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도 '괄도네넴띤' 대박 이후… 부담 커진 한국야쿠르트

    팔도의 '괄도네넴띤'이 반짝 성과를 보이며 팔도의 올해 행보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한국야쿠르트(이하 '야쿠르트')는 2년 연속 1조 클럽에는 들었지만 영업이익이 소폭 하락, 사업 다각화 시도가 아직 진행형인 상황이다. 야쿠르트가 팔도의 '발목'을 잡고

    2019-05-09 임소현 기자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백종원' 발탁… '마이 테이스트' 캠페인 실시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의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백종원씨를 모델로 기용, 바나나맛우유를 새롭게 즐기는 방법인 '마이 테이스트(My Tast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빙그레는 영상을 통해 바나나맛우유를 새롭게 즐기는 방법을 제시한다. 백종원씨가 모델로 나와 바나나

    2019-05-09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건기식 통합브랜드 ‘MPRO’ 론칭

    한국야쿠르트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엠프로(MPRO)’를 새롭게 론칭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엠프로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M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의 PRO가 합쳐진 단어다. 한국야쿠르트의 프로바이오틱스 연구기술력이 담긴

    2019-05-09 임소현 기자
  • 여행 중 응급상황 대비… 하나투어, 임직원 심폐소생술 교육 시행

    하나투어는 지난 8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하나투어 본사에서 임직원 대상 심폐소생술(CPR) 교육을 시행했다고 9일 밝혔다.교육은 심폐소생술에 대한 이론과 실습, 심장충격기 등 기구 사용법, 교육내용 평가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진국 대표이사를 포함한 20명의 하나투어

    2019-05-09 임소현 기자
  • 아워홈, 컨세션 운영 시스템 전국 사업장 확대… 사업역량 강화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중앙집중형 컨세션 운영 시스템 ‘COMS’(Concession Operating Management Solution)를 전국 사업장으로 확대한다. COMS는 아워홈이 2008년 컨세션 사업에 진출한 이래 오랜 시간 축적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2019-05-09 임소현 기자
  • CJ프레시웨이, 1Q 영업익 66억… 전년比 9.2% ↑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올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7477억원, 6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6%, 9.2%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올해 1분기 매출 성장은 주력 사업인 식자재 유통과 단체급식 부문에서 고르게 이뤄졌다

    2019-05-08 김보라 기자
  • 폴바셋, 베이커리류 저녁 할인 '40%→20%' 축소

    유제품 기업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커피전문점 '폴바셋'이 최근 베이커리류 저녁 할인폭을 대폭 낮춘 것으로 확인됐다.8일 폴바셋 관계자는 "최근 폴바셋의 베이커리류 재고 관리 차원에서 시행하던 저녁 할인과 관련, 할인율을 낮췄다"며 "원가 부담 등 여러가지 압박

    2019-05-08 임소현 기자
  • “한국사진작가 발전을 지원합니다”… KT&G, 15일까지 ‘SKOPF’ 공모

    KT&G는 오는 15일까지 사진작가를 대상으로 'KT&G SKOPF(KT&G Sangsangmadang Korean Photographer's Fellowship)' 지원자를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KT&a

    2019-05-08 한지명 기자
  • 수제맥주협회 “주류세 개편 연기 유감… 40개 협회사 벼랑 끝 몰려”

    한국수제맥주협회가 정부의 주류세 개편 연기 결정에 유감을 나타내면서 맥주 종량세 전환을 촉구했다.수제맥주협회는 8일 성명서를 통해 “한국수제맥주협회는 잇따른 약속 파기에 매우 큰 유감을 표한다”며 “벼랑 끝에 몰린 40여 개 협회사 전체를 대표해 맥주 종량세

    2019-05-08 한지명 기자
  • "샐러드부터 스테이크까지 전문숍 수준"… CJ푸드빌 빕스 '합정역점' 오픈

    CJ푸드빌의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는 서울 마포구 합정역 딜라이트 스퀘어에 빕스의 특화 매장의 노하우를 집약한 합정역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빕스 합정역점은 2호선과 6호선이 만나는 역세권이자 대단위 주거 단지의 복합몰에 위치, 유동 인구와 주거 인

    2019-05-08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고산지 바나나 '바나밸리 스카이' 선봬

    신세계푸드는 해발 1000m 이상에서 재배한 프리미엄급 고산지 바나나 '바나밸리 스카이(Bana Valley Sky)'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국내 바나나 시장에 주목했다.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바나나를 즐기는 1~2인 가구, 고령인구

    2019-05-08 김보라 기자
  • 동원 GNC,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소비자 직접 검사' 론칭

    동원F&B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소비자 직접 검사(DTC, 유전자 분석)을 통한 고객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마이 G스토리’를 론칭했다.마이 G스토리는 고객의 총 14가지 항목에 대한 유전적 요인 검사와 문진검사를 통해 현재 고객의 건강 상태를

    2019-05-08 임소현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신제품 ‘서울우유 복숭아’ 출시… 가공유 라인업 확대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은은하면서도 향긋한 복숭아 맛이 일품인 상큼한 과즙우유 ‘서울우유 복숭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서울우유 복숭아는 최근 소용량에서 대용량으로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300㎖ 대용량의 제품 패키지로 선보였다. 초콜릿, 딸기

    2019-05-08 임소현 기자
  • 일회용품 협약 1년만에…스타벅스 "개인컵 고객 1천만명 넘었다"

    지난해 5월 24일 환경부와 커피전문점이 맺었던 일회용품 줄이기 자발적 협약식 1년이 다가오는 가운데, 스타벅스에서만 개인컵 이용 고객이 1000만명을 돌파(18년 5월~19년 4월 기준)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환경부, 환경재단과

    2019-05-08 임소현 기자
  • SPC GFS, 이탈리아 유제품 기업 ‘보니찌’ 독점 공급계약 체결

    SPC삼립의 식품 유통 전문 자회사 SPC GFS(Global Food Service)는 이탈리아 유제품 전문 기업 '보니찌(Bonizzi)'와 국내 독점 공급 및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1968년에 설립된 보니찌는 청정지역인 이탈리아 밀라노 산티노에 있는

    2019-05-08 임소현 기자