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百, 가을 마케팅 돌입… 'FW 시즌 맞이 나서'
롯데백화점이 가을 마케팅에 돌입하고 FW(가을∙겨울) 시즌 맞이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이번 가을 시즌 테마를 ‘Autumn Vibes, 우리가 사랑한 가을’이라는 주제로 FW 대표 트렌드 컬러 선정 및 매장의 내부와 외부를 가을 분위기에 맞게 조성한다.
2018-09-05 진범용 기자 -
CU, ‘편의점 주치의’ 도입 3년… "평균 매출 약 20% 상승 효과"
CU가 출점 기준을 강화한 우량점포 중심의 출점 전략과 상권, 환경 변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을 위한 매출 개선 프로그램인 ‘Clinic For CU’가 효과를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5일 CU에 따르면 지난 2016년 ‘Clinic For CU’ 도입
2018-09-05 진범용 기자 -
이마트, 동대문 두타몰에 '삐에로 쑈핑' 2호점 오픈
이마트가 만물상 잡화점 '삐에로 쑈핑' 2호점을 6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삐에로 쑈핑 2호점은 동대문 두타몰 지하 2층에 1408㎡(약 426평) 규모로 약 3만2000여개 상품을 운영한다. 동대문 두타몰 입점을 통해 삐에로 쑈핑 강북시대를 열며 1호점 강
2018-09-05 진범용 기자 -
[포토] 이마트 ‘노브랜드 TV 3탄’ 49인치 UHD TV 출시
이마트 노브랜드가 49인치 UHD TV를 출시한다.이마트는 노브랜드 49인치(대각선 길이 123cm) UHD TV를 출시하고 9월 6일 전국 점포에서 39만9000원에 판매한다. 2017년 9월 32인치 HD TV, 2018년 2월 43인치 풀HD TV에 이어
2018-09-04 한지명 기자 -
GS25, 당일배송 서비스 ‘포스트박스 퀵’… 1년 새 10배 성장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당일배송 서비스 ‘포스트박스 퀵’이 서울 전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지 1년만에 이용 고객이 약 11배 늘어났다고 4일 밝혔다. 지난 해 4월 당일택배라는 명칭으로 론칭, 9월에 서울 전지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후 서비스
2018-09-04 한지명 기자 -
한샘, 리모델링 고객 위한 ‘온라인 VR 모델하우스’ 열어
한샘이 가구부터 건자재까지 하나의 콘셉트로 연출한 한샘의 리모델링 패키지 4종을 가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온라인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모델하우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해당 서비스는 한샘의 토탈 홈 리모델링 브랜드인 한샘리하우스
2018-09-04 진범용 기자 -
현대홈쇼핑, 외부 전문가와 함께 '방송심의 자문위원회' 신설
현대홈쇼핑이 방송 심의 강화를 위해 외부 전문가를 중심으로 한 위원회를 신설한다고 4일 밝혔다. 높아진 시청자의 눈높이에 맞춰, 소비자 관점에서 자체 방송 심의 기준을 강화하기 위함이다.이날 오전 강동구 천호동 현대홈쇼핑 본사에서 임대규 현대홈쇼핑 부사장을 포함한 외부
2018-09-04 진범용 기자 -
롯데면세점, 특허 획득 또 실패... 1위 수성 위해 안간힘
롯데면세점이 인천공항 면세점에 이어 김포공항 면세점 특허 획득까지 실패하면서 국내 면세업계 1위 타이틀이 흔들리고 있다. 여기에 최근 시장 경쟁 과열 등으로 점유율까지 하락하면서 위기설이 불거지고 있다.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국내 점유율 1위 롯데면세점이 최
2018-09-04 진범용 기자 -
세븐일레븐, 스마트 편의점 '시그니처' 3호점 오픈… '가맹점 모델로 진화'
세븐일레븐이 롯데첨단소재(경기도 의왕시 소재) 내에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3호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3호점은 최초로 가맹점으로 운영된다. 기존 1∙2호점은 직영점으로 전반적인 시스템과 운영상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테스트 베드(Test b
2018-09-04 진범용 기자 -
롯데홈쇼핑, 증강현실 활용 체험 서비스 'AR View' 업계 최초 도입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29일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가구 등 부피가 큰 상품을 가상으로 배치할 수 있는 서비스인 ‘AR View’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고 4일 밝혔다.입체(3D) 화면을 통해 원하는 위치에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가상으로 배치해 보는 체험형 서비
2018-09-04 진범용 기자 -
가성비 따지는 알뜰족 늘면서… CU, 알뜰유심 판매량 8배 늘어
편의점에서 휴대폰을 개통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4일 CU에 따르면 지난달 알뜰유심 판매량은 알뜰유심을 처음으로 선보인 지난 2013년 월평균 판매량 대비 8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20~30대 남성 고객, 업무용 휴대폰 등 세컨폰(Se
2018-09-04 진범용 기자 -
롯데마트, CA저장 기술 활용한 거봉 출시
롯데마트는 충북 증평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CA(Controlled Atmosphere) 저장 기술을 활용한 거봉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정보에 따르면 올해 포도는 지난 겨울철 동해로 인한 고사와 봄철 냉해에 따른 발아 부진으로 초기 생육이
2018-09-04 한지명 기자 -
롯데아울렛 구리점, 700평 규모 키즈 테마 파크 ‘플레이티카’ 오픈
롯데백화점이 아울렛 구리점 지하1층에 대형 키즈 테마 파크 ‘플레이티카’를 7일 정식 오픈한다. 영업면적 약 2300㎡(700평)의 ‘플레이티카’는 3세부터 13세까지 출입할 수 있으며, 11여개의 디지털 스포츠 놀이기구 및 휴식공간으로 이루어졌다.롯데백화점은 고객 체
2018-09-04 한지명 기자 -
CU, SNS에서 화제인 '인기매점 샌드위치' 출시
편의점 CU는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되는 한 방송국 매점 샌드위치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해당 샌드위치는 방송국 내부에 위치한 매점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탓에 관계자들만 구매할 수 있고 일반인들은 구매가 거의 불가능하다. 이 때문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이 샌드위치를
2018-09-03 한지명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 ‘지스튜디오’ 주문금액 45억원 달성
CJ ENM 오쇼핑부문은 패션 브랜드 ‘지스튜디오(g studio)’가 지난 1일 첫 론칭 방송에서 약 2시간 동안 총 45억 원의 주문금액을 올리며 매진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관계자는 “1분마다 평균 3000만원이 넘는 주문액이 들어온 셈이다. 생방송
2018-09-03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