라 중국, 아시아 전역에서 높은 인지도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대표적인 한류 스타로, 특히 중국에서는 남신(男神)이라는 호칭으로 불린다.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송

    2016-06-06 진범용
  • 롯데百, 백화점 장식소품 최대 90% 할인 판매…수입금 전액 기부

    롯데백화점은 오는 7일~9일까지 본점 정문 앞에서 ‘2016 롯데 데코 마켓’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롯데 데코 마켓’은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쇼윈도나 매장에 포인트로 활용됐던 시즌별 장식소품들을 철수하고 폐기하는 대신 고객들의 친환경 소비활동 실천에 기여하는 차원

    2016-06-06 진범용
  • 이마트, 노브랜드 콜라 판매… 타사 콜라 대비 최대 49% 저렴

    이마트가 노브랜드 콜라를 개발해 오는 7일부터 전 점에서 2580원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이는 타 브랜드 캔 콜라보다 최대 49% 저렴한 가격으로, 이마트는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일반적인 캔 사이즈(250ml)보다 용량을 늘린 대용량 캔(355ml)으로 기획해

    2016-06-06 진범용
  • 쿠팡, 아기 피부 보호 기획전… “아기 피부 보습 손쉽게 해결”

    쿠팡은 여름철 아기들의 연약한 피부 보습과 세정을 위한 ‘아기 피부 보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베이비 파우더, 베이비 크림, 물티슈 등 여름철 짓무르기 쉬운 아기들의 피부 보호를 위한 보습 및 세정 용품 30여 종을

    2016-06-03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