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푸드 베이커리 '더 메나쥬리', 밸런타인 기획 제품 30여종 선봬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파티세리 디저트숍 '더 메나쥬리(THE MENAGERIE)'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기획 제품 30여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달콤한 선물로 연인에게 사랑을 전하세요'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더 메나쥬리의 밸런타인데이 기획 제품은 케이크,

    2017-02-09 김수경
  •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라떼', 출시 3개월 만에 1천만 봉 판매 돌파

    남양유업은 신제품 '루카스나인 라떼'가 출시 3달 만에 낱개 기준으로 판매량 1000만봉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루카스나인 라떼'는 출시 초기 일 평균 판매량 5만봉에서 지난달 일 평균 10만봉으로 상승해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으며 이번달 들어 누적 판매량

    2017-02-09 김수경
  • CJ프레시웨이, 2016년 영업익 210억원… 외식경기 침체 영향 전년比 33.2%↓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소비심리 위축으로 인한 외식경기 침체 영향으로 지난해 매출 2조3279억원, 영업이익 210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다.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매출은 전년 대비 12.3% 증가한 것으로 지난 2015년

    2017-02-08 김수경
  • 샘표, '든든하게 밥먹자' 컵밥 5종 선봬

    샘표가 엄선한 재료로 간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샘표 든든하게 밥먹자' 컵밥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한우 사골로 진하게 우려낸 국물을 기본으로 한 '샘표 사골곰탕국밥', '샘표 사골미역국밥', '샘표 사골황태국밥', '샘표 사골짬뽕국밥'

    2017-02-08 김수경
  • CJ제일제당 '비비고 가정간편식', 출시 8개월만에 매출 150억원 돌파

    CJ제일제당은 '비비고 가정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 HMR)'이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매출 150억원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6월에 출시된 '비비고 가정간편식'은 첫 달부터 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어 출시 1개월 만에 월

    2017-02-08 김수경
  • 매일유업, 바이오 도마슈노 백도·블루베리 요거트 선봬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향긋한 백도 과육과 진한 블루베리를 담은 프리미엄 드링킹 요거트 도마슈노 '백도 요거트'와 '블루베리 요거트'를 새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도마슈노는 정통 요거트로 유명한 불가리아 지방의 언어로 '집에서 만든

    2017-02-08 김수경
  • 페르노리카코리아, 국악영재에 장학금 수여… 15년간 20억원 규모

    페르노리카코리아는 7일 국립국악중·고등학교 우륵당에서 '2017 페르노리카 국악장학사업 장학금 수여식'을 갖고 국악영재 36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는 장투불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가 한복을 입고 시상자로 참석했으며 장학금 수상자들에게 장구와 가야

    2017-02-07 김수경
  • 니혼슈코리아, '사케노진' 여행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국내 최대 프리미엄 일본주류수입업체 니혼슈코리아가 '니혼슈코리아 사케 마시고 사케노진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투어와 함께 출시한 '사케노진 여행 패키지'를 기념해 마련됐다. 오는 19일까지 니혼슈코리아 제품을 마시고 공식 페

    2017-02-07 김수경
  • 신세계푸드 수제맥주 전문점 '데블스도어', 누적 고객 100만명 돌파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데블스도어(DEVIL’s DOOR)'가 2014년 11월 오픈 이후 누적 고객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매장 방문자수가 매년 10% 이상 늘면서 지난해에는 월 평균 4만명이 넘는 고객들이 데블스도어 매장을 찾은 것으로 나타났

    2017-02-07 김수경
  • CJ제일제당, 프리미엄 눈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듀얼액션' 선봬

    CJ제일제당 눈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H.O.P.E 아이시안'이 눈 피로회복 기능성을 추가한 프리미엄 신제품 '아이시안 듀얼액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커짐에 따라 소비자 생애주기와 증상에 맞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브랜

    2017-02-07 김수경
  • "더 빠르고 더 간편하게"… 모바일이 바꾼 식품·외식 풍속

    식품+ IT '푸드테크'… "효율성·고객만족↑ 비용은 ↓"

    # 직장인 김현정 씨(34세)는 매일 아침 스타벅스에 들러 '사이렌 오더'로 미리 주문한 아메리카노를 마신다. 영수증은 종이 대신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전자 영수증으로 발급 받는다. 회사 구내식당에서는 종이식권 대신 모바일 지갑으로 결제를 하고

    2017-02-06 김수경
  • 하이트진로, '학사모 쓴 두꺼비' 참이슬 한정판 에디션 선봬

    하이트진로가 2017년 연중 기획으로 시즌 이슈 별 '두꺼비 왕관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두꺼비 왕관 에디션'은 참이슬의 상징인 두꺼비를 특별한 시즌마다 새롭게 디자인해 병 뚜껑(왕관)에 적용한 한정 판매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시리즈 첫 번째로

    2017-02-06 김수경
  • [인사] 풀무원, 임원 5명 승진 인사

    풀무원은 풀무원 및 계열사 임원 5명에 대한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6일 밝혔다. [풀무원 인사] □ 송기정 풀무원 정보기술실장  □ 오승훈 풀무원식품 SCM기획실장 □ 박성후 푸드머스 영업본부 Kids영업부장 □ 이동환 풀무원건강생

    2017-02-06 김수경
  • 동원홈푸드, 가정간편식 온라인몰 '더반찬'으로 통합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가정간편식(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건강식 전문 온라인몰 '차림'을 통합하고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동원홈푸드가 지난해 7월 인수한 '더반찬'은 회원수가 26만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HMR 전문

    2017-02-03 김수경
  • CJ제일제당 '비비고 육개장', 에릭 모델로 한 TV 광고 선봬

    CJ제일제당이 에릭을 모델로 가정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HMR) '비비고 육개장'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비비고 육개장' TV광고는 '정성스럽게 제대로 만든 가정식'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일

    2017-02-03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