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내추럴 와인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 출시

    하이트진로는 이탈리아 와인의 명가 ‘메디치 에르메테’에서 생산한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 2018년 빈티지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내추럴 와인은 지난 몇 년간 자연주의, 환경친화적 소비가 지속되면서 세계적인 트렌드로 급성장했으며 포도의 재배에서 발효, 숙성 등

    2019-09-17 한지명 기자
  • 전자담배·궐련 둘다 피는 흡연자 늘면서… '냄새 저감형 궐련담배' 인기

    궐련형 전자담배와 일반형 담배를 혼용하는 새로운 유형의 흡연 형태가 늘고 있다. 전자담배의 냄새 저감 효과에는 만족하나, 맛이나 가격 등에 불만을 느낀 흡연자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변화에 담배 냄새를 줄인 '냄새 저감형 궐련 담배'도 인기다. 궐련형 전자담배

    2019-09-17 한지명 기자
  • 동서식품, 곡물 식수음료 보리차·옥수수차 리뉴얼 출시

    동서식품은 곡물 본연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담은 곡물 식수음료 ‘동서 보리차’, ‘동서 옥수수차’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음료 제품은 '동서 보리차'와 '동서 옥수수차' 2종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500ml 페트 형태

    2019-09-17 임소현 기자
  • 농심, '마라고수 마라탕면' 출시… 中 법인과 공동 개발

    농심이 중국 사천지역의 정통 마라탕을 그대로 구현한 용기면 ‘마라고수 마라탕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매운맛과 향신료 풍미를 최대한 살려, 실제 마라탕에 가까운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마라고수 마라탕면은 화자오(산초)와 정향,

    2019-09-17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가 젊은 기업가 꿈을 응원합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창업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진행해 왔던 2019년도 창업카페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모두 마무리 됐다.‘창업카페’란 창업을 준비하는 청년들과 창업희망자들에게 창업에 필요한 정보와 공간을 제공해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

    2019-09-17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스낵·소스 함께 담은 '딥소스 팩' 3종 출시

    롯데제과가 스낵과 디핑 소스가 들어 있는 ‘딥소스 팩’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자신만의 방식과 취향을 담아 제품을 색다르게 즐기는 ‘모디슈머(Modisumer : modify와 consumer의 합성어)’ 트렌드에 착안한 제품이다.이번 딥소스 팩은 총 3종으로 꼬

    2019-09-17 임소현 기자
  • BBQ, 22일까지 최대 9000원 할인 이벤트… '요기요' 주문시

    제너시스BBQ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최대 9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부터 시작해 22일까지 7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BBQ 브랜드 쿠폰 2000원 및 ‘슈퍼레드위크’ 할인 4000원을 함께 적용해 6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n

    2019-09-17 임소현 기자
  • 제주삼다수, 페트병 수거 보상기 확대 운영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재활용품 자동수거 보상기 사업'을 제주시내로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제주개발공사는 지난해 9월부터 서귀포시, 사단법인 올레와 손잡고 페트병 자동수거 보상기 시범사업을 진행해 왔다. 세

    2019-09-17 김보라 기자
  • 피자업계는 지금, '가성비·펫팸족·마케팅' 각자도생

    국내 피자업계가 침체된 실적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  ‘프리미엄’ 피자를 중심으로 인지도를 키웠던 업체들마저 ‘가성비’ 트렌드에 올라타는 한편, ‘펫팸족’을 공략한 ‘펫피자’ 출시, 변화한 미디어 환경에 맞춘 마케팅 강화 등 다양한 전략을 내

    2019-09-17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 ‘순하리 요구르트’ 미국 수출

    롯데주류가 ‘순하리 요구르트’를 미국에 수출한다고 17일 밝혔다.수출전용제품 ‘순하리 요구르트’는 요구르트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제품으로 미국에서는 순하리 유자, 복숭아, 사과, 딸기에 이어 5번째로 선보이는 순하리 시리즈다.제품명 ‘순하리’를 한글로 표기한 다

    2019-09-17 한지명 기자
  • [단독] 페르노리카, ‘발렌타인 23년산’ 韓 면세 시장에만 출시한 이유는

    과거 국내 위스키 시장 1위에서 3위로 추락한 페르노리카가 한국 전용 신제품을 출시하고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등 옛 명성을 되찾기 위해 절치부심 중이다. 국내 위스키 시장이 하락세를 면치 못하자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꾀한다는 분석이다.16일

    2019-09-16 한지명 기자
  • 연말 '유색페트병 금지' 앞두고 분주해진 식품업계

    올 연말, 재활용이 어려운 색깔이 있는 페트병과 폴리염화비닐(PVC)로 만든 비닐 랩 사용 금지를 앞두고 식품업계가 분주하다. 기업은 물론 소비자들의 친환경 실천이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인식이 자리잡으면서 이에 따른 교체 등의 작업에 한창이다. 16일

    2019-09-16 김보라 기자
  • 노브랜드버거, 가맹사업 준비 중… 신세계푸드 구원투수 될까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No Brand Burger) 가맹사업 시작을 위한 본격적인 절차에 착수했다. 외식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왔지만 이렇다할 성과를 내지 못했던 신세계푸드가 '가성비'를 내세운 노브랜드 버거를 통해 실적 개선의 단초를 마련할 수 있을지 관심이 주

    2019-09-16 임소현 기자
  • KT&G ‘릴 하이브리드’, 일반맛 담배 ‘믹스 클래시’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전용 담배인 ‘믹스 클래시(MIIX CLASSY)’를 25일 전국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믹스 클래시’는 ‘믹스(MIIX)’ 브랜드 최초로 출시되는 일반 맛 제품으로 담배 고유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기존 궐

    2019-09-16 한지명 기자
  • 칼스버그, 올 여름 장사 잘했다… 판매량 전년比 192%↑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는 지난해부터 수입, 유통하기 시작한 덴마크 프리미엄 맥주 칼스버그의 판매량이 급상승하며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칼스버그의 최근 4개월(2019년 5~8월)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92% 성장했으며, 올해 2분기(4~6월) 판매량도

    2019-09-16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